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하고 맛있어서 주문합니다
간편하게 먹기 좋네요 가끔 마트서 구매했었는데 오아시스제품이니 훨씬 믿음이 갑니다
여름에는 이만한거 없죠...우리집 필수품입니다.
오이냉국 했는데 맛이 좋아요 시원하게 얼음 동동
국물이 시원하고 괜찮네요. 간식으로 잘먹었어요
국수에 먹으니까 시원하고 좋아요.
도토리 묵밥 해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요 새콤달콤 시원
날이 더워지니 자꾸 시원한 음식만 먹고싶어서 사봤어요. 소면도 말아먹고 묵밥도 해먹고요
열무국수할때 필수 재료인거같아 바로 구입 가격도 싸네여
비빔면에 넣어먹으려고 사두었어요
여름이라 여기저기 쓰기 좋네요.
여름엔 동치미육수 필수에요 !!!
시원하고 맛있어요 면만 삶으면 되요
동치미냉면육수 시원하고 맛있어요
남편아들 육수를 아주 국처럼 먹어여 ㅎㅎ 시원하게 그냥 마시네요
여러 종류의 냉국용으로 구매했어요.
여름에 꼭 쟁여 둬야하는 식재료!
성분도 괜찮고 가격도 좋고 편하게 구매했어요
아이랑 함께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맛있어서 잘 먹고있어요
동치미육수 쟁여놓고 묵밥이나 오이냉채등에 두루두루 쓰고있어요
도토리묵밥 해먹으려구요 여름엔 시원하게 먹고싶어서요~
이거랑 멸치육수 섞어서 냉국수해보려고 샀어요.
지난번에 먹어봤는데 괜찮아서 또 구입했어요.
동치미육수 맛있어요! 묵 넣어서 묵사발완성
여름이라 구매했어요 편하게 해먹기 좋아요
조아조아조아조아 조아조아조아 조아조아
묵사발 간편하게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미역냉국 베이스로 좋아요.
날 더울때 국수말아먹으려고 구입 ㅎ
묵사발 해 먹었어요 여름에 시원하네요
도토리묵밥 해 먹으려고 구매~ 사먹지 말고 집에서 간단히~
저번에 육수로 열무김치 해먹었는데정말 끝내줬어여. 요번에 재구매 합니다.
날씨가 더워서 냉면을 자주먹는데 시판육수가 좀 달달해서 오아시스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아직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맛있을거라 믿습니다
동치미 육수 묵냉국으로 좋은듯해요
열무냉면 육수로 구매해봤어요
여름엔 육수 얼려서 여러 요리에 활용할 수 있어 좋아요
마트에서 파는 것보다 첨가물이 적게 들어서 냉면 육수는 이것만 먹으려고 주기적으로 사요 묵사발이나 두유면 넣은 냉면이나 열무 국수 해 먹어요
일단 냉동고에 쟁여놨는데 착한 가격에 잘 산거 같아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요리할때 편리할꺼같아요
간단하게 오이냉채 만들었더니 맛있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하고 맛있어서 주문합니다
간편하게 먹기 좋네요 가끔 마트서 구매했었는데 오아시스제품이니 훨씬 믿음이 갑니다
여름에는 이만한거 없죠...우리집 필수품입니다.
오이냉국 했는데 맛이 좋아요 시원하게 얼음 동동
국물이 시원하고 괜찮네요. 간식으로 잘먹었어요
국수에 먹으니까 시원하고 좋아요.
도토리 묵밥 해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요
새콤달콤 시원
날이 더워지니 자꾸 시원한 음식만 먹고싶어서 사봤어요. 소면도 말아먹고 묵밥도 해먹고요
열무국수할때 필수 재료인거같아 바로 구입 가격도 싸네여
비빔면에 넣어먹으려고 사두었어요
여름이라 여기저기 쓰기 좋네요.
여름엔 동치미육수 필수에요 !!!
시원하고 맛있어요
면만 삶으면 되요
동치미냉면육수 시원하고 맛있어요
남편아들 육수를 아주 국처럼 먹어여 ㅎㅎ
시원하게 그냥 마시네요
여러 종류의 냉국용으로 구매했어요.
여름에 꼭 쟁여 둬야하는 식재료!
성분도 괜찮고 가격도 좋고 편하게 구매했어요
아이랑 함께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맛있어서 잘 먹고있어요
동치미육수 쟁여놓고 묵밥이나 오이냉채등에 두루두루 쓰고있어요
도토리묵밥 해먹으려구요
여름엔 시원하게 먹고싶어서요~
이거랑 멸치육수 섞어서 냉국수해보려고 샀어요.
지난번에 먹어봤는데 괜찮아서 또 구입했어요.
동치미육수 맛있어요! 묵 넣어서 묵사발완성
여름이라 구매했어요 편하게 해먹기 좋아요
조아조아조아조아 조아조아조아 조아조아
묵사발 간편하게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미역냉국 베이스로 좋아요.
날 더울때 국수말아먹으려고 구입 ㅎ
묵사발 해 먹었어요 여름에 시원하네요
도토리묵밥 해 먹으려고 구매~
사먹지 말고 집에서 간단히~
저번에 육수로 열무김치 해먹었는데정말 끝내줬어여. 요번에 재구매 합니다.
날씨가 더워서 냉면을 자주먹는데 시판육수가 좀 달달해서
오아시스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아직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맛있을거라 믿습니다
동치미 육수
묵냉국으로 좋은듯해요
열무냉면 육수로 구매해봤어요
여름엔 육수 얼려서 여러 요리에 활용할 수 있어 좋아요
마트에서 파는 것보다 첨가물이 적게 들어서 냉면 육수는 이것만 먹으려고 주기적으로 사요 묵사발이나 두유면 넣은 냉면이나 열무 국수 해 먹어요
일단 냉동고에 쟁여놨는데 착한 가격에 잘 산거 같아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요리할때 편리할꺼같아요
간단하게 오이냉채 만들었더니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