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늘 아이와 아이 친구에게 줬는데 맛있게 잘 먹더라구요
안맵고 어른이 먹어도 맛있네요
아이들이 아주 잘 먹어요. 간이 잘 돼있어서 그런가봐요
오아시스믿고 구매하고 있어요 만족합니다
아이가 잘먹었어요 매운맛은 아예없어요
아이용이라 어른 입에는.거의.맛이.안나는.것에 가까워요 애들이 하나도안 매워하네요 좋아요
우리 애가 이것만 먹어요!!!! 맵찔인데 하나도 안맵고 맛있거든요
생각보다 맵지않아요 좋아요~ 소비기한은 짧은편이애요
삼삼하니 아이먹기에 딱 좋아요:)
아기반찬하려고 주문했어요~~
약간 익어서 와서 시원하고 시큼하니 맛있어요 ㅎㅎ 아이가 깍두기 먹고싶다해서 구매해봤어요^^
아이가 여기깍두기 잘먹네요 맛잇어요 ~ 간이 쎈거 같으면서도 양념맛이 진해요 ㅋ 국물까지 싹싹 먹어요 ㅋ
아기에게 김치 시도해보려고 주문했어요
아직 먹여보진않았는데 맛있게 먹길 기대합니다~~
안맵고 먹기가 좋아요 제입엔
아무리 어린이 깍두기지만 그냥 생무예요. 돈 아까워요 아이도 어른도 누구도 못먹었습니다
맵지는 않고 괜찮은데 시다고 안먹어요
항상 잘 먹고 있어요 좋아요
심심한 맛이긴 한데 아이 김치 입문용으로 좋아요! 성분도 깔끔
맵지 않아 아이가 잘 먹어요!
너무 맛잇어요 아이들이 잘먹어요 ~
아이가 너뮤 좋아해요 잘먹어요
생각보다 맛이.. 소금에 절인 무맛이네요 ㅋㅋ
깍두기 맵지 않아서 아기입맛에 맞나 봐요 새벽배송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있나 애들이 잘먹어요 또사야겠어요
매운거 못먹는 1학년 잘먹어요^^제가먹어도 맛은있네요~
아이가 좋아해서 매번 사요 맛있나봐용
매운거 못먹는 아이가 잘 먹습니다. 돈가스랑 주니 곁들여서 잘 먹네요. 아예 안매워서 거의 치킨무 같아요.
아가 잘 먹길 바라며 구입합니다
익혀서 먹으니 맛이 좋아요. 아이가 좋아하는 반찬입니다
아이가 너무 잘먹어요 재구매하려고요
아이들이 좋아해서 자주 이용해요
아기주려고 주문해요 근데 애기가 안먹네요 ㅠㅠ 아쉽네여
시원하니 맛있어요 아이가 먹기에 좋은 사이즈 입니다.
여기 백김치는 맛있는데 깍두기는 짜기만하고 별로 맛이 없어요ㅜ
아이가잘먹습니다 추천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늘 아이와 아이 친구에게 줬는데 맛있게 잘 먹더라구요
안맵고 어른이 먹어도 맛있네요
아이들이 아주 잘 먹어요. 간이 잘 돼있어서 그런가봐요
오아시스믿고 구매하고 있어요 만족합니다
아이가 잘먹었어요 매운맛은 아예없어요
아이용이라 어른 입에는.거의.맛이.안나는.것에 가까워요
애들이 하나도안 매워하네요 좋아요
우리 애가 이것만 먹어요!!!!
맵찔인데 하나도 안맵고 맛있거든요
생각보다 맵지않아요
좋아요~ 소비기한은 짧은편이애요
삼삼하니 아이먹기에 딱 좋아요:)
아기반찬하려고 주문했어요~~
약간 익어서 와서 시원하고 시큼하니 맛있어요 ㅎㅎ
아이가 깍두기 먹고싶다해서 구매해봤어요^^
아이가 여기깍두기 잘먹네요 맛잇어요 ~ 간이 쎈거 같으면서도 양념맛이 진해요 ㅋ 국물까지 싹싹 먹어요 ㅋ
아기에게 김치 시도해보려고 주문했어요
아직 먹여보진않았는데 맛있게 먹길 기대합니다~~
안맵고 먹기가 좋아요 제입엔
아무리 어린이 깍두기지만 그냥 생무예요. 돈 아까워요 아이도 어른도 누구도 못먹었습니다
맵지는 않고 괜찮은데 시다고 안먹어요
항상 잘 먹고 있어요 좋아요
심심한 맛이긴 한데 아이 김치 입문용으로 좋아요! 성분도 깔끔
맵지 않아 아이가 잘 먹어요!
너무 맛잇어요 아이들이 잘먹어요 ~
아이가 너뮤 좋아해요 잘먹어요
생각보다 맛이.. 소금에 절인 무맛이네요 ㅋㅋ
깍두기 맵지 않아서 아기입맛에 맞나 봐요
새벽배송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있나 애들이 잘먹어요 또사야겠어요
매운거 못먹는 1학년 잘먹어요^^제가먹어도 맛은있네요~
아이가 좋아해서 매번 사요 맛있나봐용
매운거 못먹는 아이가 잘 먹습니다. 돈가스랑 주니 곁들여서 잘 먹네요. 아예 안매워서 거의 치킨무 같아요.
아가 잘 먹길 바라며 구입합니다
익혀서 먹으니 맛이 좋아요. 아이가 좋아하는 반찬입니다
아이가 너무 잘먹어요 재구매하려고요
아이들이 좋아해서 자주 이용해요
아기주려고 주문해요 근데 애기가 안먹네요 ㅠㅠ 아쉽네여
시원하니 맛있어요 아이가 먹기에 좋은 사이즈 입니다.
여기 백김치는 맛있는데 깍두기는 짜기만하고 별로 맛이 없어요ㅜ
아이가잘먹습니다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