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잘받았습니다 시식전이나 싱싱해보여요
한 번 먹어봤는데 맛있어서 또 주문합니다~^^
냉동새우라서 소분해서 사용하기 좋아요.
크기적당하고 요리하기 편햐요
꼬리가 달린새우네요.크기는 중간.
파스타해먹으려고 주문했어요ㅎㅎ새우가 꽤크고 내용도 실해요
알리올리오 맛있게 만들어 먹었습니다 적당해요
깨끗하고 좋은데 양은 적어요
간편하게 잘 사용했어요..추천
상품 좋습니다~~~~~~~~~~
바질페스토 파스타에 이용했습니다 맛있네요 잘 먹었습니다!!
오아시스에서 냉동새우도 구매할수 있어서 좋아요
좀 가격이 비싸지만 첨가물이 없어서 구매해봤어요.
새우살도 통통하니 좋네요~ 오아시스 배송 빠르고 너무 좋아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ㅎ 질이 좋아요
사이즈가 큰 새우예여 씹는 맛이 있어요
크기도 적당하고 탱글해서 여기저기 넣어먹기 좋아요.
냉동새우 맛있어요 스파게티 만들때 넣어먹으니 좋아요
파스타에 넣어서 먹었어요. 크기도 딱 좋네요~
실하고 포장 꼼꼼히 잘 왔어요!! 드라이아이스는 한개만 써도 충분할 것 같아요 ㅠㅠ
자잘하게 작지 않아서 씹는 맛이 있어요
보관 용이하고 여러 요리에 두루 사용하기에 좋아요
새우 크기도 적당하고 맛도 괜찮아요. 파스타나 감바스 할 때 써도 좋아요
냉돈실쟁여템이에요 가격좋네요
사이즈 적당하고 좋아요 냉동새우는 냉동실 필수품이죠 추천합니다
세일해서 저렴하게 잘 구매했습니다. 통통해서 맛있을 거 같에요
가격대비 양은 조금 적네요 그래도 오아시스니까 믿고 구매합니다
여기저기 요리 해먹기에 좋습니다
냉동새우로 새우장 만들 수 있다고 해서 해봤어요. 성공이에요.
새우 통통하니 괜찮네요 맛나요
새우 크기도 큼지막하고 맛있네요
중사이즈라 볶음밥,파스타해먹었어요
파스타, 볶음밥 등 다양하게 쓰고 있어요~ 새우 큼직하고 맛있네요 :)
새우가 튼실하고 맛있어요~
반찬하려고 구매했습니다 ㅎ ㅎ 오아시스 최고오 ~
칵테일새우라 작을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커요 그치만 실해요 양은 좀 적어요
양이 너무 많지 않아서 오히러 좋아요
첫 구매인데 맛있고 추천해요
전에도 먹어봤던 새우 크기도 적당 맛도 좋아요 이번엔 2개구매해서 계란물에 씌워서 주면 아이가 잘 먹어요
애호박새우전이 너무 먹고 싶어서 주문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잘받았습니다 시식전이나 싱싱해보여요
한 번 먹어봤는데 맛있어서 또 주문합니다~^^
냉동새우라서 소분해서 사용하기 좋아요.
크기적당하고 요리하기 편햐요
꼬리가 달린새우네요.크기는 중간.
파스타해먹으려고 주문했어요ㅎㅎ새우가 꽤크고 내용도 실해요
알리올리오 맛있게 만들어 먹었습니다 적당해요
깨끗하고 좋은데 양은 적어요
간편하게 잘 사용했어요..추천
상품 좋습니다~~~~~~~~~~
바질페스토 파스타에 이용했습니다 맛있네요
잘 먹었습니다!!
오아시스에서 냉동새우도 구매할수 있어서 좋아요
좀 가격이 비싸지만 첨가물이 없어서 구매해봤어요.
새우살도 통통하니 좋네요~ 오아시스 배송 빠르고 너무 좋아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ㅎ 질이 좋아요
사이즈가 큰 새우예여 씹는 맛이 있어요
크기도 적당하고 탱글해서 여기저기 넣어먹기 좋아요.
냉동새우 맛있어요
스파게티 만들때 넣어먹으니 좋아요
파스타에 넣어서 먹었어요. 크기도 딱 좋네요~
실하고 포장 꼼꼼히 잘 왔어요!! 드라이아이스는 한개만 써도 충분할 것 같아요 ㅠㅠ
자잘하게 작지 않아서 씹는 맛이 있어요
보관 용이하고 여러 요리에 두루 사용하기에 좋아요
새우 크기도 적당하고 맛도 괜찮아요. 파스타나 감바스 할 때 써도 좋아요
냉돈실쟁여템이에요
가격좋네요
사이즈 적당하고 좋아요
냉동새우는 냉동실 필수품이죠
추천합니다
세일해서 저렴하게 잘 구매했습니다. 통통해서 맛있을 거 같에요
가격대비 양은 조금 적네요 그래도 오아시스니까 믿고 구매합니다
여기저기 요리 해먹기에 좋습니다
냉동새우로 새우장 만들 수 있다고 해서 해봤어요. 성공이에요.
새우 통통하니 괜찮네요 맛나요
새우 크기도 큼지막하고 맛있네요
중사이즈라 볶음밥,파스타해먹었어요
파스타, 볶음밥 등 다양하게 쓰고 있어요~ 새우 큼직하고 맛있네요 :)
새우가 튼실하고 맛있어요~
반찬하려고 구매했습니다 ㅎ ㅎ 오아시스 최고오 ~
칵테일새우라 작을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커요 그치만 실해요 양은 좀 적어요
양이 너무 많지 않아서 오히러 좋아요
첫 구매인데 맛있고 추천해요
전에도 먹어봤던 새우 크기도 적당 맛도 좋아요
이번엔 2개구매해서 계란물에 씌워서 주면 아이가 잘 먹어요
애호박새우전이 너무 먹고 싶어서 주문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