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급할 때 간편하게 먹으려고 샀어요. 양은 많진 않네요.
맛있어요!!!!!!세일자주해주세요
진짜 맛있는데 너무 비싸요 ㅜㅜ 할인자주했으면 좋겠어요.
보통입니다 보통입니다 보통입니다
생각보다 매콤했어요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먹으니 맛있네요 후기대로 포장지 뜯기가 힘들었어요..
순살치킨 넘 맛있어요 딸이 맛있다면서 또 찾네요
매콤달달하니 밥반찬으로도 좋아요 양이 좀더 많았으면 좋겠어요
렌지에 살짝 돌리고, 에프에 한번 더 돌려서 먹었어요
맛있어요. 에어프라이 돌려서 아이 주니 맛있다면ㅅ니 잘먹네요. 많이 맵지 않아서 좋아요
특가로 구매해서 가격좋고 맛도 좋아요
후라이팬 조리가 더 맛이 좋아요~~
양도 적당하고 양념도 맛있어요.
후기보고 첫구매 했고 설명서대로 전자렌지에 데우면 안따뜻해요 저는 전자렌지하고 후라이팬에 데웠는데 숯불향나고 약간 매콤하고 너무 맛있네요
할인 할 때 구매하려고 해요 비싼 편이지만 맛있어요
맛은 좋으나 개봉하기 너무 힘들어요.
미인계 고기 맛있어요. 믿고 구매합니다.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는데 아들이 잘먹어요~ 에프에 구우면 간편하게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첫주문이었는데 맛있게 먹었어요 떡 사리 추가해서 먹었는데 좋았어요 양념이 안타게 잘 굽는게 관건이네요
다리살이라 부드러운 건 좋았고 껍질에서 기름이 엄청 나오는 건 좀 별로였습니다
순살치킨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아이 간식으로 먹이기 좋아요
맛은 부드럽고 숯불구이 맛나요
간편하게 데워서 먹을 수 있고,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후기보고 구매했습니다. 맛있길….
맛있어요 잘주문한거같아요 또 살게요..
가족들이 넘넘 맛있대요 ! 성분도 넘 좋아요
밥반찬으로 하기에도 좋네요. 괜찮네요.
댓글보고 맛있다해서 먹어보려고 샀어요 기대됩니다~
닭껍질을 싫어해서 분리하고 프라이팬에 바짝 구우면 닭꼬치구이맛나요 미인계 다 맛있어요
밥반찬으로 좋아요 밖에서 시켜먹는 치킨보다 만족스러워서 종종 주문할 것 같아요~
맛나서 재구매 했습니다 굿굿
할인행사해서구매했어요냄새도안나고야채넣고구워먹으니맛있어요
지코바맛나요 두팩하니 셋이서 넉넉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급할 때 간편하게 먹으려고 샀어요. 양은 많진 않네요.
맛있어요!!!!!!세일자주해주세요
진짜 맛있는데 너무 비싸요 ㅜㅜ 할인자주했으면 좋겠어요.
보통입니다 보통입니다 보통입니다
생각보다 매콤했어요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먹으니 맛있네요
후기대로 포장지 뜯기가 힘들었어요..
순살치킨 넘 맛있어요 딸이 맛있다면서 또 찾네요
매콤달달하니 밥반찬으로도 좋아요 양이 좀더 많았으면 좋겠어요
렌지에 살짝 돌리고, 에프에 한번 더 돌려서 먹었어요
맛있어요. 에어프라이 돌려서 아이 주니 맛있다면ㅅ니 잘먹네요. 많이 맵지 않아서 좋아요
보통입니다 보통입니다 보통입니다
특가로 구매해서 가격좋고 맛도 좋아요
후라이팬 조리가 더 맛이 좋아요~~
양도 적당하고 양념도 맛있어요.
후기보고 첫구매 했고 설명서대로 전자렌지에 데우면 안따뜻해요 저는 전자렌지하고 후라이팬에 데웠는데 숯불향나고 약간 매콤하고 너무 맛있네요
할인 할 때 구매하려고 해요
비싼 편이지만 맛있어요
맛은 좋으나 개봉하기 너무 힘들어요.
미인계 고기 맛있어요. 믿고 구매합니다.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는데 아들이 잘먹어요~
에프에 구우면 간편하게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첫주문이었는데 맛있게 먹었어요 떡 사리 추가해서 먹었는데 좋았어요 양념이 안타게 잘 굽는게 관건이네요
다리살이라 부드러운 건 좋았고 껍질에서 기름이 엄청 나오는 건 좀 별로였습니다
순살치킨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아이 간식으로 먹이기 좋아요
맛은 부드럽고 숯불구이 맛나요
간편하게 데워서 먹을 수 있고,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후기보고 구매했습니다. 맛있길….
맛있어요 잘주문한거같아요 또 살게요..
가족들이 넘넘 맛있대요 ! 성분도 넘 좋아요
밥반찬으로 하기에도 좋네요. 괜찮네요.
댓글보고 맛있다해서 먹어보려고 샀어요 기대됩니다~
닭껍질을 싫어해서 분리하고 프라이팬에 바짝 구우면 닭꼬치구이맛나요 미인계 다 맛있어요
밥반찬으로 좋아요
밖에서 시켜먹는 치킨보다 만족스러워서
종종 주문할 것 같아요~
맛나서 재구매 했습니다 굿굿
할인행사해서구매했어요냄새도안나고야채넣고구워먹으니맛있어요
지코바맛나요 두팩하니 셋이서 넉넉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