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s**** 2026.06.13

적은 양으로 포장되어 있어 편리하네요~ 질도 괜찮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954***** 2026.06.13

기름이 좀 많아서 아쉬웟지만 맛은 최고요
에프에구니 대박임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we******* 2026.06.13

한끼 먹기 좋어요
냄새 안나고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883**** 2026.06.13

잘 받았습니다 잘 먹을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74***** 2026.06.12

냄새도 안나고 맛있게 구워먹었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ry******* 2026.06.12

맛있게 먹었어요 신선합니다 플라스틱 포장 아니라서 쓰레기 줄어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02******* 2026.06.12

고기상태 싱싱해보이고한끼 구워먹기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n***** 2026.06.11

저녁으로 구워먹으려고 주문했어요
고소하고 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nay**** 2026.06.11

생각보다 비계가 너무 많네요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76****** 2026.06.11

고추장 삼겹살 넘 맛나게 해먹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22***** 2026.06.11

포장이 작아서 좋네요 쓰레기도 많이 안나오는게 맘에들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hh****** 2026.06.10

적당한 두께에 적당한 살코기와 비계 비율. 맛있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13***** 2026.06.10

신규 특가로 구매해 봤어요 오아시스에 고기 자주 구매하는데 포장이 달라졌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ak******* 2026.06.10

만족합니다.
바로 못먹고 며칠 있다 먹게 되어서
맛이 변했을까봐 걱정했는데
잘 먹었어요. 신선했나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hj**** 2026.06.10

포장 심플해서 좋아요~! 고기도 뷰드러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on***** 2026.06.09

항상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ㅎㅎ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on***** 2026.06.09

항상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ㅎㅎ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ak******* 2026.06.09

오아시스 고기에서도 가끔 요구르트 냄새 나는 제품이 있어 불만이었는데
이 제품은 신선해서 다시 구입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021**** 2026.06.09

양이 적네요 둘이서 한끼 먹을양^^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ar***** 2026.06.09

고기는 잡네 안나고 괜찮아요. 기름이 너무 없어서. 굽는데 타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kim****** 2026.06.09

신선하고 쫀득하고 지방 비율도 좋아 재 구매 했어요
이번엔 지방이 좀 있는듯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sk**** 2026.06.09

김치찜하려고 샀어요 맛저.

상품평 이미지
별점3
tls***** 2026.06.08

한덩이가 질겨서 아쉬워요 나머지는 괜찮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na*** 2026.06.08

비계부분이 많지않아
괜찮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47******* 2026.06.08

삼겹살 딱 한끼로 고추장 삼겹살 해서 먹었는데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el*** 2026.06.08

부드럽고 촉촉히거 맛있네요 재구매 의사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me*** 2026.06.08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im****** 2026.06.08

신규 세일이라 구매 해봔데 지방도 적절하고 아주 만족스런 삼겹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7***** 2026.06.08

먹어보진않았지만 괜찮은 거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j******** 2026.06.08

신선하고 고기도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85******* 2026.06.08

지방과 살코기의 비율이 좋아요
기대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22****** 2026.06.08

좋아요 ㅎㅎ 맛있어요 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1*** 2026.06.07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o***** 2026.06.07

양도 적당하고 두사람먹기딱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63***** 2026.06.07

고기핏물이 좀 생겨와서 아쉬워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eo**** 2026.06.06

비닐팩 패키지인데 생각보다 괜찮아요! 고기 질도 나쁘지않습니다. 1인분 용으로는 아주 딱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ur*** 2026.06.05

낱개진공포장으로 되어있어 포장용기 간단하니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47******* 2026.06.05

와 포장지가 컬땡처럼 바뀌니 넘 좋아요 스트로품포장 진짜 별로였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ca*** 2026.06.05

고기 신선하고 냄새도 안나서 좋네요. 맛있게 잘 먹는 것 보니 추가 구매할 듯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im***** 2026.06.05

아직 먹어보진않았지만 괜찮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