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sh**** 2026.06.18

무항생제 고기 냄새안나고 너무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고기굽고도 집안에 냄새 거의 안남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od******* 2026.06.18

냄새 없어서 재구매했어요. 맛있게 구워먹어야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13***** 2026.06.17

깨끗하고 맛있는 삼겹살이네요.
부드러운 맛이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c2**** 2026.06.17

오아시스 무항생제라 믿고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ton***** 2026.06.16

지방이 조금 많아서 제거하고 먹으니 그런대로괜찮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e7***** 2026.06.16

무항생제라 구매합니다 논지엠오도 있음좋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kon***** 2026.06.16

맛은 있는데 비계가 너무 많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24**** 2026.06.16

싱싱오아시스~! 항상 만족합니다~! 최고최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im*** 2026.06.15

무항생제 한돈 삽겹살 맛있게 먹겠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ma***** 2026.06.14

신선합니다 살짝 얇지만 금방 익고 맛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oo****** 2026.06.14

이게 어느 부위인지 모르겠네요
제대로 된 두줄,저런거 두덩이 들어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95***** 2026.06.12

무항생제 믿고 구입했어요 잘먹겠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et*** 2026.06.12

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ro*** 2026.06.12

삼겹살 맛있네요! 또 시켜먹을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n***** 2026.06.12

맛있어서 재주문 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58******* 2026.06.10

N번째 구매중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ov******* 2026.06.10

아이가 삼겹살을 좋아해서 구매했습니다. 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1
gre****** 2026.06.10

기름이 너무 많아요 오아시스에서 고기 사고 이렇게 기름만 있는건 처음이랑 당황스럽네요 검수 후 판매하셔야 할 것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ou****** 2026.06.10

맛있어요.
쭈삼도 해먹고 그냥 구워도 먹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aj*** 2026.06.10

무항생제 한돈을 저렴하게 구매해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ar***** 2026.06.09

무항생제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고 맛도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ar***** 2026.06.09

삼겹살 무항생제라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di**** 2026.06.09

항상 신선합니다 무항생제라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xja**** 2026.06.09

고기 상태도 괜찮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uy***** 2026.06.08

돈육 삼겹살은 좀더 품질좋은것으로 공급해 주시길 바랍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j0*** 2026.06.08

가격도 저렴하고 신선해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849**** 2026.06.07

고기 두께도 적당하고 신선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ks***** 2026.06.07

아직 시식전이지만 맛있겠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23******* 2026.06.07

저번에 먹고 너무 맛있게먹어서 또 구매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eo*** 2026.06.05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ks****** 2026.06.04

삼겹살 비율도 적당하고 맛있어서 잘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3
yeo***** 2026.06.03

처음 겉보기는 비계도 별 로 없고 좋아 보였는데, 접힌 속을 보니 비계가 가득했어요. ㅠ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kc*** 2026.06.03

신선해요 항상 구매해요 맛있어요 무농약 유기농 무항생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di**** 2026.06.02

무항생제라 자주 시켜먹어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ol*** 2026.05.31

냉동해놓고 틈틈히 먹어요 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oo******* 2026.05.31

앞쪽은 괜찮았으나 비계 잔뜩 부위가 섞여 있음
가격이 저렴해서 그런거 같아 아쉬움이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zz**** 2026.05.31

비계보다 살코기가 많아서 좋아요. 잡내 안 나고 고소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ro******** 2026.05.31

기름기적은 삼겹을 선호해서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wm** 2026.05.30

신선해요.
사진과 다르게 반이 비계예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5****************** 2026.05.30

온가족이 좋아하는 신선한 제품입니다.
배송도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