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kg 3봉 중 2봉의 배추가 노란 속이 없이 큰 크기이고 그 중 1봉은 짠 맛이 강하고 전체적으로 약간 익어 있네요~
후기평과 같이 단맛이 적어서 익으면 시원하게 맛있을 듯 합니다
3kg 한 봉지에 큰 배추 1/2 포기 또는 중간 배추 1/2+1/4 포정도로 들어 있어요~
별점4
532*****2026.06.13
김치가 다 익어서 왔네요.
바로 담근 김치를 좋아하는데
빨리 쉬어버리겠어서 아싑습니다
별점5
hyj****2026.06.12
적당히 짜고맵고 맛나요...
별점5
swe*****2026.06.12
아삭하고 익혀먹으니 맛있어요
밥이랑 김치만 먹어도 맛있네요
별점5
noh******2026.06.12
전에 포장지가 완전 더럽게 와가지고 구매 안하려다 했는데 포장지가 검은색으로 바꼈네요.
별점5
tnd******2026.06.12
시원한 맛이에요 익으면 맛있을것 같아요
별점5
jie*****2026.06.11
맛있러서 용량 큰걸로 재구매했습니다
별점5
jlo*******2026.06.10
양념이 연해보여서 보기는 그런데ᆢ맛은 있어요.
별점5
260*******2026.06.10
이전에 작은용량 구매해서 먹어봤는데 맛있어서 더 큰 용량으로 구매해봤어요
별점5
390*******2026.06.10
오아시스에서 믿고 주문합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용!!
별점5
sun****2026.06.09
오아시스제품은 믿고 구매해요~~~
별점5
hee*******2026.06.09
이게 젤 나아요. 맛잇어요.
별점5
lst****2026.06.09
보쌈 김치처럼 감칠맛이 확 올라오면서 지금 먹기 딱 좋았어요~
별점5
502*****2026.06.07
남도김치라 확실히 맛있어요. 남편도 한모금 먹더니 너무 맛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넘도김치라고 하니까 "어쩐지~!"라고 하더리고요ㅎ 이전엔 2킬로짜리를 구매했었는데 이게 좀더 가성비가 좋아서 이걸로 구매하려고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이 딱 좋습니다. 추천해요.
파가 거의 안보이고 맛은 괜찮은데 뭔가 2%부족한 김치
괜찮습니다.. .
.. …
맛있어서 떨어지면 재구매하고 있어요.
간이 좀 센것같았는데 익으니깐 넘 맛있네요
아삭하니 신선해서 맛있어요...
맛있어서 엄마네도 보내드리고 우리집도 또 시켰어요
포장상태는 괜찮아요.김치가 좀 익어서 왔네요.생 김치를 원했는데.좀 아쉽네요.
예전만큼 오아시스에서 사는 김치가 맛이 좋지 못해서 아쉽네요.
3kg 3봉 중 2봉의 배추가 노란 속이 없이 큰 크기이고 그 중 1봉은 짠 맛이 강하고 전체적으로 약간 익어 있네요~
후기평과 같이 단맛이 적어서 익으면 시원하게 맛있을 듯 합니다
3kg 한 봉지에 큰 배추 1/2 포기 또는 중간 배추 1/2+1/4 포정도로 들어 있어요~
김치가 다 익어서 왔네요.
바로 담근 김치를 좋아하는데
빨리 쉬어버리겠어서 아싑습니다
적당히 짜고맵고 맛나요...
아삭하고 익혀먹으니 맛있어요
밥이랑 김치만 먹어도 맛있네요
전에 포장지가 완전 더럽게 와가지고 구매 안하려다 했는데 포장지가 검은색으로 바꼈네요.
시원한 맛이에요 익으면 맛있을것 같아요
맛있러서 용량 큰걸로 재구매했습니다
양념이 연해보여서 보기는 그런데ᆢ맛은 있어요.
이전에 작은용량 구매해서 먹어봤는데 맛있어서 더 큰 용량으로 구매해봤어요
오아시스에서 믿고 주문합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용!!
오아시스제품은 믿고 구매해요~~~
이게 젤 나아요. 맛잇어요.
보쌈 김치처럼 감칠맛이 확 올라오면서 지금 먹기 딱 좋았어요~
남도김치라 확실히 맛있어요. 남편도 한모금 먹더니 너무 맛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넘도김치라고 하니까 "어쩐지~!"라고 하더리고요ㅎ 이전엔 2킬로짜리를 구매했었는데 이게 좀더 가성비가 좋아서 이걸로 구매하려고요.
세일해서 맛있는 김치 구매해서 좋아요
첫구매하고 괜찮아서 재구했어요~ 가격이 좋고 김치가 깔끔한 맛이라 좋아요~
괜찮아요. 괜찮아요. 괜찮아요. 괜찮아요. 괜찮아요. 괜찮아요
음 .. 기대한거보다 예전맛이 아니에요.
익으면 좀나아질까요
김치가 좀 질기네요
후기들 보니 좀 익어서 아쉽네요 라는 이유 있었어요
잘먹을께요
국산이니 믿어요~
배추가ㅜ아삭하지 앟아요 좀 달아요
김치 더 익으면 맛나겠어요 깨끗하고 감칠맛나요
김치 감별사 아들이 맛있다며 이 김치로 정착하자 하네요.
아직 덜익어서 그런지 좀 간간하네요...
짠맛이 강해요
감칠맛... 모르겠어요
그냥 짠맛나는 김치라 ㅜㅜ 제입에는 안맞더라고요
포기김치 떨어져 주문했어요
먹어보니 맛있어요 ~~^^
김치가 간도 딱이고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어서
식구들이 다 좋아해요
남도김치를 좋아해서 주문했습니다
적당히 맛있는 김치네요. 급하게 사먹을 때 괜찮은듯요.
익었을때 맛있는 김치입니다. 남편이 맛있어해서 계속 구매해요.
김치 필요했는데 세일하길래 구매했어요
한번 먹어보고 맛있으면 정착하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