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두 개 비교차 구입 비슷해여
곱창김 소량으로 팔아서 좋아요. 구워져서 바삭하니 맛 좋네요.
편하게구이김 구입했으요 두종류 사봤지요 좋아요
구운 곱창김 무조미라 좋아요
곱창김 두툼하고 간장에 먹음 맛있어요
담백하고 두껍고 맛있어요. 재주문 합니다. 아주 맘에 들어요
상품평 좋와 샀어요 좀 비싸긴 하네요
구위서 단백하니 맛있어요 ~~~~
맛있아여! 직접 굽기 귀찮은데 잘산거같아여
김좋아해서 후기좋아 사봤는데 얼마나 맛있을지 기대.
간단하게 간장에 참기름만 찍어먹어도 너뮤 맛있어요
여름철이라 생김 구워 먹기 불편해서 요걸로 샀는데 바삭하게 곺장김 간장 찍어 먹기 좋네요..곱창김이라 저렴ㅎ진 않은 듯요
구운곱창김 맛있어요. 맛있네요
곱창김 고소하니 맛있어요 굿
김 너무 맛있어요. 역시 곱창김 했네요. 가격은 좀 비싼편이라 하네요
아주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재구매의사있답니다.
구운곱창김 바삭하고 맛있어요.
조미되지않은 건강한 맛이라 좋아요
구운김 조미안해서 맛있고 바삭합니다
곱창김 양념장에 싸먹으니 맛있어요
오마이갓세상에나 간장에 찍어먹으면 극락인 김을 드디어 찾았습니다!!!! 잘게 부숴서 주먹밥 할 때 넣으니 감칠맛이 살아요~
구운김이어서 건강하고 좋아요~\~~~\\
완전 맛있어요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고소하고 바삭해서 아이가 잘 먹네요.
곱창김 구워있어 만족합니다 ㅎ
곱창김치고 얇은 느낌이네요. 얇고 바삭한 식감이 나쁘지않으나 곱창특유의 특징은 그닥입니다.
아직 맛을못봤어요. 하지만곱창김은 맛있으니까 기대해봅니다
김 정말 맛있고 담백해서 좋아요^^
주로 곱창김을 구워 간기름장 찍어 먹는데 여르펄이라 대량 사 놓으면 눅눅해지니 요렇게 구워 놓은 소포장이 좋네요
바삭하니 맛있어요.
구운김이 고소하고 얇은 질감 은은한향 맛있어요
후기보구 샀어요 좋아요 좋아요
곱창김이 조미김보다 더 맛있네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간편하게 싸먹기 좋아요 맛있어요
고소하고 단백하니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두 개 비교차 구입
비슷해여
곱창김 소량으로 팔아서 좋아요. 구워져서 바삭하니 맛 좋네요.
편하게구이김 구입했으요
두종류 사봤지요
좋아요
구운 곱창김 무조미라 좋아요
곱창김 두툼하고 간장에 먹음 맛있어요
담백하고 두껍고 맛있어요. 재주문 합니다. 아주 맘에 들어요
상품평 좋와 샀어요 좀 비싸긴 하네요
구위서 단백하니 맛있어요 ~~~~
맛있아여! 직접 굽기 귀찮은데 잘산거같아여
김좋아해서 후기좋아 사봤는데 얼마나 맛있을지 기대.
간단하게 간장에 참기름만 찍어먹어도 너뮤 맛있어요
여름철이라 생김 구워 먹기 불편해서 요걸로 샀는데 바삭하게 곺장김 간장 찍어 먹기 좋네요..곱창김이라 저렴ㅎ진 않은 듯요
구운곱창김 맛있어요. 맛있네요
곱창김 고소하니 맛있어요 굿
김 너무 맛있어요. 역시 곱창김 했네요. 가격은 좀 비싼편이라 하네요
아주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재구매의사있답니다.
구운곱창김 바삭하고 맛있어요.
조미되지않은
건강한 맛이라 좋아요
구운김 조미안해서 맛있고 바삭합니다
곱창김 양념장에 싸먹으니 맛있어요
오마이갓세상에나 간장에 찍어먹으면 극락인 김을 드디어 찾았습니다!!!! 잘게 부숴서 주먹밥 할 때 넣으니 감칠맛이 살아요~
구운김이어서 건강하고 좋아요~\~~~\\
완전 맛있어요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고소하고 바삭해서 아이가 잘 먹네요.
곱창김 구워있어 만족합니다 ㅎ
곱창김치고 얇은 느낌이네요.
얇고 바삭한 식감이 나쁘지않으나 곱창특유의 특징은 그닥입니다.
아직 맛을못봤어요. 하지만곱창김은 맛있으니까 기대해봅니다
김 정말 맛있고 담백해서 좋아요^^
주로 곱창김을 구워 간기름장 찍어 먹는데 여르펄이라 대량 사 놓으면 눅눅해지니 요렇게 구워 놓은 소포장이 좋네요
바삭하니 맛있어요.
구운김이 고소하고 얇은 질감 은은한향 맛있어요
후기보구 샀어요 좋아요 좋아요
곱창김이 조미김보다 더 맛있네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간편하게 싸먹기 좋아요 맛있어요
고소하고 단백하니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