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싱싱한것과 안싱싱한것들이 섞여있어요
어떤건 싱싱하고 어떤건 그냥 그래요
신선한 계란 맛있는 계란 믿고 먹고 있는 계란요
난각번호1번을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30개 짜리도 포장되서 나왔으면좋겠어요
계란구입이 요즘 힘들어지네요ㅜㅜ 싱싱하고좋아요
난각번호1번 맛있고 신선한 계란 감사합니다
구운계란 만들어서 챙겨먹어요.싱싱하고 비린내 없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은 상품 감사합니다. 잘먹겠습니다.
늘 떨어지기전에 쟁여놔요 맛있어요
좀비싸도 믿고 먹어요 식구들 잘먹고 있어요
계란 사이즈는 아쉽지만신선해요
포장이 견고해서 깨진것 없이 잘 받았습니다
깨지지않고 잘왔어요. 잘먹을게요
어머니를 위해서 난각번호 1번을 구입합니다.
싱싱하고 좋아보이네요 항상 감사합니다
뭐 그럭저럭 뭐 그럭저럭 뭐 그럭저럭
유정란만 될수있으면 사먹는데 가격도 착하고 신선해요
동물복지 방사계란 저렴하게 잘샀어요
늘 품절이었은데 드디어 구매하네요 감사합니다
매일 삶은 달걀먹는데 맛있어요
계란을 금방금방 소진해서 20구 좋아요
오아시스 농산물 믿고 구매합니다
항상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상품입니다
아직먹기전인데 저렴하게 잘산것 같아요
완전방사라 좋아요 난각번호일번이라 계속사요
완전방사 무항생제 유저란 20개 들어있어서 든든하네요
배송 상태가 이래요 잘 안 좋아서
넉넉한 용량이라 좋아요 늘 구매해요
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ㅎㅎ
내가 오아를 이용하는 이유입니다. 30구 빨리 재판매되면 좋겠습니다.
오아시스 계란 우왕 말 모 말 모 굿 굿 굿
계란은 무조건 오아시스에서 구매합니다|~싱싱해요!!
난각1번에 무항생젠데 가격이 좋아요. 씨알은 보통 크기입니다.
오아시스계란이 신선하고 가격도 좋아요
계란러버 아이들을 위해 오아시스에서만 계란 사요!!
다 좋은데 가끔 한 알씩 깨져서 오는 것과 자주 품절 되는 게 단점이예요.ㅋ 그래도 1번 란이라 좋아요.
유정란 싱싱하고 맛있어요. 배송 만족하고 상품 만족해요.
맛있어서 만족이요 1번란만 먹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싱싱한것과 안싱싱한것들이 섞여있어요
어떤건 싱싱하고 어떤건 그냥 그래요
신선한 계란 맛있는 계란 믿고 먹고 있는 계란요
난각번호1번을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30개 짜리도 포장되서 나왔으면좋겠어요
계란구입이 요즘 힘들어지네요ㅜㅜ
싱싱하고좋아요
난각번호1번 맛있고 신선한 계란 감사합니다
구운계란 만들어서 챙겨먹어요.싱싱하고 비린내 없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은 상품 감사합니다.
잘먹겠습니다.
늘 떨어지기전에 쟁여놔요 맛있어요
좀비싸도 믿고 먹어요 식구들 잘먹고 있어요
계란 사이즈는 아쉽지만신선해요
포장이 견고해서 깨진것 없이 잘 받았습니다
깨지지않고 잘왔어요. 잘먹을게요
어머니를 위해서 난각번호 1번을 구입합니다.
싱싱하고 좋아보이네요
항상 감사합니다
뭐 그럭저럭 뭐 그럭저럭 뭐 그럭저럭
유정란만 될수있으면 사먹는데 가격도 착하고 신선해요
동물복지 방사계란 저렴하게 잘샀어요
늘 품절이었은데 드디어 구매하네요 감사합니다
매일 삶은 달걀먹는데 맛있어요
계란을 금방금방 소진해서 20구 좋아요
오아시스 농산물 믿고 구매합니다
항상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상품입니다
항상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상품입니다
아직먹기전인데 저렴하게 잘산것 같아요
완전방사라 좋아요 난각번호일번이라 계속사요
완전방사 무항생제 유저란
20개 들어있어서 든든하네요
배송 상태가 이래요 잘 안 좋아서
넉넉한 용량이라 좋아요 늘 구매해요
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ㅎㅎ
내가 오아를 이용하는 이유입니다.
30구 빨리 재판매되면 좋겠습니다.
오아시스 계란 우왕 말 모 말 모 굿 굿 굿
계란은 무조건 오아시스에서 구매합니다|~싱싱해요!!
난각1번에 무항생젠데 가격이 좋아요. 씨알은 보통 크기입니다.
오아시스계란이 신선하고 가격도 좋아요
계란러버 아이들을 위해 오아시스에서만 계란 사요!!
다 좋은데 가끔 한 알씩 깨져서 오는 것과 자주 품절 되는 게 단점이예요.ㅋ
그래도 1번 란이라 좋아요.
유정란 싱싱하고 맛있어요. 배송 만족하고 상품 만족해요.
맛있어서 만족이요 1번란만 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