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성분 괜찮고 담백하게 먹기 좋아요
닭가슴살 소세지 고소하고 맛있어요
다이어트 할 때 먹기 좋아요
치즈도 맛있어요.. 저는 둘다 괜찮아서 둘다 살것 같습니다..
치즈맛이 나고 건강한맛인데 오리지널이 낫긴하네요
맛도 괜찮아요. 짜지 않고요. 색다르게 닭가슴살을 먹을 수 있네요
처음주문해요사이즈도 적당하고 맛있어요
치즈가 들어 있는 비엔나 소시지! 기대돼요
고등학생 딸아이가 맛있다고 해준 닭가슴살 비엔나 치즈 주3회 학원가는 차안에서 먹는 저녁도시락 반찬이 매일 고민이 많은데, 이번에 행사 하길래 한번 사봤어요 간편하면서도 단백질까지 챙길 수 있어서 종종 살거같애요 살짝 데쳐서 칼집내고 구워 담아주니 겉은 탱글하고 속은 부드러워 식감이 좋았어요. 닭가슴살로 만들어져 부담이 덜하고, 치즈가 들어 있어 퍽퍽하지 않고 하나 먹어보니 닭가슴살맛인데 고소한 맛이 나더라고요. 저당 제품이라 아이 간식이나 도시락 반찬으로 챙기기에도 마음이 편했어요 오늘은 콩나물무침, 애호박볶음과 함께 담아줬는데 색감도 괜찮어요~ 양도 딱 1인분용 이고 한병 반찬요리에 딱이라 재구매 할 생각있어요~
유통기한이 4일밖에 안남은...10개나 샀는데..다신 안사려구요
단백질 섭취용으로 샀는데 좋아요
샐러드에도 떡볶이에도 두루두루 넣어서 먹어요. 다른 햄보다는 나을듯해서 구매했어요
좋은 상품 저렴하게 구매해서 좋아요
처음 사봐요 그냥 소시지보단 건강할거같아요
부드럽고 아침에 먹기 좋아요 ~~
담백하고 한 끼 먹기에 딱 적당한 양이에요
먹기 간편하네요ㅎㅎ 아침에 먹기도 좋아요
일반 먹어 봤는데 치즈 맛 처음이라 사 봤어요
맛있고 빠른 배송이 좋아요. 다음에도 주문할게요. 감사합니다.~~
담백하고 맛있어요 간식으로 좋아요
간단하게 단백질 섭취하기 좋아요
늘 쟁겨두는 아임닭~ 재구매
일반 비엔나 먹어보고 맛이 좋아서 이번에는 치즈 들어반걸로 시켰어요
정말 맛있어요. 아침에 자주 먹습니다
소시지보다 맛있어요~~ 주변에도 소개시켜줬어요
치즈있는 걸로 사봤어요 조그맣게 박혀 있는정도ㅎㅎ
치즈맛을 구매했는데 기본 맛이 왔어요.. 원래 먹던 맛이라 그냥 먹습니다. 맛있어요
배송 빠르고 신선해서 좋아요
담백하고 맛있어요 살짝 데쳐 먹음 더더 맛좋아요
먹을만 합니다. 탱글한 느낌은 치즈 없는게 더 좋은 것 같아요.
전자레인지 1분이면 되니까 편리해요.
전에 샀는데 식감좋고 맛도 좋와 또 샀어요
아질산나트륨같이 나쁜 성분도 없고 너무너무 맛있어요~ 첫구매라 아무생각 없이 샀는데 넘 괜찮아서 다른 제품도 여기서 구매하고 주변사람한테도 이 소시지랑 오아시스 사이트 추천 많이 했어요 계속 구매할듯합니다~ 건강하고 맛있는 맛~~^^
아이가 맛있다 하네요. 만족합니다.
달가슴살 지겨울때 먹으면 좋아요 맛있습니다
항상 믿고 시켜서 먹고 있어요
마음에 들어요 ! 배고프거나 반찬하기싫을때 후라이팬에 살짝구워먹으니 맛있네요
다이어트용으로 샀습니다 기대돼요
유통기간은.많이.짧아요. 그래서 냉동실에.넣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성분 괜찮고 담백하게 먹기 좋아요
닭가슴살 소세지 고소하고 맛있어요
다이어트 할 때 먹기 좋아요
치즈도 맛있어요..
저는 둘다 괜찮아서 둘다 살것 같습니다..
치즈맛이 나고 건강한맛인데 오리지널이 낫긴하네요
맛도 괜찮아요. 짜지 않고요. 색다르게 닭가슴살을 먹을 수 있네요
처음주문해요사이즈도 적당하고 맛있어요
치즈가 들어 있는 비엔나 소시지! 기대돼요
고등학생 딸아이가 맛있다고 해준 닭가슴살 비엔나 치즈
주3회 학원가는 차안에서 먹는 저녁도시락 반찬이 매일 고민이 많은데,
이번에 행사 하길래 한번 사봤어요
간편하면서도 단백질까지 챙길 수 있어서 종종 살거같애요
살짝 데쳐서 칼집내고 구워 담아주니 겉은 탱글하고 속은 부드러워 식감이 좋았어요.
닭가슴살로 만들어져 부담이 덜하고, 치즈가 들어 있어 퍽퍽하지 않고
하나 먹어보니 닭가슴살맛인데 고소한 맛이 나더라고요.
저당 제품이라 아이 간식이나 도시락 반찬으로 챙기기에도 마음이 편했어요
오늘은 콩나물무침, 애호박볶음과 함께 담아줬는데 색감도 괜찮어요~
양도 딱 1인분용 이고 한병 반찬요리에 딱이라 재구매 할 생각있어요~
유통기한이 4일밖에 안남은...10개나 샀는데..다신 안사려구요
단백질 섭취용으로 샀는데 좋아요
샐러드에도 떡볶이에도 두루두루 넣어서 먹어요.
다른 햄보다는 나을듯해서 구매했어요
좋은 상품 저렴하게 구매해서 좋아요
처음 사봐요 그냥 소시지보단 건강할거같아요
부드럽고 아침에 먹기 좋아요 ~~
담백하고 한 끼 먹기에 딱 적당한 양이에요
먹기 간편하네요ㅎㅎ 아침에 먹기도 좋아요
일반 먹어 봤는데 치즈 맛 처음이라 사 봤어요
맛있고 빠른 배송이 좋아요. 다음에도 주문할게요. 감사합니다.~~
담백하고 맛있어요 간식으로 좋아요
간단하게 단백질 섭취하기 좋아요
늘 쟁겨두는 아임닭~ 재구매
일반 비엔나 먹어보고 맛이 좋아서 이번에는 치즈 들어반걸로 시켰어요
정말 맛있어요. 아침에 자주 먹습니다
소시지보다 맛있어요~~ 주변에도 소개시켜줬어요
치즈있는 걸로 사봤어요 조그맣게 박혀 있는정도ㅎㅎ
치즈맛을 구매했는데 기본 맛이 왔어요.. 원래 먹던 맛이라 그냥 먹습니다. 맛있어요
배송 빠르고 신선해서 좋아요
담백하고 맛있어요
살짝 데쳐 먹음 더더 맛좋아요
먹을만 합니다. 탱글한 느낌은 치즈 없는게 더 좋은 것 같아요.
전자레인지 1분이면 되니까 편리해요.
전에 샀는데 식감좋고 맛도 좋와 또 샀어요
아질산나트륨같이 나쁜 성분도 없고
너무너무 맛있어요~
첫구매라 아무생각 없이 샀는데
넘 괜찮아서 다른 제품도 여기서 구매하고
주변사람한테도 이 소시지랑 오아시스 사이트 추천 많이 했어요
계속 구매할듯합니다~
건강하고 맛있는 맛~~^^
아이가 맛있다 하네요. 만족합니다.
달가슴살 지겨울때 먹으면 좋아요
맛있습니다
항상 믿고 시켜서 먹고 있어요
마음에 들어요 ! 배고프거나 반찬하기싫을때 후라이팬에 살짝구워먹으니 맛있네요
다이어트용으로 샀습니다 기대돼요
유통기간은.많이.짧아요. 그래서 냉동실에.넣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