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달걀 신선하고 깨진것 없이 배송되어 좋아요
무항생제 1번란이라 믿고 먹습니다.
오아시스에서 믿고 주문합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용!!
계란 품절이라 이거 하나남아서 샀내요ㅠ
완전방사라 좋은데 가격이 좀 빘요
항상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계란이 신선하고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난각 2번 사랴고 햤는데 품절이라.그냥 1번 샀어요 딸자식 아침 식사가 삶은계란이라 좋은거 먹입니다
율란 싱싱하네요. 가끔 구입하는데 괜찮아요. 1개로 제한되어있어 달걀 구입하기 어렵네요.
알이 단단하고 좋아 보입니다.
계란 유정란은 항상 오아시스입니다
완전 방사라 믿고 자주 구매해요
건강을 위해서 난각1번란 구매했어요
난각번호1번 계란만 고집해요 맛이 확실히 다라요
맛있어요 좋아요 아이가 좋아해서 자주구매해요.
자주 구매해요 신선하고 좋아요.
1번란이라 신선하고 비린맛 안나고 맛있어요!
알 사이즈나 상태 모두 좋구 맛있어요.
노른자가 탱글하고 비린맛이 전혀없어요 늘 믿고 먹는 자유란 무항생제에 자유방사 유정란이라 그런지 확실히 일반계란이랑은 차원이 달라요 달걀을 톡 깨보면 노른자가 아주 탱글탱글하게 솟아있고 색도 진합니다 프라이를하거나 계란찜을 해도 비린맛이 전혀없고 고소함만 가득해서 입맛까다로운8살 손녀딸을 이계란으로 요리해주면 밥한그릇 뚝딱비워요 아이에게 안심하고 먹을수있는 건강한먹거리라 앞으로도 정착할예정입니다 적극추천합니다
노른자가 신선하고 난각번호 1번이라 믿고 구입 합니다~
자주 사먹는 재료에요 좋아요 맛있어요 싱싱해요
늘 사먹는 건강한 계란이에요 좋아용
덩물복지란 춤절이슈로 구매햇어용
완전방사유정란 난각번호1번이라 믿고 시켜먹어요 계란 구입위해 오아시스 자주들러요:+1|type_1_2:
알 크고 신선하네요! 만족해요
아기이유식 용으로 샀어요! 안심하고 먹일 수 있어 좋아요
요새 계란 사기 정말 힘드네요 다 품절이라 이번엔 가격이 비싸도 이거로 사봤어요
유정란은 일등급 동물복지유정란 만 믿고 먹어요
난각번호1번 대표 자유란! 비싸서 자주는 못 사지만 신선할때 얼른 먹어야겠어요
2뱐란 품절이라 구매했어요... 가격이 1번란이 비싸네여
밤을 먹고자란 계란이라고해서 구매합니다 밤처럼고소했으면합니다
깨진거 없이 잘 왔어요 싱싱해요
오아시스 계란은 싱싱하고 가격도 좋아서 늘 구매해요.
고소해요 맛있어요 가격이저렴해요
요즘 계란 값이 금값이라고 하죠 신선 했어요
크기는 작지만 맛있어요 비리지 않고 싱싱해요 !
계란 비리지 않고 맛있어요. 크기는 작은것 같아여.
계란이..비싸고 귀해졌네요~
김밥 자주 해먹어서 자주 구매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조금씩 먹고 건강하게 살기위해 유정란 먹어요 양보다 질입니나
오아시스 상품 믿고 구매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달걀 신선하고 깨진것 없이
배송되어 좋아요
무항생제 1번란이라 믿고 먹습니다.
오아시스에서 믿고 주문합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용!!
계란 품절이라 이거 하나남아서 샀내요ㅠ
완전방사라 좋은데 가격이 좀 빘요
항상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계란이 신선하고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난각 2번 사랴고 햤는데 품절이라.그냥 1번 샀어요
딸자식 아침 식사가 삶은계란이라 좋은거 먹입니다
율란 싱싱하네요. 가끔 구입하는데 괜찮아요.
1개로 제한되어있어 달걀 구입하기 어렵네요.
알이 단단하고 좋아 보입니다.
계란 유정란은 항상 오아시스입니다
완전 방사라 믿고 자주 구매해요
건강을 위해서 난각1번란 구매했어요
난각번호1번 계란만 고집해요
맛이 확실히 다라요
맛있어요 좋아요 아이가 좋아해서 자주구매해요.
자주 구매해요 신선하고 좋아요.
1번란이라 신선하고 비린맛 안나고 맛있어요!
알 사이즈나 상태 모두 좋구 맛있어요.
노른자가 탱글하고 비린맛이 전혀없어요
늘 믿고 먹는 자유란
무항생제에 자유방사 유정란이라 그런지
확실히 일반계란이랑은 차원이 달라요
달걀을 톡 깨보면 노른자가 아주 탱글탱글하게 솟아있고 색도 진합니다
프라이를하거나 계란찜을 해도 비린맛이
전혀없고 고소함만 가득해서 입맛까다로운8살 손녀딸을 이계란으로 요리해주면 밥한그릇 뚝딱비워요
아이에게 안심하고 먹을수있는 건강한먹거리라 앞으로도 정착할예정입니다
적극추천합니다
노른자가 신선하고 난각번호 1번이라 믿고 구입 합니다~
자주 사먹는 재료에요 좋아요 맛있어요 싱싱해요
늘 사먹는 건강한 계란이에요 좋아용
덩물복지란 춤절이슈로 구매햇어용
완전방사유정란 난각번호1번이라 믿고 시켜먹어요
계란 구입위해 오아시스 자주들러요:+1|type_1_2:
알 크고 신선하네요! 만족해요
아기이유식 용으로 샀어요! 안심하고 먹일 수 있어 좋아요
요새 계란 사기 정말 힘드네요 다 품절이라 이번엔 가격이 비싸도 이거로 사봤어요
유정란은 일등급 동물복지유정란 만 믿고 먹어요
난각번호1번 대표 자유란! 비싸서 자주는 못 사지만 신선할때 얼른 먹어야겠어요
2뱐란 품절이라 구매했어요... 가격이 1번란이 비싸네여
밤을 먹고자란 계란이라고해서 구매합니다 밤처럼고소했으면합니다
깨진거 없이 잘 왔어요
싱싱해요
오아시스 계란은 싱싱하고 가격도 좋아서 늘 구매해요.
고소해요 맛있어요 가격이저렴해요
요즘 계란 값이 금값이라고 하죠 신선 했어요
크기는 작지만 맛있어요 비리지 않고 싱싱해요 !
계란 비리지
않고 맛있어요. 크기는 작은것 같아여.
계란이..비싸고 귀해졌네요~
김밥 자주 해먹어서 자주 구매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조금씩 먹고 건강하게 살기위해 유정란 먹어요 양보다 질입니나
오아시스 상품 믿고 구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