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감자보다 케요네즈가 더 맛있네요. 옛날 맛도 나고 좋아요
기대한 사라다빵은 아니고 좀 느끼하고 양배추가 좀많았으면 좋을텐데요. 빵은 부드러워요.
좀 비싼 듯.. 잘 먹었습니다..
새콤달콤하니 가벼운 한끼 했습니다.
간식으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익숙한 코울슬로 맛이 나서 좋아요.
오! 오자마자 먹었는데 맛있어요 ㅋㅋ 다음에 또 주문 하려고 합니다 ㅋㅋ
제입맛에 딱이네요 맛있어요
우리야채 사라다빵 ~~맛있긴한데..저는 이가격이면 샌드위치 먹을 것 같아요~
아이들 아침으로 챙겨주니 잘 먹어요
냉장보관이라 빵이 딱딱할까 걱정했는데 빵도 부드럽고 야채랑 소스도 맛있었어요~ 그런데 제 입맛에는 드레싱이 좀 많아서 치즈랑 참치를 조금 더 해서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야채가 엄청 맛있어요 빵도 구워서 속편해요 단골고객이 될것같아요 적극 추천합니다
배고플때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맛있어요.
빵도 부드럽고 맛있네요 소스가 많아보여서 오이랑 참치 추가해서 먹었는데 소세지 넣어먹어도 잘 어울릴거 같아요
야채를 아끼지 않고 많이 넣고 마요네즈 맛도야채를 아끼지 않고 많이 넣고 마요네즈 맛도 맛있네요
대박 너무 맛있러요 빵 촉촉 내용물 많고! 최곱니다!
호기심에 구입했어요 무난해요
특가로 이용 해서 너무 좋아요 ㅎㅎ
담백해요 기대안햇는데 맛잇어요
속이 알차고 맛있어요 아침으로 잘 먹었어요 칼로리는 좀 높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감자보다 케요네즈가 더 맛있네요. 옛날 맛도 나고 좋아요
기대한 사라다빵은 아니고 좀 느끼하고 양배추가 좀많았으면 좋을텐데요. 빵은 부드러워요.
좀 비싼 듯.. 잘 먹었습니다..
새콤달콤하니 가벼운 한끼 했습니다.
간식으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익숙한 코울슬로 맛이 나서 좋아요.
오! 오자마자 먹었는데 맛있어요 ㅋㅋ 다음에 또 주문 하려고 합니다 ㅋㅋ
제입맛에 딱이네요 맛있어요
우리야채 사라다빵 ~~맛있긴한데..저는 이가격이면 샌드위치 먹을 것 같아요~
아이들 아침으로 챙겨주니 잘 먹어요
냉장보관이라 빵이 딱딱할까 걱정했는데 빵도 부드럽고 야채랑 소스도 맛있었어요~ 그런데 제 입맛에는 드레싱이 좀 많아서 치즈랑 참치를 조금 더 해서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야채가 엄청 맛있어요 빵도 구워서 속편해요 단골고객이 될것같아요 적극 추천합니다
배고플때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맛있어요.
빵도 부드럽고 맛있네요 소스가 많아보여서 오이랑 참치 추가해서 먹었는데 소세지 넣어먹어도 잘 어울릴거 같아요
야채를 아끼지 않고 많이 넣고 마요네즈 맛도야채를 아끼지 않고 많이 넣고 마요네즈 맛도 맛있네요
대박 너무 맛있러요
빵 촉촉 내용물 많고! 최곱니다!
호기심에 구입했어요 무난해요
특가로 이용 해서 너무 좋아요 ㅎㅎ
담백해요 기대안햇는데 맛잇어요
속이 알차고 맛있어요 아침으로 잘 먹었어요 칼로리는 좀 높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