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동네마트에서 살려다 싱싱해 보이지 않아서 오아시스에서 구매했는데 처음 상자 열었을때 크고 싱싱해서 깜짝 놀랐네요.
단단하고 너무 크지 않아서 좋아요
색별로 받아서 기분이 좋네요ㅎㅎ 구워서 아기 유아식 반찬 만들고 남은건 파프리카 스틱으로 만들어서 어른 간식으로 먹었어요
신선한 상태로 잘 왔고 다이어트에 도움이 됐어요!
믿고 먹고 쓰는 오아시스 좋아요
크고 살이 두꺼워서 물도 많고 실하네요
싱싱하네요,맛은 조금덜하지만 잘먹고있습니다,
사이즈가 손만하네요. 수분을 많이 가지고 있고 3개정도 들어있었어요. 색이 진하고 이뻐요
신선합니다 샐러드용으로 자주 구매해요
파프리카값이 많이 올라 아쉽네요 아삭하고 맛있어요
야채스틱으로 먹었어요 간식으로 사무실 챙겨갑니다
아삭아삭하고 싱싱하고 크기도 크네요 믿고 구매합니다
파프리카 3개짜리가 왔어요. 오워시스 파프리카는 크기도 크고 단단해서 좋아요.
단단하고 싱싱해서 맘에 듭니다!!
크기도 크고 단단한 편이라 만족해요.
크기 큼직하고 싱싱해요 며칠 두고 먹는데도 아삭하네요 담에 또 주문하려구요
파프리카 크고 좋네요.아주 싱싱해요
파프리카가 원래 이렇게 달콤하고 상큼한맛인걸 모르고 살았어요
할인해서샀어요 훈제오리랑야채버무려서 좋아요
괜찮습니다.. . .. .. . .
솔직히 3개중 1개는 속이 썩어 있어요ㅠㅠ 3개다 상태는 그냥 그래요
파프리카가 신선하고 색깔도 예뻐요
단단하고 무른것 없이 신선합니다.
성분좋은 상품들을 늘 저렴히 잘 사요
알이 크고 싱싱해서 맛있겠어요
믿고 먹는 오아시스 식자재 최고예요
좋아요 ~ 생야채 먹으려고 샀는데 신선하고 맛있어요
싱싱하고 아삭하고 달콤해요 가격도 많이 비싸지 않고 좋네요
파프리카 항상 건강하게 잘 먹고 있습니다...
상품 잘 받았습니다 상품 잘 받았습니다 상품 잘 받았습니다
월남쌈재료로 구매했는데 싱싱하고 양많고 좋아요
GAP파프리카 달고 맛있어요
맛있고 싱싱해요 오아시스 늘 애용합니다
파프리카 크기가 크진 않은데 신선해요
싱싱하고 크기가 커요. 이유식용으로 쓰려구 샀어요
쪄서 먹었는데 달고 맛있어요 상처없이 싱싱하고 깨끗하네요
엄청 싱싱하네요~ 생으로 샐러드해서 먹고 있어요~
믿고 사봤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단단하고 신선합니다. 야채스프 만들때 사용합니다 잘 먹겠습니다
남편아침에 샐러드야채로 주문했어요!! 싱싱한거 3개왔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동네마트에서 살려다 싱싱해 보이지 않아서 오아시스에서 구매했는데 처음 상자 열었을때 크고 싱싱해서 깜짝 놀랐네요.
단단하고 너무 크지 않아서 좋아요
색별로 받아서 기분이 좋네요ㅎㅎ
구워서 아기 유아식 반찬 만들고 남은건 파프리카 스틱으로 만들어서 어른 간식으로 먹었어요
신선한 상태로 잘 왔고 다이어트에 도움이 됐어요!
믿고 먹고 쓰는 오아시스 좋아요
크고 살이 두꺼워서 물도 많고 실하네요
싱싱하네요,맛은 조금덜하지만
잘먹고있습니다,
사이즈가 손만하네요. 수분을 많이 가지고 있고 3개정도 들어있었어요. 색이 진하고 이뻐요
신선합니다 샐러드용으로 자주 구매해요
파프리카값이 많이 올라 아쉽네요 아삭하고 맛있어요
야채스틱으로 먹었어요 간식으로 사무실 챙겨갑니다
아삭아삭하고 싱싱하고 크기도 크네요 믿고 구매합니다
파프리카 3개짜리가 왔어요. 오워시스 파프리카는 크기도 크고 단단해서 좋아요.
단단하고 싱싱해서 맘에 듭니다!!
크기도 크고 단단한 편이라 만족해요.
크기 큼직하고 싱싱해요 며칠 두고 먹는데도 아삭하네요 담에 또 주문하려구요
파프리카 크고 좋네요.아주 싱싱해요
파프리카가 원래 이렇게 달콤하고 상큼한맛인걸 모르고 살았어요
할인해서샀어요 훈제오리랑야채버무려서 좋아요
괜찮습니다.. . .. .. . .
솔직히 3개중 1개는 속이 썩어 있어요ㅠㅠ
3개다 상태는 그냥 그래요
파프리카가 신선하고 색깔도 예뻐요
단단하고 무른것 없이 신선합니다.
성분좋은 상품들을 늘 저렴히 잘 사요
알이 크고 싱싱해서 맛있겠어요
믿고 먹는 오아시스 식자재 최고예요
좋아요 ~ 생야채 먹으려고 샀는데 신선하고 맛있어요
싱싱하고 아삭하고 달콤해요 가격도 많이 비싸지 않고 좋네요
파프리카 항상 건강하게 잘 먹고 있습니다...
상품 잘 받았습니다 상품 잘 받았습니다 상품 잘 받았습니다
월남쌈재료로 구매했는데 싱싱하고 양많고 좋아요
GAP파프리카 달고 맛있어요
맛있고 싱싱해요
오아시스 늘 애용합니다
파프리카 크기가 크진 않은데 신선해요
싱싱하고 크기가 커요. 이유식용으로 쓰려구 샀어요
쪄서 먹었는데 달고 맛있어요 상처없이 싱싱하고 깨끗하네요
엄청 싱싱하네요~ 생으로 샐러드해서 먹고 있어요~
믿고 사봤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단단하고 신선합니다.
야채스프 만들때 사용합니다
잘 먹겠습니다
남편아침에 샐러드야채로 주문했어요!!
싱싱한거 3개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