갯수는 많은데 쫀득하거나 더 맛있는지는 잘모르겠네요 날이 더워서 넘 빨리 갈색 반점들이 생기네요ㅠ
별점5
cyj***2026.06.11
크기가 좀 작아서 실망했는데 맛은 정말 맛있어요 당도 높아서 좋네요
별점5
eun******2026.06.11
새벽배송이라 편하고 물건의 상태도 항상 좋아요
별점5
130*****2026.06.11
굿굿.품질좋고 잘먹었어요~ 신선해요
별점5
iri****2026.06.11
잘 숙성되서 왔네요 아주 달아요
별점5
yjs****2026.06.11
바나나가 갈색되면 달아져서 좋다던데 이건 배송 받자마자 먹는게 젤맛있어요
별점5
han***2026.06.10
진짜맛나요. 굿이네요 짱이네요
별점5
hky******2026.06.10
바나나 싱싱하고 맛있고 양이 많아서 좋아
별점5
jmi*****2026.06.10
달고 양이 많아서 잘 먹었어요
별점5
hjy*******2026.06.10
양많은데 덜익어 와서 맘에들어요
별점5
ayj***2026.06.10
바나나 가격도 좋고 양도 많고 신선해서 자주 주문해요.
주문할때 없으면 아쉬운 제품이예요.
별점5
hgs*****2026.06.10
송이가 크고 초록빛이 있지만 여름에는 이 정도가 딱 좋아요 그리고 단단하고 맛있어요
별점5
nay***2026.06.10
작은 바나나가 16개 왔어요
별점5
cco***2026.06.10
바나나는 늘 오아시스에서 삽니다
별점5
rnj******2026.06.10
이정도 양에 이 가격이면 동네 미트보다 저렴
별점5
ayj***2026.06.10
바나나 상태 좋아요.
근데 밑부분이 좀 눌려서 왔어요.
맛은 아주 달고 맛있어요.
바나나는 늘 오아시스에서 구매하는데
만족합니다
별점5
108*****2026.06.10
배송도 꼼꼼하고 맛도 좋아요
별점5
chy***2026.06.09
바나나가 싱싱해요. 후숙해서 잘 먹었어요.
별점5
kjc****2026.06.09
양도 많고 싱싱하고 좋아요~
별점5
477****2026.06.09
바나나가 너무 싱싱해서 조금 숙성하려고요
별점5
148*****2026.06.09
바나나는 처음 시켜보는것 같은데~~ 후기 보고 구매했어요^^ 후기보니 바나카가 크고 많아보여서 구매했는데 진짜 좋으네여^^ 아보카도랑 바나나랑 갈아서 아침에 먹는데 후숙해서 얼려두려고 구매했어요^^ 아직 후숙중이라 맛은 아직 모르겠는데 오아시스 믿고 맛있을거라 생각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어요 가격도 저렴하게 잘 샀어요
싱싱한 바나나 잘 먹었습니다
송이가 크고 후숙 하루정도 지나니 먹기 딱 좋습니다.
크기가 작고 검게 상처난 부분이 많았어요
익었을때도 그닥 맛있는편은 아니였어요
갯수는 많은데 쫀득하거나 더 맛있는지는 잘모르겠네요 날이 더워서 넘 빨리 갈색 반점들이 생기네요ㅠ
크기가 좀 작아서 실망했는데 맛은 정말 맛있어요 당도 높아서 좋네요
새벽배송이라 편하고 물건의 상태도 항상 좋아요
굿굿.품질좋고 잘먹었어요~ 신선해요
잘 숙성되서 왔네요 아주 달아요
바나나가 갈색되면 달아져서 좋다던데 이건 배송 받자마자 먹는게 젤맛있어요
진짜맛나요. 굿이네요 짱이네요
바나나 싱싱하고 맛있고 양이 많아서 좋아
달고 양이 많아서 잘 먹었어요
양많은데 덜익어 와서 맘에들어요
바나나 가격도 좋고 양도 많고 신선해서 자주 주문해요.
주문할때 없으면 아쉬운 제품이예요.
송이가 크고 초록빛이 있지만 여름에는 이 정도가 딱 좋아요 그리고 단단하고 맛있어요
작은 바나나가 16개 왔어요
바나나는 늘 오아시스에서 삽니다
이정도 양에 이 가격이면 동네 미트보다 저렴
바나나 상태 좋아요.
근데 밑부분이 좀 눌려서 왔어요.
맛은 아주 달고 맛있어요.
바나나는 늘 오아시스에서 구매하는데
만족합니다
배송도 꼼꼼하고 맛도 좋아요
바나나가 싱싱해요. 후숙해서 잘 먹었어요.
양도 많고 싱싱하고 좋아요~
바나나가 너무 싱싱해서 조금 숙성하려고요
바나나는 처음 시켜보는것 같은데~~ 후기 보고 구매했어요^^ 후기보니 바나카가 크고 많아보여서 구매했는데 진짜 좋으네여^^ 아보카도랑 바나나랑 갈아서 아침에 먹는데 후숙해서 얼려두려고 구매했어요^^ 아직 후숙중이라 맛은 아직 모르겠는데 오아시스 믿고 맛있을거라 생각해요^^
특가로 샀어요 많이 익어서 금방 물렀지만 달고 맛있어요
고산지 바나나라 덜 익어도 달고요 맛이 좋다고합니다
싱싱하고 오래가네요 오늘까지 잘 먹고 있습니다 ^^
노랗고 싱싱하게 왔어요. 달고 크기도 적당해요.
신선하게 왔어요 알은 작은데 맛나요
양도 많고 싱싱해요 잘 받았습니다
너무 크지 않고 익지 않은 싱싱한게 와서 좋아요
아기주려고 구매했어요. 맛있어서 자주사요
이번 바나나는 너무 익어서 검은 부분이 전체적으로 많아서 실망했어요
좋아하는 식감이라 고산지만 구매합니다
운동하고 먹으려고 구매했는데 엄청 크네요
맛있으면 재구매 해보려고 합니다.
좋은상품 빠른배송 감사해요 최고
바나나싱싱하고 잘익었어요 여러개 주문해본것중에 제일 나은거같아요
쫀득쪽득 달고 넘 맛있어서 한 다발 더 구매했어요
쫀득쫀득 달고 엄청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