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풍미가 좋고 고소해요 ㅎ 역시 최고
이거 입점해서 너무 좋아요!
10개짜리라 금방 먹겠네요~ 고기구울 때 사용했고 빵구워서 발라 먹으려고요
유아식 만들때 넣는데 풍미가 좋아요!!
15g, 유통기간이 6월14일로 짧아요 아침에 방탄커피해서 먹었는데 부드럽고 맛있어요
풍미 좋은 라콩비에트 버터 !! 너무 맛있어요 !!
버터향이 좋아요! 음식에 한덩이씩 넣어먹어용
버터가 떨어져 구매했는데 포장도 맘에 들고 괜찮네요
이 버터 넘 맛나요! 아기가 버터사용해서 만든 음식 좋아햐요
맛있고 좋은 상품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워낙 유명한 제품인데 할인쿠폰으로 구매했어요^^ 역시나 :+1:
밥태기 아기 요리해서 먹이려고 구매했어요!
아주아주 매번 만족해요 추천해요
빵을 좋아해서 시켜봤어요 맛있어요
아직 먹고전이에요 맛있게죠 ㅎㅎ
소분하지 않아 편해요.맛있어요.
처음 먹어보는데 풍미가 살아 있어요~
맛은 어느 정도 괜찮은데? 유효 기간이 이렇게 짧은 버터를 보내준다는 거는 잘 이해가 안 갑니다. 다시 구매하지는 않을 것 같아요
라콩비에트 무염버터 맛있다고해서 저렴할때 구매해봅니다. 맛있네요.비싸긴해요~^^
밀봉 패키지가 아니라서... 사탕처럼 양 끝을 말아 포장했는데 겉 상자도 그냥 테이프 하나만 붙여져 있어요
이버터 진짜 맛이ㅛ아여 우유맛많이남
후기좋아서 구매합니다. 사이즈도 작고 비싸지만 맛있을것 같아요
세일해서 드디어 사먹어보네요 근데 이즈니버터랑 차이가별로...
매우 만족합니다 기대하고 있었는데 기대한 것과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가염사면서 무염도 같이 샀어요^^ 유통기한이 짧긴하네요..
매번 사용하는 오아시스 제품이에요!
너무맛있네요 풍미가 좋아요 ㅎㅎ
제품이 신선하고 먹기에 좋습니다. 또 주문할게요
예전에 먹던 버터에요. 풍미가 좋아요~ 소량으로 구매 가능해서 좋으네요! 유통기한이 짧은 편이라 바로 냉동실로 고고~^^
다른데서 사먹던건데 오아시스에도 있으니 좋아요!
라콩비에르 버터 고소해서 좋아하는데 이번에 할인율도 좋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풍미가 좋고 고소해요 ㅎ 역시 최고
이거 입점해서 너무 좋아요!
10개짜리라 금방 먹겠네요~ 고기구울 때 사용했고 빵구워서 발라 먹으려고요
유아식 만들때 넣는데 풍미가 좋아요!!
15g, 유통기간이 6월14일로 짧아요 아침에 방탄커피해서 먹었는데 부드럽고 맛있어요
풍미 좋은 라콩비에트 버터 !! 너무 맛있어요 !!
버터향이 좋아요! 음식에 한덩이씩 넣어먹어용
버터가 떨어져 구매했는데 포장도 맘에 들고 괜찮네요
이 버터 넘 맛나요! 아기가 버터사용해서 만든 음식 좋아햐요
맛있고 좋은 상품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워낙 유명한 제품인데 할인쿠폰으로
구매했어요^^
역시나 :+1:
밥태기 아기 요리해서 먹이려고 구매했어요!
아주아주 매번 만족해요 추천해요
빵을 좋아해서 시켜봤어요 맛있어요
아직 먹고전이에요 맛있게죠 ㅎㅎ
소분하지 않아 편해요.맛있어요.
처음 먹어보는데 풍미가 살아 있어요~
맛은 어느 정도 괜찮은데? 유효 기간이 이렇게 짧은 버터를 보내준다는 거는 잘 이해가 안 갑니다. 다시 구매하지는 않을 것 같아요
라콩비에트 무염버터 맛있다고해서 저렴할때 구매해봅니다. 맛있네요.비싸긴해요~^^
밀봉 패키지가 아니라서...
사탕처럼 양 끝을 말아 포장했는데
겉 상자도 그냥 테이프 하나만 붙여져 있어요
이버터
진짜 맛이ㅛ아여 우유맛많이남
후기좋아서 구매합니다. 사이즈도 작고 비싸지만 맛있을것 같아요
세일해서 드디어 사먹어보네요 근데 이즈니버터랑 차이가별로...
매우 만족합니다 기대하고 있었는데 기대한 것과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가염사면서 무염도 같이 샀어요^^
유통기한이 짧긴하네요..
매번 사용하는 오아시스 제품이에요!
너무맛있네요 풍미가 좋아요 ㅎㅎ
제품이 신선하고 먹기에 좋습니다.
또 주문할게요
예전에 먹던 버터에요.
풍미가 좋아요~
소량으로 구매 가능해서 좋으네요!
유통기한이 짧은 편이라 바로 냉동실로 고고~^^
다른데서 사먹던건데 오아시스에도 있으니 좋아요!
라콩비에르 버터 고소해서 좋아하는데 이번에 할인율도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