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양에 비하면 비싸지만 한 통 사면 다 먹지도 못하고 음쓰 때문에 사봤는데 달아요 잘 먹었어요
바로먹기편해서 큰사이즈도 주문해보고 작은사이즈도 주문해서먹었어요
수박달아요 양이 작아서 아쉽네요
올해 첫 수박으로 먹는데 맛있네요. 양은 적지만 달달 해요. 한통 부담스러울 때 괜찮은 것 같습니다.
양질의 상품 잘 받았습니다.
생각보다 양이 적어서 아쉬웠지만 맛있었어요.
신선도는 좀 낮았지만 아주 과숙해서 달달한 수박이 왔어요 잘 먹었어요
8조각 들어있습니다 맛있습니다
달고 맛있는데 양에비에 좀 비싼것같아요
먹어보고 맛있어서 재구매했습니다 ~ 잘 먹겠습니다 ~
손질되어 있어 너무 편하네요
손바닥보다 작은 사이즈이지만 신선해보여요
올해 첫수바인데 단맛이 살짝 부족하긴한데 맛나고 편하게 먹엇네요.
큰 조각 8개 들어있구요. 아주 달지는 않았지만 시원헌 맛에 맛있게 막었어요. 씨가 좀 많아요 ㅠㅠ 재구매하려고 들어왔는데... 품절이라 재입고 알람신창하고 갑니다.
늘 만족스러워서 재주문 해요 ^^
이런 것들은 신선하지 않은 경우도 허다한데, 오아시스배송은 좋네요. 두 번 구매.
맛나요 가편하고 좋아요 맛있어요
캠핑 갈때 너무 큰 수박은 부담스러워 소량으로 샀는데 넘 만족했어요!
아이가 매우 좋아해요 늘 재구매합니다
양이 너무 작아서 아쉬워요 늘
달고 맛있게 먹었어요 소량 구입할수 있어서 편하고 좋았습니다
바로먹는 간편 수박 편하네요
올 첫 수박입니다 달고 괜찮은데 한번에 다 먹음.
적당한 단맛에 바로 다 먹어버렸네요~ 양은 좀 작아요~ 잘 먹었습니다 ~
엄청 달진 않았던 것 같아요!
예상보다 양이 적긴하지만 편하게 먹으니 만족
양이 적지만 손질을 안해도 되는 건 편해요:) 수박이 많이 무른 상태의 수박이고 단맛은 아쉬워요 다만 배송중이 용기가 찌그러지면서 찌그러진곳에 구멍이 나서 수박 과즙이 다 세버렸어요 포장이 좀 더 단단해야 할 것 같아료
양은 아쉽지만 달고 맛있습니다 간편하게 먹을수있어서 좋아요
성인1명이 한번에 먹을수있는 양이에요달긴한데 양이 너무 적어요
8조각 왔어요 맛있습니다ㅎ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양에 비하면 비싸지만 한 통 사면 다 먹지도 못하고 음쓰 때문에 사봤는데 달아요 잘 먹었어요
바로먹기편해서 큰사이즈도 주문해보고 작은사이즈도 주문해서먹었어요
수박달아요
양이 작아서 아쉽네요
올해 첫 수박으로 먹는데 맛있네요. 양은 적지만 달달 해요. 한통 부담스러울 때 괜찮은 것 같습니다.
양질의 상품 잘 받았습니다.
생각보다 양이 적어서 아쉬웠지만 맛있었어요.
신선도는 좀 낮았지만 아주 과숙해서 달달한 수박이 왔어요 잘 먹었어요
8조각 들어있습니다
맛있습니다
달고 맛있는데 양에비에 좀 비싼것같아요
먹어보고 맛있어서 재구매했습니다 ~ 잘 먹겠습니다 ~
손질되어 있어 너무 편하네요
손바닥보다 작은 사이즈이지만 신선해보여요
올해 첫수바인데 단맛이 살짝 부족하긴한데 맛나고 편하게 먹엇네요.
큰 조각 8개 들어있구요. 아주 달지는 않았지만 시원헌 맛에 맛있게 막었어요. 씨가 좀 많아요 ㅠㅠ
재구매하려고 들어왔는데... 품절이라 재입고 알람신창하고 갑니다.
늘 만족스러워서 재주문 해요 ^^
이런 것들은 신선하지 않은 경우도 허다한데, 오아시스배송은 좋네요. 두 번 구매.
맛나요 가편하고 좋아요 맛있어요
캠핑 갈때 너무 큰 수박은 부담스러워 소량으로 샀는데 넘 만족했어요!
아이가 매우 좋아해요 늘 재구매합니다
양이 너무 작아서 아쉬워요 늘
달고 맛있게 먹었어요
소량 구입할수 있어서 편하고 좋았습니다
바로먹는 간편 수박 편하네요
올 첫 수박입니다 달고 괜찮은데 한번에 다 먹음.
적당한 단맛에 바로 다 먹어버렸네요~ 양은 좀 작아요~ 잘 먹었습니다 ~
엄청 달진 않았던 것 같아요!
예상보다 양이 적긴하지만 편하게 먹으니 만족
양이 적지만 손질을 안해도 되는 건 편해요:)
수박이 많이 무른 상태의 수박이고 단맛은 아쉬워요
다만 배송중이 용기가 찌그러지면서 찌그러진곳에
구멍이 나서 수박 과즙이 다 세버렸어요
포장이 좀 더 단단해야 할 것 같아료
양은 아쉽지만 달고 맛있습니다 간편하게 먹을수있어서 좋아요
성인1명이 한번에 먹을수있는 양이에요달긴한데 양이 너무 적어요
8조각 왔어요 맛있습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