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89******* 2026.06.20

갈비탕 집에서 편하게 먹을수있어 좋아요
엄마 시켜드림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j6*** 2026.06.20

좋아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sn*** 2026.06.20

가족들이 좋아해서 자주 주문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in******* 2026.06.18

후기가 좋아서 구입햇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jl****** 2026.06.17

새벽배송 너무 좋아요 잘먹을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316***** 2026.06.16

양이 많진 않고 한 사람 먹을 양이에요. 개인적으로 조미료 맛이 많이 나는 것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mk******** 2026.06.15

1인이 먹기 좋은양이예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es***** 2026.06.14

후기가 괜찮아서 구매했어요.
반찬 없을 때 비상용으로 좋을듯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uc****** 2026.06.13

항상 재구매 합니다ㅋㅋㅋ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24**** 2026.06.13

그럭저럭 괜찮아요
편하게 먹을 수 있어 가끔 주문할 듯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s7****** 2026.06.12

아이가 맛있다고 잘 먹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js**** 2026.06.12

슴슴하니 국물 깔끔하니 괜츈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lg***** 2026.06.11

좋아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18**** 2026.06.10

갈비도 고기도 함께 들어있어 맛있게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ls**** 2026.06.09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lu****** 2026.06.08

팽이버섯 넣고 끓여서 먹으니 맛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55******* 2026.06.07

재법 살밥 있는 큰뼈가 들어 있어서 만족합니다~ 재구매 예정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ar****** 2026.06.06

후기가 좋아 주문. 맛있기를 기대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kd**** 2026.06.05

아기 반찬으로 구입해봤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206******* 2026.06.05

간없어서 먹기좋네요~ 납작한 고기 두툼한 고기 좀 들어있고 포장 뒷면에 추천해주신대로 버섯 추가해서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ta***** 2026.06.04

고기 진짜 실하고 맛있어요!! 고기가 진짜 부드러워서 살살 녹아요 완전 기대이상! 국물은 뭐 많이 넣지않고 순하고 깔끔한 맛이에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ae******* 2026.06.03

양은 좀 적지만 혼자 먹기에 딱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eh**** 2026.06.03

고기 양이 많습니다. 다른 냉동 갈비탕보다 고기 양이 엄청 많아서 좋고 대신 당면는 없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hj**** 2026.06.01

반찬없을 때 간편하고 아주 좋아요 건더기도 풍부하고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ad***** 2026.06.01

고기가 실하네요. 소면이나 당면 추가해서 먹으면 좋을듯.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k0***** 2026.06.01

설렁탕을 먼저 구매해서 먹어봤는데 괜찮아서 갈비탕도 구매해 보았습니다. 고기도 많고 맛도 괜찮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891***** 2026.05.31

든든한 한끼
소갈비탕 맛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n******* 2026.05.30

먹을꺼 없을때 주려고 샀어요
비상식량으로 냉동고에 있어요
후기도 나쁘지않아 샀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n***************** 2026.05.29

재주문 단백합니다 가끔씩 생각날때 김치와 함께 딱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uc****** 2026.05.29

항상 재구매 합니다ㅋㅋㅋ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ll****** 2026.05.29

비상용으로 하나쯤은 있어야해서 시켜봤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kj***** 2026.05.28

맛있어서 다먹고 재주문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la****** 2026.05.28

가끔 아기 주면 잘먹더라구요 ㅋ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ou****** 2026.05.27

뼈가있네요. 맛은 괜찮아요. 당면넣어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an****** 2026.05.26

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o**** 2026.05.23

오아시스 믿고 항상 잘 주문합니다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an****** 2026.05.23

성분도 좋은데 감칠맛나서 진짜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