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zzx*** 2026.06.10

급할때 이용하려고 쟁여둔 냉동식품이라 아직 안먹여봤지만 쌀가루라 바삭할거 같아 기대되네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ke***** 2026.06.10

상품평이 좋아서 구매해봅니다. 맛있길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co*** 2026.06.10

생선까스는 늘 오아시스에서 삽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co*** 2026.06.10

겉바속촉 에어프라이어에서 맛있게 구워집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ey*** 2026.06.10

오호 기대보다 훌륭하네요
속은 도톰하고 명태살이 부드럽고
겉은 우리쌀로 만든 크리스피가 바삭한게
조화가 좋아요
기름냄새 등 잡내도 없고 짜지 않아서 좋네요
애용하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n***** 2026.06.10

이전 기억이 좋아서 재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dd**** 2026.06.10

우리쌀 크리스피 생선까스 잘받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ki******** 2026.06.10

아직먹어보진못했지만 맛있을거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06******* 2026.06.09

겉부분이.진짜 엄청나게 바삭바삭해요. 우리쌀이라 그런지 알갱이도 있고~ 튀김옷 얇은거 좋아하는 분들한텐 호불호 갈리겠지만 간단히 먹기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op***** 2026.06.09

맛있게 잘 먹었어요. 에어프라이어에 그냥 구워 먹었는데 튀겨져 나온거라 편했어요. 재구매의사 있음.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zo***** 2026.06.09

우리쌀로 입힌 생선까스 바삭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00******* 2026.06.09

아이가 좋아해서 재구매해서 먹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ta***** 2026.06.09

재재재구매템이에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생선살이 아주 촉촉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ay*** 2026.06.09

생선까스가 바삭바삭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hj*** 2026.06.09

성분좋고 가격좋고
기대가 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ul***** 2026.06.08

아직 먹기전이지만 맛있음 좋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oo****** 2026.06.08

한끼 반찬으로 괜찮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ne**** 2026.06.08

집에서도 고급스럽고 맛있는 생선까스 먹을수 있어서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1
mar****** 2026.06.08

오븐에 구웠는데 너무 기름지고 맛없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45***** 2026.06.08

에프에 하니 바삭하고 진짜 맛있어요
아침에 간단하게 해주고 성분좋은거라 최고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sy**** 2026.06.08

저번에 사서 잘 먹고 또 구매합니다 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67***** 2026.06.08

없음 안되는 비상식량이에요 아리도 어른도 모두 좋아합니다 재구매할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yj**** 2026.06.08

세일해서 사봤어요. 먹을만 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qa*** 2026.06.08

항상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좋은 제품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ar******* 2026.06.08

처음 구매해봐요. 맛있게 잘 먹을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in**** 2026.06.08

우리쌀이라 믿음이 가고 바삭바삭 해서 진짜 맛있네요
고기보다 부드러운 생선이라 아이들도 잘 먹어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as**** 2026.06.08

오아시스 제품이 다른 곳보다 확실히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45***** 2026.06.08

이거 맛있어서 세일하면 늘 쟁입니다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주면
바삭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79******* 2026.06.08

양은 많지 않지만 급할 때 데워먹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967**** 2026.06.07

비린맛없이 맛있어서 재구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21******* 2026.06.07

튀김부분이 바삭하고 생선살이 많아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70******* 2026.06.07

맛을.기대하면서 타르타르소스랑 함께 먹어야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xlr***** 2026.06.07

생선까스 바삭하니 맛나요! 한끼 반찬으로 딱입니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84****** 2026.06.07

쌀이라그래서아주 건강할것같고빠삭할것같은느낌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48***** 2026.06.07

생선살이 잘 씹히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35******* 2026.06.07

오렌지 달고 맛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25******* 2026.06.07

아직 않먹어봤어요~^^;; 맛있기를 기대해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ll******* 2026.06.06

오아시스 튀김 요리들 대체적으로 다맛있어서 구매해봤어요 기대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as**** 2026.06.06

세일해서 구매해봤어요
맛있으면 좋겠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56******* 2026.06.06

매번 돈까스나 치킨텐더만 먹다가 새로운것 먹고싶어서 주문했어요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부드러워요
느끼하지않고 담백해서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