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38***** 2026.06.22

약가누단단해서 숙성시켜 먹으니 괜찮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53******* 2026.06.22

흠없고 맛있어요. 아기도 좋아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ar***** 2026.06.22

오~! 예쁜 노지 살구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sm*** 2026.06.20

크기가 너무 작네요ㅜㅠ
며칠 후숙이 필요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o******* 2026.06.20

살구 상태 좋고 맛도 맛있어요. 배송 당일에는 살짝 새콤한 맛에 먹었고, 이틀 지나고 나서는 달콤한 맛과 향이 진해져서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귀한 살구 좋은 상품으로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yu***** 2026.06.19

후숙하니까 새콤달콤 맛있어요. 아기도 잘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hj**** 2026.06.19

살구 후숙하지않고 바로 먹었는데도 맛있어요
크기도 크고 제철과일 챙겨먹으니 기분도 좋습니다
배송도 언제나 안전하고 빨라서 좋구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70******* 2026.06.18

조금 단단해 밖에 이틀정도 두니 아주 맛있게 있었어요. 짧은기간만 맛볼 수 있어 꼭 사먹어요. 크진 않지만 예쁘고 맛있네요. 제가 자꾸 만져 저렇게 상처난거에요. 한참을 티하나 없이 깨끗하게 예뻤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eg******* 2026.06.18

신선한데 안 익어 와서 시어요 며칠씩 둬봐야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ve***** 2026.06.18

더운 여름을 기다리는 이유~ 여름과일

상품평 이미지
별점5
041***** 2026.06.17

몇 개는 밍밍이었지만 대부분 새콤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42******* 2026.06.17

예전에 먹었을 때는 맛이 별로 없었던 기억이 있어서 잘 안 사 먹게 되는데 이번에 사봤더니 너무너무 맛있네요. 깜짝 놀랐어요. 너무 너무 맛있어요. 정말 맛있어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hap****** 2026.06.15

새콤한 살구 맛이에요. 달진 않아 아쉽네요.
그리고 일부는 좀 더 후숙 시켜 먹어보려고 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86***** 2026.06.14

살구가 대체로 달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fat**** 2026.06.13

작은 살구로 11개 들었어요~
탁구공이랑 비슷한 사이즈 같아요~
저는 살구를 좋아해서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13***** 2026.06.11

처음 구매합니다. 대체로 싱싱하고 약간 신맛도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al******* 2026.06.11

보통 살구를 잘 사먹지는 않는데, 구매해봤습니다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4****** 2026.06.10

노지살구 먹고 싶어서 주문했어요 요즘 살구 제철이라 꼭 먹어줘야해요 ㅎㅎ 동네마트보다 여기가 훨씬 저렴해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3
ska******** 2026.06.08

살구 살구 이름도 예쁘고 맛있어보여 처음 시켜봤는데 제 예상과 다르게 물 없는 시큼한 자두맛이에요.
씨가 과육과 쏙 분리되어 떨어지는 건 좋지만(복숭아나 자두는 섬유질때문에 벌레꼬이고 짜증나는데 살구는 안그럼)
기대했던 맛이...ㅠㅠ 아쉬워요
시큼새큼한 맛을 좋아하면 추천합니다
저는 그냥 자두 복숭아 먹을래요 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5g******* 2026.06.07

어릴때는 흔하게 먹었는데 요즘은 귀하네요
세월이 더 지나면 아예 없어질것 같아서 구입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mm**** 2026.06.07

상태는좋아요 맛있는....그렇게 맛있다고할수없네요 조금덜익은거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4******* 2025.08.26

싱싱하고 요거트에 넣어먹으니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su***** 2025.08.25

오아시스 믿고 구매했어요. 역시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al** 2025.08.25

살구 먹을수 있을때 먹어줘야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1
133******* 2025.08.21

완전 상태 안 좋아요. 씨는 다 뜨고 근처는 다 썩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in***** 2025.08.18

조금 무르고 달지 않아 아쉬웠지만 셀프 환불로 잘 환불 받을 수 있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845**** 2025.08.18

맛이 라는기 없어요 원래 살구가 이런맛인가 ㅋㅋ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64** 2025.08.17

배송 빠르고 좋습니다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ld***** 2025.08.17

맛있게 잘 먹었어요 오랜만에 먹어봤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oo**** 2025.08.16

살구 먹고파서샀는데 새콤달콤하네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mj**** 2025.08.15

살구 상태 좋고 맛은 조금 달달한 느낌이예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ee***** 2025.08.15

달달하지 않아서 음... 후숙해도 똑같아요ㅠㅜ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ar****** 2025.08.13

살구넣어서 샌드위치 해먹으니까 마싯메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1
leo**** 2025.08.12

후기 미리 좀 읽고 주문할걸 후회합니다
맛도 없고 속안에 씨 닿은 부분들은 대부분 상하기 일보직전 이네요
상품 품질 관리가 시급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1
add**** 2025.08.11

곰팡이 있는 상품을 파는건 너무 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uri**** 2025.08.11

2일 정도 후숙해서 막었는데 많이 달지는 않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lun***** 2025.08.11

끝물인건 알고 구매하였으나... 곰팡이도 많고 상품상태가 정말 별로였어요..ㅠㅠ 내년엔 제철에만 사먹을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ip***** 2025.08.10

살구 알에따라 조금 더 단거랑 안단게 있긴한데 전반적으로 괜찮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s***** 2025.08.10

달거나 신게 엄청 찐하지는 않지만 특유의 살구맛이 좋네요~ 작지만 맛났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04***** 2025.08.10

오아시스 살구는 처음 구입했는데 색감이 예쁘고 먹음직스러워보여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