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적당한 두께에 적당한 살코기와 비계 비율. 맛있었어요
신규 특가로 구매해 봤어요 오아시스에 고기 자주 구매하는데 포장이 달라졌네요
만족합니다. 바로 못먹고 며칠 있다 먹게 되어서 맛이 변했을까봐 걱정했는데 잘 먹었어요. 신선했나봐요!
포장 심플해서 좋아요~! 고기도 뷰드러워요
항상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ㅎㅎ 좋아요
오아시스 고기에서도 가끔 요구르트 냄새 나는 제품이 있어 불만이었는데 이 제품은 신선해서 다시 구입했어요!
양이 적네요 둘이서 한끼 먹을양^^
고기는 잡네 안나고 괜찮아요. 기름이 너무 없어서. 굽는데 타네요..
신선하고 쫀득하고 지방 비율도 좋아 재 구매 했어요 이번엔 지방이 좀 있는듯
김치찜하려고 샀어요 맛저.
한덩이가 질겨서 아쉬워요 나머지는 괜찮았어요
비계부분이 많지않아 괜찮네요~~~~
삼겹살 딱 한끼로 고추장 삼겹살 해서 먹었는데 맛있어요.
부드럽고 촉촉히거 맛있네요 재구매 의사 있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좋습니다
신규 세일이라 구매 해봔데 지방도 적절하고 아주 만족스런 삼겹입니다
먹어보진않았지만 괜찮은 거 같아요!!
신선하고 고기도 좋아요.
지방과 살코기의 비율이 좋아요 기대됩니다
좋아요 ㅎㅎ 맛있어요 ㅎㅎ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양도 적당하고 두사람먹기딱좋아요
고기핏물이 좀 생겨와서 아쉬워요
비닐팩 패키지인데 생각보다 괜찮아요! 고기 질도 나쁘지않습니다. 1인분 용으로는 아주 딱이에요~
낱개진공포장으로 되어있어 포장용기 간단하니 좋습니다
와 포장지가 컬땡처럼 바뀌니 넘 좋아요 스트로품포장 진짜 별로였어요
고기 신선하고 냄새도 안나서 좋네요. 맛있게 잘 먹는 것 보니 추가 구매할 듯요.
아직 먹어보진않았지만 괜찮아요 ~~
삼겹살 색깔이 그렇게 신선해보이지가 않아요ㅠㅠ 아직 안 먹어봤는데 걱정되네오
오 맛잇아여 굿입니당 히히 아주 맛나오
늘 빠르고 안전한 배송 고맙습니다 오아시스가 최고예요!
금요일에 삼겹살 구워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맛나기를 기대해요 어떨자모르겠네요
딱 한끼용입니다. 비닐 포장이라 좀...
상품의 가성비가 좋고 배송도 잘되었어요
기름이 없어보였는데 구우니까 한컵은 나온듯
반찬하려고 구매했습니다 ㅎ ㅎ 오아시스 최고오 ~
저렴하게 구매해서 만족해요
맛있어서 재주문 추천 추천 추천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적당한 두께에 적당한 살코기와 비계 비율. 맛있었어요
신규 특가로 구매해 봤어요 오아시스에 고기 자주 구매하는데 포장이 달라졌네요
만족합니다.
바로 못먹고 며칠 있다 먹게 되어서
맛이 변했을까봐 걱정했는데
잘 먹었어요. 신선했나봐요!
포장 심플해서 좋아요~! 고기도 뷰드러워요
항상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ㅎㅎ 좋아요
항상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ㅎㅎ 좋아요
오아시스 고기에서도 가끔 요구르트 냄새 나는 제품이 있어 불만이었는데
이 제품은 신선해서 다시 구입했어요!
양이 적네요 둘이서 한끼 먹을양^^
고기는 잡네 안나고 괜찮아요. 기름이 너무 없어서. 굽는데 타네요..
신선하고 쫀득하고 지방 비율도 좋아 재 구매 했어요
이번엔 지방이 좀 있는듯
김치찜하려고 샀어요 맛저.
한덩이가 질겨서 아쉬워요 나머지는 괜찮았어요
비계부분이 많지않아
괜찮네요~~~~
삼겹살 딱 한끼로 고추장 삼겹살 해서 먹었는데 맛있어요.
부드럽고 촉촉히거 맛있네요 재구매 의사 있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좋습니다
신규 세일이라 구매 해봔데 지방도 적절하고 아주 만족스런 삼겹입니다
먹어보진않았지만 괜찮은 거 같아요!!
신선하고 고기도 좋아요.
지방과 살코기의 비율이 좋아요
기대됩니다
좋아요 ㅎㅎ 맛있어요 ㅎㅎ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양도 적당하고 두사람먹기딱좋아요
고기핏물이 좀 생겨와서 아쉬워요
비닐팩 패키지인데 생각보다 괜찮아요! 고기 질도 나쁘지않습니다. 1인분 용으로는 아주 딱이에요~
낱개진공포장으로 되어있어 포장용기 간단하니 좋습니다
와 포장지가 컬땡처럼 바뀌니 넘 좋아요 스트로품포장 진짜 별로였어요
고기 신선하고 냄새도 안나서 좋네요. 맛있게 잘 먹는 것 보니 추가 구매할 듯요.
아직 먹어보진않았지만 괜찮아요 ~~
삼겹살 색깔이 그렇게 신선해보이지가 않아요ㅠㅠ 아직 안 먹어봤는데 걱정되네오
오 맛잇아여 굿입니당 히히 아주 맛나오
늘 빠르고 안전한 배송 고맙습니다
오아시스가 최고예요!
금요일에 삼겹살 구워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맛나기를 기대해요 어떨자모르겠네요
딱 한끼용입니다. 비닐 포장이라 좀...
상품의 가성비가 좋고 배송도 잘되었어요
기름이 없어보였는데
구우니까
한컵은 나온듯
반찬하려고 구매했습니다 ㅎ ㅎ 오아시스 최고오 ~
저렴하게 구매해서 만족해요
맛있어서 재주문 추천 추천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