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집에 설탕이 다 떨어져서 오아시스장보는 김에 샀어요
새벽배송 감사합니다 잘먹겠습니다
설탕안먹으려고 했는데 역시 설탕이 최고네요ㅠ
가격도 마트보다저렴하고 유기농이라 안심되네요.
오아시스 상품 늘 믿고 구매해요
설탕이 많이 뭉쳐 있어세 제조일을 봤더니 2024년 8월 이네요. 유통기한은 2028년이니까 충분히 먹겠지만 눈으로 확인하고는 안샀을거 같아요
설탕 자주사용 안해서 양도 적당하고 유기농이라 좋아요
설탕 다 떨어져서 사보았어요 ㅎㅎ 저렴하고 좋습니다
갈색 고운 설탕입니다. 좋아요
설탕 깔끔하고 유기농이라 믿고먹어요
설탕은 이걸로 정척해서 계속 쓰고있어요 많이 안달아 좋아요
유기농, 가성비 좋은 제품 줗아요.
설탕도 유기농이면 더 좋겠죠. 꿀이나 알룰로스,올리고당을 주로 사용하다보니 설탕이 많이 필요하진 않지만 설탕이 꼭 필요할때도 있어서 소량으로 구비해둡니다
1키로가 없어서 이거삿는데 적긴하네용!!!^^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ㅎ 질이 좋아요
용량도 적고 사탕수수 건강한 맛 오랜만에 사봤어요
유기농 설탕이라 구매합니다.
항상 믿고 먹고 재구매 템입니다~
유기농 이라고 하니 믿고 구매해요 달기는 같고 그나마 작은 용량 판매해서 다행이네요
좋은상품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유기농설탕은 항상이제품만 먹습니다
늘 구매하고 즐겨먹는 유기농 갈색설탕
유기농 갈색설탕이라 믿고 구입했어요
유기농이라 백설탕이 아니라서 좋아하는 상품입니다
유기농이라 성분 믿고 구매합니다.
처음구매합니다 좋은상품이라 믿어요
유기농이라고 해서 구매했어요! 오아시스 브랜드는 믿고 먹을 수 있는거 같아요.
유기농 설탕 너무좋아요적당히 달고 좋아요
배송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유기농이라 주문했어요. 소용량이라 좋아요.
유기농이라 믿고삽니당.설탕좋아요
배송잘받았어요 잘 먹을께요 감사합니다
유기농설탕 좋아요! 양도 딱 적당해서 좋네요~
유기농 제품 저렴하게 구매해서 너무 좋아요. 오아시스 제품들 믿습니다.
두번째 구매입니다 추천해요 강추
다양한 상품을 판매해서 편리해요
오아시스 갈색설탕은 아주 좋습니다. 재구매합니다.
설탕은 요제품좋습니다 알갱이가좀크긴한데 확실히덜단거같아요
유기농이라서 좋고 가격도 괜찮아요
설탕 먹어보고 재구매했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집에 설탕이 다 떨어져서 오아시스장보는 김에 샀어요
새벽배송 감사합니다 잘먹겠습니다
설탕안먹으려고 했는데 역시 설탕이 최고네요ㅠ
가격도 마트보다저렴하고 유기농이라 안심되네요.
오아시스 상품 늘 믿고 구매해요
설탕이 많이 뭉쳐 있어세 제조일을 봤더니 2024년 8월 이네요.
유통기한은 2028년이니까 충분히 먹겠지만 눈으로 확인하고는 안샀을거 같아요
설탕 자주사용 안해서 양도 적당하고 유기농이라 좋아요
설탕 다 떨어져서 사보았어요 ㅎㅎ
저렴하고 좋습니다
갈색 고운 설탕입니다. 좋아요
설탕 깔끔하고 유기농이라 믿고먹어요
설탕은 이걸로 정척해서 계속 쓰고있어요 많이 안달아 좋아요
유기농, 가성비 좋은 제품 줗아요.
설탕도 유기농이면 더 좋겠죠. 꿀이나 알룰로스,올리고당을 주로 사용하다보니 설탕이 많이 필요하진 않지만 설탕이 꼭 필요할때도 있어서 소량으로 구비해둡니다
1키로가 없어서 이거삿는데 적긴하네용!!!^^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ㅎ 질이 좋아요
용량도 적고 사탕수수 건강한 맛 오랜만에 사봤어요
유기농 설탕이라 구매합니다.
항상 믿고 먹고 재구매 템입니다~
유기농 이라고 하니 믿고 구매해요
달기는 같고
그나마 작은 용량 판매해서 다행이네요
좋은상품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유기농설탕은
항상이제품만 먹습니다
늘 구매하고 즐겨먹는 유기농 갈색설탕
유기농 갈색설탕이라 믿고 구입했어요
유기농이라 백설탕이 아니라서 좋아하는 상품입니다
유기농이라 성분 믿고 구매합니다.
처음구매합니다
좋은상품이라 믿어요
유기농이라고 해서
구매했어요! 오아시스 브랜드는 믿고 먹을 수 있는거 같아요.
유기농 설탕 너무좋아요적당히 달고 좋아요
배송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유기농이라 주문했어요.
소용량이라 좋아요.
유기농이라 믿고삽니당.설탕좋아요
배송잘받았어요 잘 먹을께요 감사합니다
유기농설탕 좋아요! 양도 딱 적당해서 좋네요~
유기농 제품 저렴하게 구매해서 너무 좋아요. 오아시스 제품들 믿습니다.
두번째 구매입니다 추천해요 강추
다양한 상품을 판매해서 편리해요
오아시스 갈색설탕은 아주 좋습니다. 재구매합니다.
설탕은 요제품좋습니다 알갱이가좀크긴한데 확실히덜단거같아요
유기농이라서 좋고 가격도 괜찮아요
설탕 먹어보고 재구매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