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반찬 만들기 귀찮아서 구매해봣어요 그냥 먹을만해요
재구매해서 먹었어요. 맛있어요. 집밥 필수 반찬, 만족스러워요.
콩자반 맛 괜찮 양은 적음
남편이 좋아하는대 매번 실패해서 이젠 그냥 구매해요 맛있다네요
너무 짜지 않고 딱딱하지도 않고 좋네요
오아시스 반찬 다 너무 맛있네요
제가 하번.. 실패해서 사서 아이 반찬으로 줬는데 아기가 잘먹어요~~~ 추천해요
아이반찬으로 구매했어요 많이짜지않고 좋아요
콩자반 먹이고싶은데 만들자신옶어서 사봤어요
콩자반 오아시스 반찬 기본템으로 좋아요
N번째구매에요 적당히잘삶겨 부드럽고 너무짜지 않아서 아이랑 먹기도좋네요
후기 좋아서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짜요 ㅠㅠ
반찬으로 제일많이 주문해요~~
많이 딱딱하지않고 짭쪼름하니 구수해서 건강한 밥반찬으로 좋아요.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양념맛은 넘맛있어요 저희집은 조금딱딱한 식감을 좋아하는데 좀물컹하네요 양념은 넘맛있어요
두개사서 밑반찬으로 먹고 있어요. 적당한 식감에 만족합니다
콩자반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콩자반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아이들이 잘 먹습니다 멋있나봐요
콩자반 밥반찬으로 이만한게 없는 것 같아요!!! 너무너무 맛나요!!!^^
굿굿 새벽배송감사합니다 신선하고좋아요 맛있어요
국산콩이고 적당히 잘 삶고 조려서 맛있네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재구매합니다
콩자반 간도 적당하고 콩 부드럽고 맛있어요. 반찬으로 딱 좋았어요. 재구매하게 될 것 같아요.
역시 믿고 먹는 오아시스지요!
오아시스 반찬 중에 콩자반은 처음인데 부드럽고 맛있네요.
맛있어요,좋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신선해요!! 오아시스 좋아요.
달달하니 맛 괜찮습니다~!!
아이가 좋아한다고 해서 구입해봤는데 성공적
아이가 맛나게 잘 먹어서 재구매했어요
남편이 너무좋아해서 한번씩 주문합니다 오늘은 도시락반찬으로 이용했어요 너무 짜거나 달지않아 좋아요
5세 아들 최애반찬입니다 ㅋㅋ
신선해서 믿고 구매합니다!!!!!!
반찬 먹을만해요~ 아이도 잘 먹었어요!
반찬으로 콩자반먹어보려고 구매해봅니다
조금 짠데 밥하고먹으니 괜찮아요
반찬으로 먹기 좋고, 맛도 좋습니다.
부드럽고 달지않아 좋았어요.
반찬으로 먹기 너무 좋아요~~맛나요~~
간도 딱이고 딱딱하지않아서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반찬 만들기 귀찮아서 구매해봣어요
그냥 먹을만해요
재구매해서 먹었어요. 맛있어요. 집밥 필수 반찬, 만족스러워요.
콩자반 맛 괜찮
양은 적음
남편이 좋아하는대 매번 실패해서 이젠 그냥 구매해요
맛있다네요
너무 짜지 않고 딱딱하지도 않고 좋네요
오아시스 반찬 다 너무 맛있네요
제가 하번.. 실패해서 사서 아이 반찬으로 줬는데 아기가 잘먹어요~~~ 추천해요
아이반찬으로 구매했어요 많이짜지않고 좋아요
콩자반 먹이고싶은데 만들자신옶어서 사봤어요
콩자반 오아시스 반찬 기본템으로 좋아요
N번째구매에요
적당히잘삶겨 부드럽고
너무짜지 않아서 아이랑 먹기도좋네요
후기 좋아서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짜요 ㅠㅠ
반찬으로 제일많이 주문해요~~
많이 딱딱하지않고 짭쪼름하니 구수해서 건강한 밥반찬으로 좋아요.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양념맛은 넘맛있어요 저희집은 조금딱딱한 식감을 좋아하는데 좀물컹하네요 양념은 넘맛있어요
두개사서 밑반찬으로 먹고 있어요. 적당한 식감에 만족합니다
콩자반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콩자반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아이들이 잘 먹습니다 멋있나봐요
콩자반 밥반찬으로 이만한게 없는 것 같아요!!!
너무너무 맛나요!!!^^
굿굿 새벽배송감사합니다 신선하고좋아요 맛있어요
국산콩이고 적당히 잘 삶고 조려서 맛있네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재구매합니다
콩자반 간도 적당하고 콩 부드럽고 맛있어요. 반찬으로 딱 좋았어요. 재구매하게 될 것 같아요.
역시 믿고 먹는 오아시스지요!
오아시스 반찬 중에 콩자반은 처음인데 부드럽고 맛있네요.
맛있어요,좋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신선해요!!
오아시스 좋아요.
달달하니 맛 괜찮습니다~!!
아이가 좋아한다고 해서 구입해봤는데 성공적
아이가 맛나게 잘 먹어서 재구매했어요
남편이 너무좋아해서 한번씩 주문합니다 오늘은 도시락반찬으로 이용했어요 너무 짜거나 달지않아 좋아요
5세 아들 최애반찬입니다 ㅋㅋ
신선해서 믿고 구매합니다!!!!!!
반찬 먹을만해요~ 아이도 잘 먹었어요!
반찬으로 콩자반먹어보려고 구매해봅니다
조금 짠데 밥하고먹으니 괜찮아요
반찬으로 먹기 좋고, 맛도 좋습니다.
부드럽고 달지않아 좋았어요.
반찬으로 먹기 너무 좋아요~~맛나요~~
간도 딱이고 딱딱하지않아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