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삭하고 맛있어서 재 구매했어요
미니오이가 신선하고 맛있네요 애들이 좋아합니다 또 구매예정 입니다
아주 맛있지는 않아요. 아삭하고 식감은 좋은데 오이 본연의 진한맛이 부족해서 아쉬워요.
믿고사는 오아시스에요 착한가격에 좋은 품질 계속 유지해주세요
싱싱한거랑 아닌거랑 섞여있어요.
처음사봤어뇨 그런데 좀 쓴거같아요
오아시스에서 항상 믿고 구입해요
겉엔 싱싱해 보였는데 안에는 상태가 별로네요 재구매 의사는 없습니다
미니 오이는 처음 사봤는데 아삭하니 맛있네요.
항상 믿고 삽니다 많이 파세요
오이 겉 껍질에 살짝 씁쓸한 맛이 나는데 아삭하긴해요
양이 딱좋네요 비싸긴하지만 잘먹을께오ㅡ
믿을 수 있는 상품이 오아시스에 많아서 좋아요
아삭아삭 스낵오이 맛있게 먹어요
사이즈가 딱 좋아서 간식이에요
아삭아삭 미니오이 맛있어요~~~
간편하게 잘 사용했어요..추천
아삭아삭 미니오이 감사합니다
미니오이는 처음사보는데 유아식만들려고 샀어요
처음 구매했는데 온가족이 좋아해요!!
아직 어린 딸은 김치대신 오이를 썰어 자주 줘요
미니 오이 정말 좋아하는데 이건 속도 꽉 차 있지 않고 정말 아무런 맛이 안났어요
세일할 때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아삭하고 맛있어요.
많이 작네요 간식으로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음 전 그냥 오이가 더 맛나네요. 미니오이는 왜 오이향이 안날까요
이 오이 넘 맛있어요. 냉장고에 쟁여놓고 먹고있어요
시들시들한 애들이 왔네요 ㅠㅠ
생각보다 아삭하거나 싱싱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달고 맛있어요
너무 맛있어서 재구매하고 있습니다 오아시스 좋아요
물이엄청 많지는 않네요 애들은 잘먹어요
큰 오이는 잘 안 먹게 되는데 스낵 오이는 잘 먹게 되네요. 왜 다를까요?
자주 이용하는 상품이예요. 아주 좋아요.
간편히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괜찮았어요 하지만 생각보다는 덜 아삭했어요
미니오이 아삭하고 맛있어요.
이번엔 못난이가 왔네요 항상 예쁜거 다섯개더니
작고 귀여워요 피클해보려고 샀는데 아삭아삭 맛잇네요~
맛있어요 좋아요 용량 적어서 조아요 굿입니다
처음 구매해본 상품인데 아이들이 좋아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삭하고 맛있어서 재 구매했어요
미니오이가 신선하고 맛있네요 애들이 좋아합니다 또 구매예정 입니다
아주 맛있지는 않아요. 아삭하고 식감은 좋은데 오이 본연의 진한맛이 부족해서 아쉬워요.
믿고사는 오아시스에요
착한가격에 좋은 품질 계속 유지해주세요
싱싱한거랑 아닌거랑 섞여있어요.
처음사봤어뇨 그런데 좀 쓴거같아요
오아시스에서 항상 믿고 구입해요
겉엔 싱싱해 보였는데 안에는 상태가 별로네요 재구매 의사는 없습니다
미니 오이는 처음 사봤는데 아삭하니 맛있네요.
항상 믿고 삽니다 많이 파세요
오이 겉 껍질에 살짝 씁쓸한 맛이 나는데
아삭하긴해요
양이 딱좋네요 비싸긴하지만 잘먹을께오ㅡ
믿을 수 있는 상품이 오아시스에 많아서 좋아요
아삭아삭 스낵오이 맛있게 먹어요
사이즈가 딱 좋아서 간식이에요
아삭아삭 미니오이 맛있어요~~~
간편하게 잘 사용했어요..추천
아삭아삭 미니오이 감사합니다
미니오이는 처음사보는데 유아식만들려고 샀어요
처음 구매했는데 온가족이 좋아해요!!
아직 어린 딸은 김치대신 오이를 썰어 자주 줘요
미니 오이 정말 좋아하는데 이건 속도 꽉 차 있지 않고 정말 아무런 맛이 안났어요
세일할 때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아삭하고 맛있어요.
많이 작네요 간식으로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음 전 그냥 오이가 더 맛나네요.
미니오이는 왜 오이향이 안날까요
이 오이 넘 맛있어요. 냉장고에 쟁여놓고 먹고있어요
시들시들한 애들이 왔네요 ㅠㅠ
생각보다 아삭하거나 싱싱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달고 맛있어요
너무 맛있어서 재구매하고 있습니다 오아시스 좋아요
물이엄청 많지는 않네요 애들은 잘먹어요
큰 오이는 잘 안 먹게 되는데 스낵 오이는 잘 먹게 되네요. 왜 다를까요?
자주 이용하는 상품이예요. 아주 좋아요.
간편히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괜찮았어요
하지만 생각보다는 덜 아삭했어요
미니오이 아삭하고 맛있어요.
이번엔 못난이가 왔네요 항상 예쁜거 다섯개더니
작고 귀여워요
피클해보려고 샀는데 아삭아삭 맛잇네요~
맛있어요 좋아요 용량 적어서 조아요 굿입니다
맛있어요 좋아요 용량 적어서 조아요 굿입니다
처음 구매해본 상품인데 아이들이 좋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