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아이가 맛있다고 잘먹네요. 추천합니다.
지난번에 부추 넣고 해먹었는데 맛있어서 재구매해요
다양한 고기 찾아보다가 간장 오리 주물럭이 보여서 사봤어요
무난하게 먹기 좋고 짜지않아서 좋습니다
아기먹일려고 구워서 같이먹었는데 짜서ㅠㅠㅠ 어른이먹어야할거같아요
간편하게 해먹기 너무 좋네요
재재재재 구매텝 입니다 ㅎㅎ
한끼 식사 편하게 먹기 좋아요
냄새도 안 나고 맛도 괜찮아요
요리하기도 편하고 담백하니 맛있습니다
간이 진짜 슴슴합니다 참고~~
빠른 배송으로 잘 받았어요 잘 먹었습니다
양념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어요~ 양도 푸짐해요
아직 시식전이지만 맛나보여요~~~~
정말 신선하고 맛있어요!!! 또 주문할거예요 남편이 이것만 먹어서 쟁여놓으려고 해요 많이 파세여
두 번째 구입 누린내없고 양념도 자극적이지 않아요
야채 듬뿍넣고 요리했더니 맛있네요 오리 냄새는 조금 나긴해요
맛있다며 잘 먹었어요 간편하게
생오리고기만 구워먹었는데 양념된것도 맛있네요
맛있어요. 재구매입니다~ 맛있어요. 재구매입니다~
간장 오리 주물럭을 주말에 먹으려고 구입함.
야채 더 추가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리고기가 건강ㅈ에도 좋고 후기보니 맛도 좋다고해서 주문했어요
양념이 되어 있어서 간편하게 요리할수 있어 좋아요~
아 좀 맛있습니다. 제품의 의사 있어요.
당근 양파 파 넣어서 볶아 먹으니 맛있어요.
오 후기가 좋아서 사봤는데 정말 맛있네요. 간이 쎄지않고 맛있어서 한정식집에서 나오는 요리같아요 이것저것 야채들을 넣긴했지만 양도 푸짐해요
간장 오리 주물럭 너무 맛있어요
아이가 잘 먹어서 재주문 했어요
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
고기가 부드럽고 양념도 맛있어요
음 후기가 좋아서 샀는데 고기가 질겨요
맛잇어요 재구매예정입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아이가 맛있다고 잘먹네요. 추천합니다.
지난번에 부추 넣고 해먹었는데 맛있어서 재구매해요
다양한 고기 찾아보다가 간장 오리 주물럭이 보여서 사봤어요
무난하게 먹기 좋고 짜지않아서 좋습니다
아기먹일려고 구워서 같이먹었는데 짜서ㅠㅠㅠ 어른이먹어야할거같아요
간편하게 해먹기 너무 좋네요
재재재재 구매텝 입니다 ㅎㅎ
한끼 식사 편하게 먹기 좋아요
냄새도 안 나고 맛도 괜찮아요
요리하기도 편하고 담백하니 맛있습니다
간이 진짜 슴슴합니다 참고~~
빠른 배송으로 잘 받았어요 잘 먹었습니다
양념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어요~ 양도 푸짐해요
아직 시식전이지만 맛나보여요~~~~
정말 신선하고 맛있어요!!!
또 주문할거예요
남편이 이것만 먹어서 쟁여놓으려고 해요
많이 파세여
두 번째 구입
누린내없고 양념도 자극적이지 않아요
야채 듬뿍넣고 요리했더니 맛있네요 오리 냄새는 조금 나긴해요
맛있다며 잘 먹었어요 간편하게
생오리고기만 구워먹었는데 양념된것도 맛있네요
맛있어요. 재구매입니다~
맛있어요. 재구매입니다~
간장 오리 주물럭을 주말에 먹으려고 구입함.
야채 더 추가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리고기가 건강ㅈ에도 좋고 후기보니 맛도 좋다고해서 주문했어요
양념이 되어 있어서 간편하게 요리할수 있어 좋아요~
아 좀 맛있습니다. 제품의 의사 있어요.
당근 양파 파 넣어서 볶아 먹으니 맛있어요.
오 후기가 좋아서 사봤는데
정말 맛있네요. 간이 쎄지않고
맛있어서 한정식집에서 나오는 요리같아요
이것저것 야채들을 넣긴했지만
양도 푸짐해요
간장 오리 주물럭 너무 맛있어요
아이가 잘 먹어서 재주문 했어요
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
고기가 부드럽고 양념도 맛있어요
음 후기가 좋아서 샀는데 고기가 질겨요
맛잇어요 재구매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