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72******* 2026.06.16

간식으로 먹어도 좋아요
재구매해야 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70****** 2026.06.15

통밀식빵에 발라서 먹으니 한끼식사로 든든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md****** 2026.06.15

항상 만족하면 잘 먹고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ak***** 2026.06.15

양은 적지만 재료 좋고 맛도 좋네요! 1인분으로 딱!!^^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89******* 2026.06.15

식빵에 발라서
우유랑 먹으면 슴슴하니 담백함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ay***** 2026.06.13

모닝빵샌드위치 해먹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3
m72**** 2026.06.13

좀 ..들큰하다고 해얄까요...제입엔 좀 달다싶은데 썩 그리 맛있는 단맛이 아니네요..그냥 토마토랑 모닝빵에 끼워 먹으니 그나마 ..재구매는 안할듯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77***** 2026.06.13

처음 구매합니다. 아직 시식 전이지만 오아시스라 믿고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65***** 2026.06.13

간편하게 샌드위치 만들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we******* 2026.06.13

아침으로 먹는데 간이 안쎄서 눌 먹는데 가격이 점점 오르네요 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er******** 2026.06.12

크로와상에 넣어먹으니 제과점 샐러드빵 못지 않넹ᆢㄷ

상품평 이미지
별점5
890****** 2026.06.12

간편하게 한끼 빵발라먹기 좋아요 간단한 아침이나 여행이나 캠핑 가서도 좋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sh***** 2026.06.11

계란과감자가 맛있게 들어있어 샌드위치 하기 넘 돟네쇼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7***** 2026.06.11

생각보다 단백질함량이 낮아요!감자함량이 많어요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ot***** 2026.06.10

감자계란샐러드 맛있어요
빵에 발라먹음 굿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ha****** 2026.06.10

요즘 아침에 아아랑 감자샐러드 발라 빵 먹는게 너무 맛있어요ㅎㅎㅎ
너무 달지 않고 짱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9***** 2026.06.10

식빵에 발라 샌드위치 만들어 먹으면 맛있고 편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n***** 2026.06.10

부드럽고 샌드위치에 넣어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ov******* 2026.06.10

식빵에 발라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62******* 2026.06.10

샌드위치 해먹기 좋아요.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kg****** 2026.06.09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예요 빵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2d******************************** 2026.06.09

급 배고출때 막 퍼먹기 좋아요.빵에 넣어 먹어도 되고 그냥도 훌륭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90***** 2026.06.08

지난번에 맛있게 먹고 또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am**** 2026.06.07

양은작지만 자극적이지않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or**** 2026.06.07

계란감자샐러드 참 맛있어요 굿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av********* 2026.06.07

식빵등에 넣어서 먹으면 좋아요!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wp****** 2026.06.06

빵에 발라 먹으니 좋더라고요 살짝 달큰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ov******* 2026.06.06

모닝빵이랑 먹으려고 사봤어요 맛있기를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ym******* 2026.06.06

맛있어요~ 매번 재구매합니다 ^^ 굿굿 상품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he****** 2026.06.06

맛나요. 샌드위치에 넣을려고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js****** 2026.06.05

진짜 간편하게 빵에 얹어서 먹으면 한끼 뚝딱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s6*** 2026.06.05

오아시스 없으면 어쩔뻔 ㅋㅋ 새벽배송 너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77****** 2026.06.04

아이가 잘 먹고 좋아해서 자주 구매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for***** 2026.06.04

오아시스 새벽 배송 조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ns****** 2026.06.04

맛있어요 좋아요 용량 적어서 조아요 굿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7***** 2026.06.04

간편하고 좋아요 감자삶아서 으깨서 하는 비용 시간 노력대비 맛도 괜찮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15******* 2026.06.03

샐러드로 먹었는데 신선하고 맛도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kw****** 2026.06.03

이젠 너무 먹어서 좀 쉬어야겠어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ha****** 2026.06.03

오이랑 같이 먹음 맛있다해서 먹어 봤는데 맛있긴 하지만 제 입맛엔 역시 빵에 발라 먹는게 맛있네요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ym******* 2026.06.03

맛있어요 ^^ 계속 재구매하게 됩니다 ^^ 상품 좋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