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늘주문합니다 감사합니다 많이파세요 잘먹겠습니다
고기 부드럽고 잡내없이 맛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해서 자주 이용해요
잡내도 않나고 지방분도 많지 않아 좋아요.
가성비 제품이라 자주 구매합니다.
제육볶음 하려고 구매 했어요. 냄새없어요~
고기 너무 좋아요 맛있게 잘먹었어요
고기도 연하고 아이도 먹기 딱좋아요
볶아서 맛잇게 먹엇습니다 아주 굿
신선해 보이네요!! 숙주나물이랑 볶아서 먹으려고 합니다.
맛있어요 좋아요 만족합니다
신선하고 냄새안나요 가격좋아요
아이들 불고기해주니 너무 잘먹어요~
아이들 불고기해주니 너무 잘먹어요~~
불고기용 제육해서 만들어먹으면 잘먹네요 신선하게 배송되어 감사해요
불고기 하기에 딱 좋아요 맛있어요
좋아요 재구매예정이에요~~~
맛나요 돼지불고디해서먹엇어요 너무 맛나서 순삭햇네요 굿굿
양도 적당하고 싱싱해요 제육볶음 하기 알맞은 고기입니다.
신선하고 좋아요 굿굿굿
신선하고 단백 맛있어서 재구매~
항상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맛있어요.
질기지 않아 한 끼 식사로 잘 먹었어요
무항생제라 읻고 구입합니다 고추장불고기 만들예정
불고기용이라 양념을 해서 먹어야 맛있는거 같아요.
기름이 적어서 담백하게 구워먹거나 김치찌개에 넣어 먹었어요.
간장불고기로 양념해서 먹었어요. 질기진 않지만 부드럽지도 않아요. 그래도 무항생제라 건강한먹거리로 먹어요.
언제나 만족하는 상품입니다 맛있어요
오아시스에서 판매하는 고기는 다 품질이 좋아요
저렴하게 잘 구매했고 잘 먹었어요
신선히고 좋아요 굿빠른배송 감사합니다
제육볶음하니 맛있었어요 기름지지않아 좋아요
살코기만 있긴 했지만 잡내없고 맛은 있어요
제육볶음해서 먹었는데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어요
요즘 기름기없는 고기만 구입중 앞다리 뒷다리 좋아요
아이 불고기 해주려고 구매 했어요 아이가 잘 먹어요
뒷다리살이지만 많이 퍽퍽하지 않고 쫄깃해요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늘 구매해서 잘 먹고 있는 제품입니다^^
제육볶음 하려고 구매했어요 오아시스 정육 좋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늘주문합니다 감사합니다 많이파세요 잘먹겠습니다
고기 부드럽고 잡내없이 맛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해서 자주 이용해요
잡내도 않나고 지방분도 많지 않아 좋아요.
가성비 제품이라 자주 구매합니다.
제육볶음 하려고 구매 했어요.
냄새없어요~
고기 너무 좋아요 맛있게 잘먹었어요
고기도 연하고 아이도 먹기 딱좋아요
볶아서 맛잇게 먹엇습니다 아주 굿
신선해 보이네요!! 숙주나물이랑 볶아서 먹으려고 합니다.
맛있어요 좋아요 만족합니다
신선하고 냄새안나요 가격좋아요
아이들 불고기해주니 너무 잘먹어요~
아이들 불고기해주니 너무 잘먹어요~~
불고기용 제육해서 만들어먹으면 잘먹네요 신선하게 배송되어 감사해요
불고기 하기에 딱 좋아요 맛있어요
좋아요 재구매예정이에요~~~
맛나요 돼지불고디해서먹엇어요 너무 맛나서 순삭햇네요 굿굿
양도 적당하고 싱싱해요 제육볶음 하기 알맞은 고기입니다.
신선하고 좋아요 굿굿굿
신선하고 단백 맛있어서 재구매~
항상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맛있어요.
질기지 않아 한 끼 식사로 잘 먹었어요
무항생제라 읻고 구입합니다
고추장불고기 만들예정
불고기용이라 양념을 해서 먹어야 맛있는거 같아요.
기름이 적어서 담백하게 구워먹거나 김치찌개에 넣어 먹었어요.
간장불고기로 양념해서 먹었어요. 질기진 않지만 부드럽지도 않아요. 그래도 무항생제라 건강한먹거리로 먹어요.
언제나 만족하는 상품입니다 맛있어요
오아시스에서 판매하는 고기는 다 품질이 좋아요
저렴하게 잘 구매했고 잘 먹었어요
신선히고 좋아요 굿빠른배송 감사합니다
제육볶음하니 맛있었어요
기름지지않아 좋아요
살코기만 있긴 했지만 잡내없고 맛은 있어요
제육볶음해서 먹었는데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어요
요즘 기름기없는 고기만 구입중 앞다리 뒷다리 좋아요
아이 불고기 해주려고 구매 했어요 아이가 잘 먹어요
뒷다리살이지만 많이 퍽퍽하지 않고 쫄깃해요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늘 구매해서 잘 먹고 있는 제품입니다^^
제육볶음 하려고 구매했어요 오아시스 정육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