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찹쌀이 필요한데 대량으로 사긴 그렇고 유기농이라 더 좋아요
오아시스에서 항상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소량씩 사니까 좋고 유기농이라 안심
찹쌀좋아요~~~~~~~~~~~
밥 지을 때 항상 찹쌀을 넣어요. 맛있습니다
잡곡밥에 찰기가 없어서 늘 섞어서 밥해요. 맛있어요.
유기농 제품으로 잘 구매했습니다.
밥 지을때 적당히 섞어서 지은면 밥이 더 찰지고 소화도 더 잘되요~
찰진밥을 좋아해서 늘 찹쌀 섞어요
맛있어서 재주문했어요~!!!
오아시스 곡류는 믿고 주문합니다. 잡곡을 많이 섞으니 찹쌀도 필요하네요
지난번에 산 찹쌀도 유기농찹쌀이었는데 깨진것도 많고 상태가 좋지 않아서 걱정하며 주문했는데 더 저렴한데도 실하네요.
찹쌀 유기농이라서 믿고 구매합니다^^
유기농 찹쌀 소량이라 조으네요
깨끗하고 좋습니다. 찰지고 맛있어요.
찹쌀이 .대체로 깨끗하고 좋네요.
밥 지을때 조금씩 넣으면 더 찰지고 좋더라구요~~~ 다만,지난번 구매한거보다 찹쌀 크기가 좀 작고 부서진것들이 많아 아쉬워요;;;
밥에 찹쌀을 꼭 섞어먹는데 오아시스몰은 믿고삽니다
자주 구매합니다 ~~~~~~
흰 밥에 찹쌀를 넣어 밥을 지으면 확실히 찰지고 더 맛있어요
밥해서 먹고 있는데..맛있어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비싸긴 하지만 추천합니다
유기농찹쌀 같이 섞어 먹으려고
무거운 찹쌀 문 앞까지 배달되어서 좋아요.
믿고 구매하게 되는 찹쌀입니다.
가격은 좀 나가지만 찹쌀 깨끗하고 괜찮았어요,
약밥 만들려고 구매했습니다. 아직 만들지는 못했습니다.
유기농 찹살 좋은가격에 잘 구매했어요.
밥에 섞어ㅇ지어먹습니다 잘받았습니다
아기에게 죽만들려고 구매했습니다.
제품 상태 좋아요 재구매예정입니다
부모님께 보내드렸어요 맛있다고 하십니다
유기농 찹쌀 잘 도착했어요
유기농이라 더 건강하고 맛있는 거 같아요.
오아시스 쿠폰행사등으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찹쌀 좋아요
아주 신선하고 맛있어 보입니다. 구매 추천합니다
유기농이라ㅟ 이유식에도 넣어요
찹쌀 괜찮아요굿ㅣ 찰지고 괜찮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찹쌀이 필요한데 대량으로 사긴 그렇고 유기농이라 더 좋아요
오아시스에서 항상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소량씩 사니까 좋고
유기농이라 안심
찹쌀좋아요~~~~~~~~~~~
밥 지을 때 항상 찹쌀을 넣어요. 맛있습니다
잡곡밥에 찰기가 없어서 늘 섞어서 밥해요. 맛있어요.
유기농 제품으로 잘 구매했습니다.
밥 지을때 적당히 섞어서 지은면 밥이 더 찰지고 소화도 더 잘되요~
찰진밥을 좋아해서 늘 찹쌀 섞어요
맛있어서 재주문했어요~!!!
오아시스 곡류는 믿고 주문합니다.
잡곡을 많이 섞으니 찹쌀도 필요하네요
지난번에 산 찹쌀도 유기농찹쌀이었는데 깨진것도 많고 상태가 좋지 않아서 걱정하며 주문했는데 더 저렴한데도 실하네요.
찹쌀 유기농이라서 믿고 구매합니다^^
유기농 찹쌀 소량이라 조으네요
깨끗하고 좋습니다. 찰지고 맛있어요.
찹쌀이 .대체로 깨끗하고 좋네요.
밥 지을때 조금씩 넣으면
더 찰지고 좋더라구요~~~
다만,지난번 구매한거보다 찹쌀 크기가 좀 작고
부서진것들이 많아 아쉬워요;;;
밥에 찹쌀을 꼭 섞어먹는데 오아시스몰은 믿고삽니다
자주 구매합니다 ~~~~~~
흰 밥에 찹쌀를 넣어 밥을 지으면 확실히 찰지고 더 맛있어요
밥해서 먹고 있는데..맛있어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비싸긴 하지만 추천합니다
유기농찹쌀 같이 섞어 먹으려고
무거운 찹쌀 문 앞까지 배달되어서 좋아요.
믿고 구매하게 되는 찹쌀입니다.
가격은 좀 나가지만 찹쌀 깨끗하고 괜찮았어요,
약밥 만들려고 구매했습니다. 아직 만들지는 못했습니다.
유기농 찹살 좋은가격에 잘 구매했어요.
밥에 섞어ㅇ지어먹습니다 잘받았습니다
아기에게 죽만들려고 구매했습니다.
제품 상태 좋아요 재구매예정입니다
부모님께 보내드렸어요 맛있다고 하십니다
유기농 찹쌀 잘 도착했어요
유기농이라 더 건강하고 맛있는 거 같아요.
오아시스 쿠폰행사등으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찹쌀 좋아요
아주 신선하고 맛있어 보입니다. 구매 추천합니다
유기농이라ㅟ
이유식에도 넣어요
찹쌀 괜찮아요굿ㅣ 찰지고 괜찮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