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얼려와서 바로 시원하게 마실 수 있어 좋네요
많이 달지 않고 담백한 맛이라 가끔 식혜가 당길 때마다 사 먹게 되는 제품입니다.
성분보고 안심이라 구매했어요
여름에 식혜 좋아해서 구매했고 냉동으로 오니까 시원해서 좋아요.
특가때 구매해 봅니다~~ 달지않아서 좋아요
달지 않고 시원해서 여름철 음료로는 식혜가 최고죠.^^
많이 달지않고 제가 원하던 담백한 식혜네요
여름엔 역시 식혜죠. 달지 않아 더욱 좋아요.^^
건강한 맛이에요 구수하고 달콤해요
많이 달지않고 시원해서 먹기 좋습니다.
식혜가 얼어서 와서 더 맛있게 잘먹었어요
이상하게 작은병보다 맛이 없는 것 같아요. 그냥 기분탓 이겠죵 ?
전에 작은사이즈 먹어보고 맛이 괜찮아서 요번에 큰사이즈로 사봅니다. 시중 식혜보다 확실히 덜 달아서 좋아요.
양이 많아서 좋은데 오아시스 다른 제품 보다는 좀 달았어요
냉동식혜라서 시원하게 먹었어요
씹히는 맛이 있어요 찰보리쌀이라 그런지 음료가 약간 미끈한 느낌? 끈적한 느낌은 있어요
잘받았습니다. 오아시스라 믿고 구매합니다. 꾸준히 애용하고 있습니다. 좋아요^^
맛있고 적당히 달아요 냉동이라 시원하게 먹었어요
보리쌀 밥알은 식감이 별로인데, 적당히 달고, 뒷맛 깔끔해서 재주문했어요.
깔끔한 포장에 새벽에 잘 도착하는 오아시스 신선하게 잘도착해서 맘에듭니다. 상품 다 만족해요
그렇게 달지 않고 맛있어요 더운데 1 잔으로 더위 싹!
식혜 좋아해서 한번 구매해봤어요
후기보고 첫 주문했어요 기대됩니다~~~~
여름되서 식혜먹고싶다는 딸때문에 사봤어요 가격도좋고 시원해서맛있어요
시원하고 맛있어요 덜 달아요
재료도 맛도 너무 좋아요~~~
언제나 만족만족 정확한 배송 좋은 품질 쿠폰도 넉넉하고 잘 애용하고 있어요^^
달달하니 시원하고 맛나요 보리쌀이라 씹는 식감도 좋아요
찰보리 식혜 호기심에 시켜보았어요. 꽝꽝 얼어왓네요
냉식혜 시원하고 맛있게 먹었음
찰보리쌀이라 주문해 보았어요. 달지 않아서 좋았어요. 저는 밥도 적당해서 좋았는데... 엄마는 밥알이 너무 적다고 하시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얼려와서 바로 시원하게 마실 수 있어 좋네요
많이 달지 않고 담백한 맛이라 가끔 식혜가 당길 때마다 사 먹게 되는 제품입니다.
성분보고 안심이라 구매했어요
여름에 식혜 좋아해서 구매했고 냉동으로 오니까 시원해서 좋아요.
특가때 구매해 봅니다~~ 달지않아서 좋아요
달지 않고 시원해서 여름철 음료로는 식혜가 최고죠.^^
많이 달지않고 제가 원하던 담백한 식혜네요
여름엔 역시 식혜죠. 달지 않아 더욱 좋아요.^^
건강한 맛이에요 구수하고 달콤해요
많이 달지않고 시원해서 먹기 좋습니다.
식혜가 얼어서 와서 더 맛있게 잘먹었어요
이상하게 작은병보다 맛이 없는 것 같아요. 그냥 기분탓 이겠죵 ?
전에 작은사이즈 먹어보고 맛이 괜찮아서 요번에 큰사이즈로 사봅니다. 시중 식혜보다 확실히 덜 달아서 좋아요.
양이
많아서 좋은데
오아시스 다른 제품 보다는 좀 달았어요
냉동식혜라서
시원하게 먹었어요
씹히는 맛이 있어요 찰보리쌀이라 그런지 음료가 약간 미끈한 느낌? 끈적한 느낌은 있어요
잘받았습니다. 오아시스라 믿고 구매합니다.
꾸준히 애용하고 있습니다. 좋아요^^
맛있고 적당히 달아요
냉동이라 시원하게 먹었어요
보리쌀 밥알은 식감이 별로인데, 적당히 달고, 뒷맛 깔끔해서 재주문했어요.
깔끔한 포장에 새벽에 잘 도착하는 오아시스
신선하게 잘도착해서 맘에듭니다.
상품 다 만족해요
그렇게 달지 않고 맛있어요 더운데 1 잔으로 더위 싹!
식혜 좋아해서 한번 구매해봤어요
후기보고 첫 주문했어요
기대됩니다~~~~
여름되서 식혜먹고싶다는 딸때문에 사봤어요
가격도좋고 시원해서맛있어요
시원하고 맛있어요 덜 달아요
재료도 맛도 너무 좋아요~~~
언제나 만족만족
정확한 배송
좋은 품질
쿠폰도 넉넉하고
잘 애용하고 있어요^^
달달하니 시원하고 맛나요 보리쌀이라 씹는 식감도 좋아요
찰보리 식혜 호기심에 시켜보았어요. 꽝꽝 얼어왓네요
냉식혜 시원하고 맛있게 먹었음
찰보리쌀이라 주문해 보았어요.
달지 않아서 좋았어요.
저는 밥도 적당해서 좋았는데...
엄마는 밥알이 너무 적다고 하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