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항상 만족하면 잘 먹고 있어요.
양은 적지만 재료 좋고 맛도 좋네요! 1인분으로 딱!!^^
식빵에 발라서 우유랑 먹으면 슴슴하니 담백함
모닝빵샌드위치 해먹기 좋아요
좀 ..들큰하다고 해얄까요...제입엔 좀 달다싶은데 썩 그리 맛있는 단맛이 아니네요..그냥 토마토랑 모닝빵에 끼워 먹으니 그나마 ..재구매는 안할듯요
처음 구매합니다. 아직 시식 전이지만 오아시스라 믿고 구매합니다.
간편하게 샌드위치 만들기 좋아요.
아침으로 먹는데 간이 안쎄서 눌 먹는데 가격이 점점 오르네요 ㅎㅎ
크로와상에 넣어먹으니 제과점 샐러드빵 못지 않넹ᆢㄷ
간편하게 한끼 빵발라먹기 좋아요 간단한 아침이나 여행이나 캠핑 가서도 좋겠어요
계란과감자가 맛있게 들어있어 샌드위치 하기 넘 돟네쇼
생각보다 단백질함량이 낮아요!감자함량이 많어요오
감자계란샐러드 맛있어요 빵에 발라먹음 굿
요즘 아침에 아아랑 감자샐러드 발라 빵 먹는게 너무 맛있어요ㅎㅎㅎ 너무 달지 않고 짱입니다!!
식빵에 발라 샌드위치 만들어 먹으면 맛있고 편해요.
부드럽고 샌드위치에 넣어 먹었어요~~
식빵에 발라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샌드위치 해먹기 좋아요.맛있어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예요 빵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급 배고출때 막 퍼먹기 좋아요.빵에 넣어 먹어도 되고 그냥도 훌륭합니다
지난번에 맛있게 먹고 또 구매했어요!
양은작지만 자극적이지않고 맛있어요
계란감자샐러드 참 맛있어요 굿
식빵등에 넣어서 먹으면 좋아요!ㅎ
빵에 발라 먹으니 좋더라고요 살짝 달큰해요
모닝빵이랑 먹으려고 사봤어요 맛있기를요
맛있어요~ 매번 재구매합니다 ^^ 굿굿 상품 좋아요~~
맛나요. 샌드위치에 넣을려고요
진짜 간편하게 빵에 얹어서 먹으면 한끼 뚝딱이에요
오아시스 없으면 어쩔뻔 ㅋㅋ 새벽배송 너무 좋아요!!
아이가 잘 먹고 좋아해서 자주 구매해요
오아시스 새벽 배송 조아요~~
맛있어요 좋아요 용량 적어서 조아요 굿입니다
간편하고 좋아요 감자삶아서 으깨서 하는 비용 시간 노력대비 맛도 괜찮아요
샐러드로 먹었는데 신선하고 맛도좋아요
이젠 너무 먹어서 좀 쉬어야겠어요. 맛있어요
오이랑 같이 먹음 맛있다해서 먹어 봤는데 맛있긴 하지만 제 입맛엔 역시 빵에 발라 먹는게 맛있네요ㅎㅎ
맛있어요 ^^ 계속 재구매하게 됩니다 ^^ 상품 좋아요 ~~^^
세트로 사면 할인이 많이 되어 좋습니다.
계란 감자 샐러드 샌드위치 해먹으니 맛있슴당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항상 만족하면 잘 먹고 있어요.
양은 적지만 재료 좋고 맛도 좋네요! 1인분으로 딱!!^^
식빵에 발라서
우유랑 먹으면 슴슴하니 담백함
모닝빵샌드위치 해먹기 좋아요
좀 ..들큰하다고 해얄까요...제입엔 좀 달다싶은데 썩 그리 맛있는 단맛이 아니네요..그냥 토마토랑 모닝빵에 끼워 먹으니 그나마 ..재구매는 안할듯요
처음 구매합니다. 아직 시식 전이지만 오아시스라 믿고 구매합니다.
간편하게 샌드위치 만들기 좋아요.
아침으로 먹는데 간이 안쎄서 눌 먹는데 가격이 점점 오르네요 ㅎㅎ
크로와상에 넣어먹으니 제과점 샐러드빵 못지 않넹ᆢㄷ
간편하게 한끼 빵발라먹기 좋아요 간단한 아침이나 여행이나 캠핑 가서도 좋겠어요
계란과감자가 맛있게 들어있어 샌드위치 하기 넘 돟네쇼
생각보다 단백질함량이 낮아요!감자함량이 많어요오
감자계란샐러드 맛있어요
빵에 발라먹음 굿
요즘 아침에 아아랑 감자샐러드 발라 빵 먹는게 너무 맛있어요ㅎㅎㅎ
너무 달지 않고 짱입니다!!
식빵에 발라 샌드위치 만들어 먹으면 맛있고 편해요.
부드럽고 샌드위치에 넣어 먹었어요~~
식빵에 발라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샌드위치 해먹기 좋아요.맛있어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예요 빵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급 배고출때 막 퍼먹기 좋아요.빵에 넣어 먹어도 되고 그냥도 훌륭합니다
지난번에 맛있게 먹고 또 구매했어요!
양은작지만 자극적이지않고 맛있어요
계란감자샐러드 참 맛있어요 굿
식빵등에 넣어서 먹으면 좋아요!ㅎ
빵에 발라 먹으니 좋더라고요 살짝 달큰해요
모닝빵이랑 먹으려고 사봤어요 맛있기를요
맛있어요~ 매번 재구매합니다 ^^ 굿굿 상품 좋아요~~
맛나요. 샌드위치에 넣을려고요
진짜 간편하게 빵에 얹어서 먹으면 한끼 뚝딱이에요
오아시스 없으면 어쩔뻔 ㅋㅋ 새벽배송 너무 좋아요!!
아이가 잘 먹고 좋아해서 자주 구매해요
오아시스 새벽 배송 조아요~~
맛있어요 좋아요 용량 적어서 조아요 굿입니다
간편하고 좋아요 감자삶아서 으깨서 하는 비용 시간 노력대비 맛도 괜찮아요
샐러드로 먹었는데 신선하고 맛도좋아요
이젠 너무 먹어서 좀 쉬어야겠어요. 맛있어요
오이랑 같이 먹음 맛있다해서 먹어 봤는데 맛있긴 하지만 제 입맛엔 역시 빵에 발라 먹는게 맛있네요ㅎㅎ
맛있어요 ^^ 계속 재구매하게 됩니다 ^^ 상품 좋아요 ~~^^
세트로 사면 할인이 많이 되어 좋습니다.
계란 감자 샐러드 샌드위치 해먹으니 맛있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