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김밥 싸먹을때 잘 안터지고 좋더라구요
떨러지면 불안해요 항상 구매하는것
가성비좋네요 김밥을 자주해먹어서 요긴하게 쓰여요
지난번에 사서 김밥 만들어보니 괜찮은 것 같아서 재구매했어요
2번구워서 김밥싸도 잘 터지지 않아요. .
김밥 싸먹으려고 샀어요.
바삭해요...김밥 싸려고 샀어요
가격 좋고 맛도 괜찮았어요.
김밥을 많이싸 먹어서 자주 구입 해요. 유기수산이라 좋아요.
당근김밥 만들려고 구입했어요~~~~~
김밥을 자주 먹어서 주문했어요 저번에두 괜찮았는데 맛있겠죠
김밥 싸먹으려구요 포장이 꼼꼼하네요 잘먹을게요
후기가 좋아서 사봤어요~ 두루두루 활용하기 좋을것같습니다
요즘 김밥용김도 엄청 비싸더라구요?! 오아시스에서는 저렴하게 구입해서 좋아요! 맛도좋고 질도 좋고 감사합니다
자주 시켜먹어요 주 2회는 오아시스 장 봅니다
광천 유기수산이라서 이걸로만 사먹어요
항상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맛있어요.
김밥을 사기 너무 좋은 김입니다 맛있어요
김밥이 먹고 싶어서 구매했어요 이 김은 어떤 맛인지 궁금해서 구매해보았습니다
김밥하기에 좋은 김이에요 광천김이라 좋아요
김밥쌀때 최애김이에용ㅎㅎ큰 차이는 모르겠는데 이 김으로 쌀때 더 맛있는 느낌
이 김 진짜 모예요.. 그동안 한살림, 자연드림 김만 쓰다가 이거 첨쓰고 감동이네요.. 제가 못싼게 아녓어오. 처음으로 아주 짱짱하게 싸봤어요. 맛도 비린맛이 없고 안질겨요. 바로 또 사면서 후기남겨요.
김밥 싸서 먹으려고 구매했는데 터지지않고 잘 싸서 먹었어요
우엉김밥 말려고 했는데 김이 없드라구요~ 수박 주문하면서 같이 주문했습니다. 김이 깨끗하니 좋네요.
두번 구워서 그런지 바삭하고 맛있어요
김 좋을것 같아요, 김밥김은 떨어지지 않아야 좋아요! 잘 먹을게요
김밥 자주 먹어서 늘 구비해둡니다
김밥김도 오아시스 ㅎㅎ 좋아요~~!!!
재재구매!! 찢어지지않고 잘 말아집니다
한번씩 터지기도 하지만 두꺼운편이예요
김밥김 열장 모두 모서리마다 잘라져있었어요.
후기가 많아서 처음 사봤는데 이전에 다른거 대비 잘 터졌어요..다음엔 평소 사던걸로 사려구요
할인해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좋은 김밥김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김밥김 필요해서 주문했어요. 안 찢기고 잘 싸지기를 기대해요.
약간 질긴것 같은데 터지진 않다라구요
할인해서 저렴히 구매했어요. 감사합니다
김이 단단하면서 부드러워 김밥 싸기 좋아요.
김밥해서 먹으려고 샀어요 ^^
김밥김이 구멍이 많이 나있어서 김밥이 많이 터졋어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김밥 싸먹을때 잘 안터지고 좋더라구요
떨러지면 불안해요 항상 구매하는것
가성비좋네요
김밥을 자주해먹어서 요긴하게 쓰여요
지난번에 사서 김밥 만들어보니 괜찮은 것 같아서 재구매했어요
2번구워서 김밥싸도 잘 터지지 않아요. .
김밥 싸먹으려고 샀어요.
바삭해요...김밥 싸려고 샀어요
가격 좋고 맛도 괜찮았어요.
김밥을 많이싸 먹어서 자주 구입 해요. 유기수산이라 좋아요.
당근김밥 만들려고 구입했어요~~~~~
김밥을 자주 먹어서 주문했어요 저번에두 괜찮았는데 맛있겠죠
김밥 싸먹으려구요 포장이 꼼꼼하네요 잘먹을게요
후기가 좋아서 사봤어요~ 두루두루 활용하기 좋을것같습니다
요즘 김밥용김도 엄청 비싸더라구요?!
오아시스에서는 저렴하게 구입해서 좋아요! 맛도좋고 질도 좋고 감사합니다
자주 시켜먹어요 주 2회는 오아시스 장 봅니다
광천 유기수산이라서 이걸로만 사먹어요
항상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맛있어요.
김밥을 사기 너무 좋은 김입니다 맛있어요
김밥이 먹고 싶어서 구매했어요
이 김은 어떤 맛인지 궁금해서 구매해보았습니다
김밥하기에 좋은 김이에요 광천김이라 좋아요
김밥쌀때 최애김이에용ㅎㅎ큰 차이는 모르겠는데 이 김으로 쌀때 더 맛있는 느낌
이 김 진짜 모예요.. 그동안 한살림, 자연드림 김만 쓰다가 이거 첨쓰고 감동이네요.. 제가 못싼게 아녓어오. 처음으로 아주 짱짱하게 싸봤어요.
맛도 비린맛이 없고 안질겨요. 바로 또 사면서 후기남겨요.
김밥 싸서 먹으려고 구매했는데 터지지않고 잘 싸서 먹었어요
우엉김밥 말려고 했는데 김이 없드라구요~
수박 주문하면서 같이 주문했습니다.
김이 깨끗하니 좋네요.
두번 구워서 그런지 바삭하고 맛있어요
김 좋을것 같아요, 김밥김은 떨어지지 않아야 좋아요! 잘 먹을게요
김밥 자주 먹어서 늘 구비해둡니다
김밥김도 오아시스 ㅎㅎ 좋아요~~!!!
재재구매!! 찢어지지않고 잘 말아집니다
한번씩 터지기도 하지만 두꺼운편이예요
김밥김 열장 모두 모서리마다 잘라져있었어요.
후기가 많아서 처음 사봤는데 이전에 다른거 대비 잘 터졌어요..다음엔 평소 사던걸로 사려구요
할인해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좋은 김밥김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김밥김 필요해서 주문했어요. 안 찢기고 잘 싸지기를 기대해요.
약간 질긴것 같은데 터지진 않다라구요
할인해서 저렴히 구매했어요. 감사합니다
김이 단단하면서 부드러워 김밥 싸기 좋아요.
김밥해서 먹으려고 샀어요 ^^
김밥김이 구멍이 많이 나있어서 김밥이 많이 터졋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