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내용물이 자극적이지 않고, 빵은 부드럽고 담백해요. 아침으로 잘 먹었어요!
옛날에 사먹던 사라다빵이 생각나서 사봤어요.맛이 얼추 비슷하네요. 맛있어요.
처음 주문해보았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감자보다 케요네즈가 더 맛있네요. 옛날 맛도 나고 좋아요
기대한 사라다빵은 아니고 좀 느끼하고 양배추가 좀많았으면 좋을텐데요. 빵은 부드러워요.
좀 비싼 듯.. 잘 먹었습니다..
새콤달콤하니 가벼운 한끼 했습니다.
간식으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익숙한 코울슬로 맛이 나서 좋아요.
오! 오자마자 먹었는데 맛있어요 ㅋㅋ 다음에 또 주문 하려고 합니다 ㅋㅋ
제입맛에 딱이네요 맛있어요
우리야채 사라다빵 ~~맛있긴한데..저는 이가격이면 샌드위치 먹을 것 같아요~
아이들 아침으로 챙겨주니 잘 먹어요
냉장보관이라 빵이 딱딱할까 걱정했는데 빵도 부드럽고 야채랑 소스도 맛있었어요~ 그런데 제 입맛에는 드레싱이 좀 많아서 치즈랑 참치를 조금 더 해서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야채가 엄청 맛있어요 빵도 구워서 속편해요 단골고객이 될것같아요 적극 추천합니다
배고플때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맛있어요.
빵도 부드럽고 맛있네요 소스가 많아보여서 오이랑 참치 추가해서 먹었는데 소세지 넣어먹어도 잘 어울릴거 같아요
야채를 아끼지 않고 많이 넣고 마요네즈 맛도야채를 아끼지 않고 많이 넣고 마요네즈 맛도 맛있네요
대박 너무 맛있러요 빵 촉촉 내용물 많고! 최곱니다!
호기심에 구입했어요 무난해요
특가로 이용 해서 너무 좋아요 ㅎㅎ
담백해요 기대안햇는데 맛잇어요
속이 알차고 맛있어요 아침으로 잘 먹었어요 칼로리는 좀 높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내용물이 자극적이지 않고, 빵은 부드럽고 담백해요. 아침으로 잘 먹었어요!
옛날에 사먹던 사라다빵이 생각나서 사봤어요.맛이 얼추 비슷하네요.
맛있어요.
처음 주문해보았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감자보다 케요네즈가 더 맛있네요. 옛날 맛도 나고 좋아요
기대한 사라다빵은 아니고 좀 느끼하고 양배추가 좀많았으면 좋을텐데요. 빵은 부드러워요.
좀 비싼 듯.. 잘 먹었습니다..
새콤달콤하니 가벼운 한끼 했습니다.
간식으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익숙한 코울슬로 맛이 나서 좋아요.
오! 오자마자 먹었는데 맛있어요 ㅋㅋ 다음에 또 주문 하려고 합니다 ㅋㅋ
제입맛에 딱이네요 맛있어요
우리야채 사라다빵 ~~맛있긴한데..저는 이가격이면 샌드위치 먹을 것 같아요~
아이들 아침으로 챙겨주니 잘 먹어요
냉장보관이라 빵이 딱딱할까 걱정했는데 빵도 부드럽고 야채랑 소스도 맛있었어요~ 그런데 제 입맛에는 드레싱이 좀 많아서 치즈랑 참치를 조금 더 해서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야채가 엄청 맛있어요 빵도 구워서 속편해요 단골고객이 될것같아요 적극 추천합니다
배고플때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맛있어요.
빵도 부드럽고 맛있네요 소스가 많아보여서 오이랑 참치 추가해서 먹었는데 소세지 넣어먹어도 잘 어울릴거 같아요
야채를 아끼지 않고 많이 넣고 마요네즈 맛도야채를 아끼지 않고 많이 넣고 마요네즈 맛도 맛있네요
대박 너무 맛있러요
빵 촉촉 내용물 많고! 최곱니다!
호기심에 구입했어요 무난해요
특가로 이용 해서 너무 좋아요 ㅎㅎ
담백해요 기대안햇는데 맛잇어요
속이 알차고 맛있어요 아침으로 잘 먹었어요 칼로리는 좀 높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