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슬라이스 치즈. 고소하고 맛있어요. 더운 날 포장 잘 되어 배송됐어요~ 감사합니다!
오아시스에서 치즈도 급할 때 구매하기 좋아요. 체다치즈 색이 필요할때 일부러 사기도 해요
샌드위치에 넣으려고 주문했어요
슬라이스치즈 좋아하는데 오아시스에는 종류가 많지 않아서
친정엄마 영양가를 섭취해야 해서요 최근에 잇몸 안좋아 갑자기 체중이 많이 줄어서 기운을 못차리시네요 ㅜ식사때 하나씩
항상 먹던거 입니다. 라면용, 까르보나라용
자주 사는 치즈인데, 오아시스에서 유통하면 어쩐지 더 좋은 치즈일 것 같아서 구매했어요 ㅋ
맛있어서 여러차례 구입해서 먹고 있어요. 고소하니 좋아요.
소와나무 체다치즈 고소하니 아이들이 좋아해요
아이들 간식으로 구매했어요. 맛있고 풍미가 좋아요
평범한 체다치즈 맛인데 좀더 건강할거라고 믿고 먹어요~
오아시스에 소량 치즈 판매해서 좋아요 감자 구워서 같이 먹었는데 맛있어요
샌드위치 용으로 구입했는데 염도 적당하고 맛있어요
굿굿 맛나요 배송도 빠르고 좋아요 만족해요
주로 라면이나 라볶이 해먹을 때 위에 얹어 먹고 있어요.
토스트할때, 짜파게티 먹을때 넣어서 먹어요. 맛있어요
체다 치즈 고소하고 맛있어요.
샌드위치에 치즈 한 장 올리면 풍미가 올라가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샌드위치에 넣어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샌드위치해서 잘 먹었습니다~^^ 너무너무 맛나요~^^
샌드위치에 넣었는데 맛있어요ㅎㅎㅎㅎ
아이들이 너무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이 치즈 찐하니 맛있어요! 잘 먹겠습니다!
노란 체다치즈 샌드위치에 아주 잘 어울려요
고소하고맛있어요 자주사요~^^^
계란후라이랑 같이 빵에 넣어먹음 맛나요
남편 토스트 해 줄때 항상 넣는 치즈예요
남편 토스트 해 줄 때 항상 넣고 있어요
라면에 넣어 먹기 좋아요 유통기한도 넉넉합니다
소와나무 제품 안 드셔보셨으면 도전해보세요! 맛있어요!
샌드위치를 좋아해서 치즈 자주 구매해요! 소와나무 치즈 성분도 좋고 맛도 좋아요!
다른 곳보다 할인이 많이 들어가 있네요
맛있어서 또 시켰어요 맛이 진해서 좋아요
치즈 구입했는데 좋아요.또 구입할게요
오아시스라 믿고 먹어요~ 잘먹겠습니다
치즈 자주 구매해서 먹어봤어요
아이들이.치즈를 매일먹어서 구매했어요 저렴합니다
토스트 만들때 빠질 수 없죠!!
소와나무 체다치즈 좋아요 잘먹을게요
집앞 슈퍼보다 싼데 배송까지 되서 너무 좋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슬라이스 치즈. 고소하고 맛있어요.
더운 날 포장 잘 되어 배송됐어요~
감사합니다!
오아시스에서 치즈도 급할 때 구매하기 좋아요. 체다치즈 색이 필요할때 일부러 사기도 해요
샌드위치에 넣으려고 주문했어요
슬라이스치즈 좋아하는데 오아시스에는 종류가 많지 않아서
친정엄마 영양가를 섭취해야 해서요
최근에 잇몸 안좋아 갑자기 체중이 많이 줄어서 기운을 못차리시네요 ㅜ식사때 하나씩
항상 먹던거 입니다.
라면용, 까르보나라용
자주 사는 치즈인데, 오아시스에서 유통하면 어쩐지 더 좋은 치즈일 것 같아서 구매했어요 ㅋ
맛있어서 여러차례 구입해서 먹고 있어요. 고소하니 좋아요.
소와나무 체다치즈 고소하니 아이들이 좋아해요
아이들 간식으로 구매했어요. 맛있고 풍미가 좋아요
평범한 체다치즈 맛인데 좀더 건강할거라고 믿고 먹어요~
오아시스에 소량 치즈 판매해서 좋아요
감자 구워서 같이 먹었는데 맛있어요
샌드위치 용으로 구입했는데 염도 적당하고 맛있어요
굿굿 맛나요 배송도 빠르고 좋아요 만족해요
주로 라면이나 라볶이 해먹을 때 위에 얹어 먹고 있어요.
토스트할때, 짜파게티 먹을때 넣어서 먹어요. 맛있어요
체다 치즈 고소하고 맛있어요.
샌드위치에 치즈 한 장 올리면 풍미가 올라가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샌드위치에 넣어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샌드위치해서 잘 먹었습니다~^^
너무너무 맛나요~^^
샌드위치에 넣었는데 맛있어요ㅎㅎㅎㅎ
아이들이 너무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이 치즈 찐하니 맛있어요! 잘 먹겠습니다!
노란 체다치즈 샌드위치에 아주 잘 어울려요
고소하고맛있어요 자주사요~^^^
계란후라이랑 같이 빵에 넣어먹음 맛나요
남편 토스트 해 줄때 항상 넣는 치즈예요
남편 토스트 해 줄 때 항상 넣고 있어요
라면에 넣어 먹기 좋아요 유통기한도 넉넉합니다
소와나무 제품 안 드셔보셨으면 도전해보세요! 맛있어요!
샌드위치를 좋아해서 치즈 자주 구매해요!
소와나무 치즈 성분도 좋고 맛도 좋아요!
다른 곳보다 할인이 많이 들어가 있네요
맛있어서 또 시켰어요 맛이 진해서 좋아요
치즈 구입했는데 좋아요.또 구입할게요
오아시스라 믿고 먹어요~ 잘먹겠습니다
치즈 자주 구매해서 먹어봤어요
아이들이.치즈를 매일먹어서 구매했어요 저렴합니다
토스트 만들때 빠질 수 없죠!!
소와나무 체다치즈 좋아요 잘먹을게요
집앞 슈퍼보다 싼데 배송까지 되서 너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