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이들 불고기해주니 너무 잘먹어요~
아이들 불고기해주니 너무 잘먹어요~~
불고기용 제육해서 만들어먹으면 잘먹네요 신선하게 배송되어 감사해요
불고기 하기에 딱 좋아요 맛있어요
좋아요 재구매예정이에요~~~
맛나요 돼지불고디해서먹엇어요 너무 맛나서 순삭햇네요 굿굿
양도 적당하고 싱싱해요 제육볶음 하기 알맞은 고기입니다.
신선하고 좋아요 굿굿굿
신선하고 단백 맛있어서 재구매~
항상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맛있어요.
질기지 않아 한 끼 식사로 잘 먹었어요
무항생제라 읻고 구입합니다 고추장불고기 만들예정
불고기용이라 양념을 해서 먹어야 맛있는거 같아요.
기름이 적어서 담백하게 구워먹거나 김치찌개에 넣어 먹었어요.
간장불고기로 양념해서 먹었어요. 질기진 않지만 부드럽지도 않아요. 그래도 무항생제라 건강한먹거리로 먹어요.
언제나 만족하는 상품입니다 맛있어요
오아시스에서 판매하는 고기는 다 품질이 좋아요
저렴하게 잘 구매했고 잘 먹었어요
신선히고 좋아요 굿빠른배송 감사합니다
제육볶음하니 맛있었어요 기름지지않아 좋아요
살코기만 있긴 했지만 잡내없고 맛은 있어요
제육볶음해서 먹었는데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어요
요즘 기름기없는 고기만 구입중 앞다리 뒷다리 좋아요
아이 불고기 해주려고 구매 했어요 아이가 잘 먹어요
뒷다리살이지만 많이 퍽퍽하지 않고 쫄깃해요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늘 구매해서 잘 먹고 있는 제품입니다^^
제육볶음 하려고 구매했어요 오아시스 정육 좋습니다
뒷다리살 맛있게 먹을게요~~
간단히 불고기해먹기 좋아요ㅎㅎㅎ
뒷다리살이라 그런지 많이 퍽퍽해요
상태 좋아보이네요. 오아시스 정육도 너무 좋아요.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제품들 신선하고 맛나요 추천해요
뒷다리 좋아요 냄새도 안나구요
냄새없이 신선합니다 오아시스 고기는 거의 만족해요
소금&후추 뿌려 굽는게 가장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기본으로 구워주고 맛있게 한끼 냠냠
주문 배송 포장 제품 만족~!!!!!
고기 싱싱하고 좋아요~ 간장불고기 해먹음.
살코기가 많아 좋아요 고추장 불고기로 잘 먹었어요
제육 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신선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이들 불고기해주니 너무 잘먹어요~
아이들 불고기해주니 너무 잘먹어요~~
불고기용 제육해서 만들어먹으면 잘먹네요 신선하게 배송되어 감사해요
불고기 하기에 딱 좋아요 맛있어요
좋아요 재구매예정이에요~~~
맛나요 돼지불고디해서먹엇어요 너무 맛나서 순삭햇네요 굿굿
양도 적당하고 싱싱해요 제육볶음 하기 알맞은 고기입니다.
신선하고 좋아요 굿굿굿
신선하고 단백 맛있어서 재구매~
항상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맛있어요.
질기지 않아 한 끼 식사로 잘 먹었어요
무항생제라 읻고 구입합니다
고추장불고기 만들예정
불고기용이라 양념을 해서 먹어야 맛있는거 같아요.
기름이 적어서 담백하게 구워먹거나 김치찌개에 넣어 먹었어요.
간장불고기로 양념해서 먹었어요. 질기진 않지만 부드럽지도 않아요. 그래도 무항생제라 건강한먹거리로 먹어요.
언제나 만족하는 상품입니다 맛있어요
오아시스에서 판매하는 고기는 다 품질이 좋아요
저렴하게 잘 구매했고 잘 먹었어요
신선히고 좋아요 굿빠른배송 감사합니다
제육볶음하니 맛있었어요
기름지지않아 좋아요
살코기만 있긴 했지만 잡내없고 맛은 있어요
제육볶음해서 먹었는데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어요
요즘 기름기없는 고기만 구입중 앞다리 뒷다리 좋아요
아이 불고기 해주려고 구매 했어요 아이가 잘 먹어요
뒷다리살이지만 많이 퍽퍽하지 않고 쫄깃해요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늘 구매해서 잘 먹고 있는 제품입니다^^
제육볶음 하려고 구매했어요 오아시스 정육 좋습니다
뒷다리살 맛있게 먹을게요~~
간단히 불고기해먹기 좋아요ㅎㅎㅎ
뒷다리살이라 그런지 많이 퍽퍽해요
상태 좋아보이네요. 오아시스 정육도 너무 좋아요.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제품들
신선하고 맛나요
추천해요
뒷다리 좋아요
냄새도 안나구요
냄새없이 신선합니다
오아시스 고기는 거의 만족해요
소금&후추 뿌려 굽는게 가장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기본으로 구워주고 맛있게 한끼 냠냠
주문 배송 포장 제품 만족~!!!!!
고기 싱싱하고 좋아요~ 간장불고기 해먹음.
살코기가 많아 좋아요
고추장 불고기로 잘 먹었어요
제육 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신선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