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12***** 2026.06.10

진공포장되서 두개로 소분됐는데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포장은 아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74******* 2026.06.09

맛있게 제육볶음만들어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71******* 2026.06.09

남편이 삼겹살을 좋아해서 자주 구매합니다! 맛있어용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32******* 2026.06.09

500g씩 나누어져있어서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n** 2026.06.09

맛있어요 부드럽고 신선하고 팩으로 나눠 있어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a****** 2026.06.09

비계랑 살코기 비율이 완벽해여,,,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68***** 2026.06.09

진공포장된게 두팩 왔어요 먹어보진 않았지만 맛있을듯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eo**** 2026.06.09

삼겹살이 두 팩으로 소분 포장되어 있습니다.
한 팩은 괜찮은데 나머지 한 팩은 이게 삼겹살인지 비계살인지 구분할 수 없을 만큼 절반 정도는 비계로 가득 차 있었어요.
재구매는 신중하게 고려해봐야 될 것 같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ic***** 2026.06.09

요즘 삼겹살이 가격이 저렴하더라구요
상태 좋고 기름많은 부위도 있지만 한주 전체로 보면
괜찮은거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627***** 2026.06.09

기름이 많아요 싼게비지떡인듯....

상품평 이미지
별점5
zcb***** 2026.06.09

고기가 진짜 부드럽고 고소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잡내도 전혀 없고 정말 맛있게 잘먹어서 삼겹살 땡길때 재구매 예정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ver***** 2026.06.08

500g씩 개별포장이라 좋긴한데 고기는 좀 질긴것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sk**** 2026.06.08

배송도 빠르고 좋아요 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76******* 2026.06.08

한팩이 소포장 되어있어
너무 좋으네요 한팩은 제육볶음해먹고
한팩은 구이 해서 먹었어요
세일해서 저렴하게 잘샀어요
도톰하니 제육만들었는데 식감도 좋고
돼지냄새도 안나서 좋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95******* 2026.06.08

세일해서 좋은가격에싰는데 삼겹이 딱보이는게 신선해보이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ult***** 2026.06.08

삼겹살파티~~ 맛있게 잘먹었어요
아주고소해요~~
기름도 깨끗하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br**** 2026.06.08

처음 구매인데 가격도 적당하고 맛도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fox**** 2026.06.08

500g씩 두 개 진공포장이라 좋으네요.맛도 좋겠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es***** 2026.06.08

먹기 좋게 두개로 소분되어서
먹기 편할 것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02******* 2026.06.08

고기가 담백하고 비린내안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5k*** 2026.06.07

삼겹살 기름도 적당하고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01***** 2026.06.07

오아시스 덕분에 좋은 식자재 잘 이용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1
136***** 2026.06.07

오아시스에서 고기 사서 실망한적 없었는데 첨으로 실망해서 귀찮아 안쓰던 리뷰를 처음 남기고 갑니다. 구매전 리뷰 안본게 후회되네요. 오아시스는 신뢰였는데 이젠 구매가 망설여질 거 같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y1***** 2026.06.07

배송 감사히 잘 받았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id***** 2026.06.07

신선하고 맛있어요오~ 재구매 의사 있음요^^
나눠서 포장되있어서 좋은 듯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mo**** 2026.06.07

질 괜찮어요.
요즘 돼지고기가 많이 저렴해지신 했어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2****** 2026.06.06

쿠폰 적용 해서 저렴하게 먹었어요. 아니면 저는 못 먹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nr**** 2026.06.06

잘받았어요. 잘받았어요. ㅋㅋ.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jy**** 2026.06.06

색이 좀 그래서...어떨까싶었는데...와...냄새도 안나고 고기 맛나요~ 재구매하면서 후기쓰고있어요.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n***** 2026.06.06

맛있어 보여서 주문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80***** 2026.06.05

두개로 나눠있어서 편하고 좋네요
냄새도 안나고 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j3*** 2026.06.05

두팩으로 나눠져 있어서 먹기 편하고 두께도 적당해서 구워먹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gs**** 2026.06.05

정육점에서 말고 오아시스로 구매한 삼겹살이 더 맛있는거 같아 자주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t1***** 2026.06.05

500그램씩 두팩으로 나뉘어있지만 한번에 다 먹은~

상품평 이미지
별점4
nay*** 2026.06.05

가격 저렴한 이유가 있나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99***** 2026.06.05

포장이 되게 압축되어있어 자리차지않아 좋네요 먹어보기 전인데 육안으로 봤을때 지방 과하지않고 좋아보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al****** 2026.06.04

돼지고기 듬뿍 넣고 짜글이 해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ur***** 2026.06.04

삼겹살 오돌뼈가 너무 많아서 불편하고 양도 작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aj***** 2026.06.04

아직 포장을 풀어 보지는 않았지만 기름도 저당하고 맛있어 보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wr***** 2026.06.04

소분 돼 있어서 쓰기 편하고 맛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