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미역국 끓여서 잘 먹었습니다
소고기 뭇국 끓여 먹습니다.부드럽고 근막 잘 없습니다
맛있게 잘 먹어서 너무 듛아요ㅡ
국에는 양지!! 무항생제 한우를 먹는데 저렴한 편이에요~~!!
콩나물소고기국 끓였어요 아이들은 잘라줬어요
앞전 주문때 고기가 야들해 쇠고기국 맛나게 먹어 최근 재주문한거는 질겼어요 많이
아직 사용전이지만 신선해 보여요!
미역국 끓이려고 주문했어요.
미역국 끓여먹었어요 냄새없고 맛있어요
좋아요 맛있어요 고기된장찌개. . 고기국물이라 맛나고 씹는맛이 찐해요
미역국 끓여서 잘 먹었오요!!
좀 질긴 부분도 있고 부드러운 부분도 있고 그래요
생일 미역국 끓였습니당 ㅎㅎㅎ
비계도 적고 신선해서 누린내가 없어서 좋아요.
기름기도좋고해서 미역국이 더 맛있어졌어요
배송빠르고 좋아요~~~~~~~
양지조각으로 떡국이나 탕 만들기 딱이예요 믿고 구매합니다
고기가 질기지 않으면서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요!
우리한우로 미역국 끓였는데용 너무 너무 맛있어용~~ 감사해요^^
항상 잘 먹고 있어요 좋아요:)
소고기 국 끓이는데 넣어 먹었는데 기름기도 적당하고 부드러워. 맛있었어요.
조금 퍽퍽 하기는 했지만 차돌은 쫄깃거렸어요
미역국 끓여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냉동인걸 못 보고 샀지만 생각보단 나쁘지 않아요~~
앙지머리 너무 좋아요 경상도식 소고기국으로 가족 모두 맛나게 식사했슴 좋은 품질 식재료 감사
고기 빛깔도 좋고 신선하니 괜찮아요
국거리로 샀는데 괜찮네요~~
양지 상태 좋아요 !! 아이 먹일거라 좋은게 와서 기분이 좋네요
국거리로 좋아요. 이번에도 얼갈이배춧국에 넣었어요
항상 주문하는 제품,가격 품질 좋아요 추천
부드러워서 재구매해요 국물도 잘 우러나오고 세절 크기도 적당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미역국 끓여서 잘 먹었습니다
소고기 뭇국 끓여 먹습니다.부드럽고 근막 잘 없습니다
맛있게 잘 먹어서 너무 듛아요ㅡ
국에는 양지!! 무항생제 한우를 먹는데 저렴한 편이에요~~!!
콩나물소고기국 끓였어요 아이들은 잘라줬어요
앞전 주문때 고기가 야들해 쇠고기국 맛나게
먹어 최근 재주문한거는 질겼어요 많이
아직 사용전이지만 신선해 보여요!
미역국 끓이려고 주문했어요.
미역국 끓여먹었어요 냄새없고 맛있어요
좋아요
맛있어요
고기된장찌개. . 고기국물이라 맛나고 씹는맛이 찐해요
미역국 끓여서 잘 먹었오요!!
좀 질긴 부분도 있고 부드러운 부분도 있고 그래요
생일 미역국 끓였습니당 ㅎㅎㅎ
비계도 적고 신선해서 누린내가 없어서 좋아요.
기름기도좋고해서 미역국이 더 맛있어졌어요
배송빠르고 좋아요~~~~~~~
양지조각으로 떡국이나 탕 만들기 딱이예요
믿고 구매합니다
고기가 질기지 않으면서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요!
우리한우로 미역국 끓였는데용
너무 너무 맛있어용~~
감사해요^^
항상 잘 먹고 있어요 좋아요:)
소고기 국 끓이는데 넣어 먹었는데 기름기도 적당하고 부드러워. 맛있었어요.
조금 퍽퍽 하기는 했지만 차돌은 쫄깃거렸어요
미역국 끓여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냉동인걸 못 보고 샀지만 생각보단 나쁘지 않아요~~
앙지머리 너무 좋아요 경상도식 소고기국으로 가족 모두 맛나게 식사했슴 좋은 품질 식재료 감사
고기 빛깔도 좋고 신선하니 괜찮아요
국거리로 샀는데 괜찮네요~~
양지 상태 좋아요 !! 아이 먹일거라 좋은게 와서 기분이 좋네요
국거리로 좋아요. 이번에도 얼갈이배춧국에 넣었어요
항상 주문하는 제품,가격 품질 좋아요 추천
부드러워서 재구매해요
국물도 잘 우러나오고 세절 크기도 적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