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고기에 아무것도 첨가되지 않은 생오리 구워먹는걸 좋아해서 구매했어요. 포장이 작은단위라 식구많지않은 가정에도 딱이예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먀 왠지 고기 색깔도 신선해보이고 맛이 기대가 됩니다
별점5
388*******2026.06.08
김치볶음밥 하고 그위에 오리고기 맛소금 후추 살살뿌려 구워 얹었습니다. 너무 맛있네요
별점5
275*******2026.06.08
맛있어서 재구매해요. 가족모두 만점!!!
별점5
583*****2026.06.08
야채랑 볶아먹었어요!! 아이가 너무 잘먹네요 ㅎㅎ
별점5
waa*****2026.06.08
양이
작아서 좋아요
혼밥 용이예요
별점5
sju**2026.06.08
아이들이 오리고기 좋아해서 재구매했어요
별점5
345*******2026.06.08
소량이라 한끼 요리로 적당해요
별점5
ani**2026.06.08
한끼 혼자 구어먹기 좋은 양이네요
별점5
112*****2026.06.07
아기 유아식으로 사서 잘먹고있어요
별점5
doo***2026.06.07
소분포장이라 먹기 편하네요!
별점5
m05***2026.06.07
하나가 새서 왔어요. 피가 ㅠㅠㅠㅠ 부드럽지만 냄새가 좀나요
별점5
yan******2026.06.07
처음 생오리 구매해봤어요. 후라이팬에 생오리 올리고 소금, 후추 뿌리고 양파와 함께 구워주었어요. 냄새도 안 나고 고기 질기지 않고 맛있더라고요. 다음엔 양념해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집에서 보통 돼지고기나 소고기를 먹어서, 생오리 한 번 주문해본건데 정말 만족이요! 200g 한 팩씩 포장되어 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소비기한 안에 못 먹으면 냉동해놓기에도 좋으니 다음에 여러개 주문해서 쟁여놓아야겠어요. ^^
별점5
par*****2026.06.07
간편하게 소분 되어 있어서 좋습니다
채소랑 구워먹으려고요
별점5
295*******2026.06.06
생오리 구입하기 어려운데 오아시스에서 판매해서 좋네요. 신선하게 배송 잘 받았습니다
별점5
che******2026.06.06
소포장이라 넘 좋아요 맛있게 먹었어요
별점5
pkd*****2026.06.06
아기도 잘먹고 저도 잘먹었어요^^
별점5
lik****2026.06.05
오리로스 해먹었어요 맛납니다
별점5
120*****2026.06.04
혼자 먹기 딱 좋아요 맛도 좋고
별점5
132******2026.06.04
저번에 구매했는데 괜찮았어서 이번에는 네팩으로 구매해 봤습니다.
별점5
oys****2026.06.04
양이 적어도 가격저렴하여 한끼에먹으니
참좋네요
별점5
faf*****2026.06.04
좋아요 재구매하고있어요. 잘먹겠습니다
별점5
rem***2026.06.04
소포장으로 두개라서 너무 좋아요. 후기대로
냄새없고 간단히 야채랑 볶아먹으니 건강하고
맛있어요
별점5
bii***2026.06.04
배송 정확히 잘 받았습니다. 새벽배송 감사드립니다
별점5
win******2026.06.03
신선하고 배송이 빠릅니다
별점5
koe*****2026.06.02
오리고기 둘이서 먹기 딱 좋아요
파프리카랑 양파 표고버섯 부추넣고 볶아서 상추쌈 잘 먹었어요 담에도 주문요
별점5
yoo****2026.06.01
양이 적어보였는데 아이랑 주말에 간단히 덮밥 해먹으니 양이 아주 적진 않네여 ㅎㅎ 맛있고 소분되어 있어 만족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좋은가격 믿고 구매해요~맛도 좋고 성분도 좋으니까요
오아시스라 믿고 먹을수있어요
고추장 고춧가루 야채넣고 불고기 만들어 먹었어요
2개 사서 둘이 먹음 좋아요 부추 마늘 감자 넣기 ~
소량에 생오리라 아기용으로 구워주기 편하고 잘먹네요
한끼 아이한테 해줄 양으로 딱인 듯요
아이 딱한끼 볶아주기 좋아요 비상식량
아직먹기전이나 기대중입니다 양이작아서 다음번엔 두개구매할거예요
작게 포장되어 있어서 좋아요.. .
유황먹여 건강하게 키운 생오리맛있네요~~
껍데기가 좀 많고 에프에 구웠더니 좀 퍽퍽
마늘이랑 후레이팬에 구워먹는게 좋을 듯해요
훈제아니고 생오리구이라서 좋아요
오리자체에기름이많은건 어쩔수없어서... 아이들이잘먹습니다
언제나 만족하는 상품입니다 맛있어요
오리고기에 아무것도 첨가되지 않은 생오리 구워먹는걸 좋아해서 구매했어요. 포장이 작은단위라 식구많지않은 가정에도 딱이예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먀 왠지 고기 색깔도 신선해보이고 맛이 기대가 됩니다
김치볶음밥 하고 그위에 오리고기 맛소금 후추 살살뿌려 구워 얹었습니다. 너무 맛있네요
맛있어서 재구매해요. 가족모두 만점!!!
야채랑 볶아먹었어요!! 아이가 너무 잘먹네요 ㅎㅎ
양이
작아서 좋아요
혼밥 용이예요
아이들이 오리고기 좋아해서 재구매했어요
소량이라 한끼 요리로 적당해요
한끼 혼자 구어먹기 좋은 양이네요
아기 유아식으로 사서 잘먹고있어요
소분포장이라 먹기 편하네요!
하나가 새서 왔어요. 피가 ㅠㅠㅠㅠ 부드럽지만 냄새가 좀나요
처음 생오리 구매해봤어요. 후라이팬에 생오리 올리고 소금, 후추 뿌리고 양파와 함께 구워주었어요. 냄새도 안 나고 고기 질기지 않고 맛있더라고요. 다음엔 양념해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집에서 보통 돼지고기나 소고기를 먹어서, 생오리 한 번 주문해본건데 정말 만족이요! 200g 한 팩씩 포장되어 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소비기한 안에 못 먹으면 냉동해놓기에도 좋으니 다음에 여러개 주문해서 쟁여놓아야겠어요. ^^
간편하게 소분 되어 있어서 좋습니다
채소랑 구워먹으려고요
생오리 구입하기 어려운데 오아시스에서 판매해서 좋네요. 신선하게 배송 잘 받았습니다
소포장이라 넘 좋아요 맛있게 먹었어요
아기도 잘먹고 저도 잘먹었어요^^
오리로스 해먹었어요 맛납니다
혼자 먹기 딱 좋아요 맛도 좋고
저번에 구매했는데 괜찮았어서 이번에는 네팩으로 구매해 봤습니다.
양이 적어도 가격저렴하여 한끼에먹으니
참좋네요
좋아요 재구매하고있어요. 잘먹겠습니다
소포장으로 두개라서 너무 좋아요. 후기대로
냄새없고 간단히 야채랑 볶아먹으니 건강하고
맛있어요
배송 정확히 잘 받았습니다. 새벽배송 감사드립니다
신선하고 배송이 빠릅니다
오리고기 둘이서 먹기 딱 좋아요
파프리카랑 양파 표고버섯 부추넣고 볶아서 상추쌈 잘 먹었어요 담에도 주문요
양이 적어보였는데 아이랑 주말에 간단히 덮밥 해먹으니 양이 아주 적진 않네여 ㅎㅎ 맛있고 소분되어 있어 만족합니다
맛은 있는데 잔부스러기가 많고 구운 후의 양이 반으로 줄어드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