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유기농 블루베리 맛있게 먹었어요
유기농 블루베리 달고 맛있어요
유기농이라 세척도 따로 안하고 그냥 먹어도 되서 좋아요
매일먹어서 떨어지기전에 구입해놔요
알도 크고 새콤달콤 맛있어요!!!!!!!
블루베리는 냉동이 영양상 더 좋다고 해서 구입
재 구 매
블루베리 포장 신경써주세여ㅠㅜㅜㅜㅜ
요거트에 블루베리 함께 갈아서 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좋아요.
날이점점더워져서그런지 ㄴ 조금은 녹아서오는..블루베리ㅠㅠ 냉동포장 꼼꼼하게부탁드랴여ㅠㅠ
올리지 않는 블루베리도 좋지만 이렇게 얼린 블루베리는 항상 냉동실에 두고 언제든 먹을 수 있어서 편리함에 구매합니다
신선하고 알도크고 달고 맛도좋아요
요거트랑 먹으려고 냉동 주문합니다 당도가 있어야 할텐데
자주시켜먹어요. 안씻고 바로먹는건대 오아시스라 안심하고 먹을수 있어서. 떨어지지 않게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아이스크림대용 좋아요
아이가 잘먹어 재구매 합니다
N번째 구매 입니다. 떨어지기 전에 늘재구매 하고있어요^^
오아시스에서 너무 잘 사먹어요... 여기서만 먹는거같아요
요즘 요거트에 넣어 맛있게 먹고 있어요. 아이스크림 대용으로 좋아요!
블루베리 좋아요 아이들 요거트
이것도 맛있습니다. 편하게먹고있어요
실하고 맛있습니다. 계속 구매할게요
가격은 싸진 않지만 블루베리는 아침에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요
향상 재재구매 합니다 신선하고 맛 있게 먹고 있어요
오아시스에서. 거의 장봐요. 과일도 채소도 다 잘 막고 있어요^^
항상구매합니다 아침에 챙겨서 먹고 있어요
알이 굵고 싱싱하고 맛있었습니다
요거트에 넣어먹으려고 사봤어요~ 유기농이라 믿고 먹습니다!
가족들이 냉동 블루베리 좋아해요
블루베리는 냉동으로 먹는게 더 좋다하여..
너무나 자주 먹는 냉동유기농블루베리 유기농이지만 살짝헹궈 먹어요 강아지 닭가슴살 줄때 블루베리도 한알씩 함께 줍니다~ 웬지 눈이 초롱초롱해진듯 ㅎ
아직 안 먹어봤지만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했습니다
맛있는 블루베리가 도착했네요. 요거트와 땅콩을 곁들여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항상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엄청 싱싱하고 맛있네요 냉동인데도 좋아요 안씻어도된다하니 믿고먹어요
블루베리 스무디 만들어 먹어요 ^^
유기농 블루베리 냉동은 첨 사보는데 가성비 좋네요.
그릭요거트에 잣,통들깨랑 블루베리 함께 넣어 먹으니 건강한 맛입니다 한봉지는 금방 먹어 두봉지 구매했어요~
더알알히 단단하고 달아서 맛나요
꼼꼼한 냉동포장 배송에 다시 감동 오아시스를 구매하지 않을 수 없는 완벽한 배려
꼼꼼히 포장해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유기농 블루베리 맛있게 먹었어요
유기농 블루베리 달고 맛있어요
유기농이라 세척도 따로 안하고 그냥 먹어도 되서 좋아요
매일먹어서 떨어지기전에 구입해놔요
알도 크고 새콤달콤 맛있어요!!!!!!!
블루베리는 냉동이 영양상 더 좋다고 해서 구입
재 구 매
블루베리 포장 신경써주세여ㅠㅜㅜㅜㅜ
요거트에 블루베리 함께 갈아서 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좋아요.
날이점점더워져서그런지 ㄴ
조금은 녹아서오는..블루베리ㅠㅠ
냉동포장 꼼꼼하게부탁드랴여ㅠㅠ
올리지 않는 블루베리도 좋지만 이렇게 얼린 블루베리는 항상 냉동실에 두고 언제든 먹을 수 있어서 편리함에 구매합니다
신선하고 알도크고 달고 맛도좋아요
요거트랑 먹으려고 냉동 주문합니다 당도가 있어야 할텐데
자주시켜먹어요. 안씻고 바로먹는건대 오아시스라 안심하고 먹을수 있어서. 떨어지지 않게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아이스크림대용 좋아요
아이가 잘먹어 재구매 합니다
N번째 구매 입니다.
떨어지기 전에 늘재구매 하고있어요^^
오아시스에서 너무 잘 사먹어요... 여기서만 먹는거같아요
요즘 요거트에 넣어 맛있게 먹고 있어요.
아이스크림 대용으로 좋아요!
블루베리 좋아요
아이들 요거트
이것도 맛있습니다. 편하게먹고있어요
실하고 맛있습니다. 계속 구매할게요
가격은 싸진 않지만 블루베리는 아침에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요
향상 재재구매 합니다 신선하고 맛 있게 먹고 있어요
오아시스에서. 거의 장봐요.
과일도 채소도 다 잘 막고 있어요^^
오아시스에서. 거의 장봐요.
과일도 채소도 다 잘 막고 있어요^^
항상구매합니다 아침에 챙겨서 먹고 있어요
알이 굵고 싱싱하고 맛있었습니다
요거트에 넣어먹으려고 사봤어요~ 유기농이라 믿고 먹습니다!
가족들이 냉동 블루베리 좋아해요
블루베리는 냉동으로 먹는게 더 좋다하여..
너무나 자주 먹는 냉동유기농블루베리 유기농이지만 살짝헹궈 먹어요 강아지 닭가슴살 줄때 블루베리도 한알씩 함께 줍니다~ 웬지 눈이 초롱초롱해진듯 ㅎ
아직 안 먹어봤지만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했습니다
맛있는 블루베리가 도착했네요.
요거트와 땅콩을 곁들여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항상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엄청 싱싱하고 맛있네요 냉동인데도 좋아요 안씻어도된다하니 믿고먹어요
블루베리 스무디 만들어 먹어요 ^^
유기농 블루베리 냉동은 첨 사보는데 가성비 좋네요.
그릭요거트에 잣,통들깨랑 블루베리 함께 넣어 먹으니 건강한 맛입니다 한봉지는 금방 먹어 두봉지 구매했어요~
더알알히 단단하고 달아서 맛나요
꼼꼼한 냉동포장 배송에 다시 감동
오아시스를 구매하지 않을 수 없는
완벽한 배려
꼼꼼히 포장해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