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묵사발해ㅛ는데 넘 맛맀았어요ㅠㅠ굿굿
시원하게 동치미국수 만들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냉동실 구비해두면 좋겠어요
좀 많이 달아서 재구매는.. 덜 달게 만들어 주세요
신선하구 성분도 괜찮아요 짱
지인추천으로 샀는데 신선하고 좋네요
요거 너무 맛있네요. 김치말이국수 대 먹고 열무김치 국수 대 먹고 이제 냉면도 해 먹을 거예요. 추가 구매했거든요.
묵사발 만들어 먹으니 맛있어요...
다른 제품도 많지만 오아시스는 믿을만하니까 꼭 여기서 구매하게돼요 맛도 좋아서 여름철 떨어지지않고 구비해놓으면 냉면은 물론이고 오이냉국에도 너무 좋아요
여름에 냉동실에 쟁여두면 좋아요~
오이냉국 할 때 사용하려고 주문했는데 깔끔하게 포장되어 와서 좋았어요, 맛도 있고요
믿고 먹고 쓰는 오아시스 좋아요
열무김치랑 넣어서 동치미 소면국수 해먹으려고요.
맛있고 신선해서 자주구매해요
여름에 냉동실 핅수품입미다.
신선하고 맛있어서 주문합니다
간편하게 먹기 좋네요 가끔 마트서 구매했었는데 오아시스제품이니 훨씬 믿음이 갑니다
여름에는 이만한거 없죠...우리집 필수품입니다.
오이냉국 했는데 맛이 좋아요 시원하게 얼음 동동
국물이 시원하고 괜찮네요. 간식으로 잘먹었어요
국수에 먹으니까 시원하고 좋아요.
도토리 묵밥 해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요 새콤달콤 시원
날이 더워지니 자꾸 시원한 음식만 먹고싶어서 사봤어요. 소면도 말아먹고 묵밥도 해먹고요
열무국수할때 필수 재료인거같아 바로 구입 가격도 싸네여
비빔면에 넣어먹으려고 사두었어요
여름이라 여기저기 쓰기 좋네요.
여름엔 동치미육수 필수에요 !!!
시원하고 맛있어요 면만 삶으면 되요
동치미냉면육수 시원하고 맛있어요
남편아들 육수를 아주 국처럼 먹어여 ㅎㅎ 시원하게 그냥 마시네요
여러 종류의 냉국용으로 구매했어요.
여름에 꼭 쟁여 둬야하는 식재료!
성분도 괜찮고 가격도 좋고 편하게 구매했어요
아이랑 함께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맛있어서 잘 먹고있어요
동치미육수 쟁여놓고 묵밥이나 오이냉채등에 두루두루 쓰고있어요
도토리묵밥 해먹으려구요 여름엔 시원하게 먹고싶어서요~
이거랑 멸치육수 섞어서 냉국수해보려고 샀어요.
지난번에 먹어봤는데 괜찮아서 또 구입했어요.
동치미육수 맛있어요! 묵 넣어서 묵사발완성
여름이라 구매했어요 편하게 해먹기 좋아요
조아조아조아조아 조아조아조아 조아조아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묵사발해ㅛ는데 넘 맛맀았어요ㅠㅠ굿굿
시원하게 동치미국수 만들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냉동실 구비해두면 좋겠어요
좀 많이 달아서 재구매는.. 덜 달게 만들어 주세요
신선하구 성분도 괜찮아요 짱
지인추천으로 샀는데 신선하고 좋네요
요거 너무 맛있네요. 김치말이국수 대 먹고 열무김치 국수 대 먹고 이제 냉면도 해 먹을 거예요. 추가 구매했거든요.
묵사발 만들어 먹으니 맛있어요...
다른 제품도 많지만 오아시스는 믿을만하니까 꼭 여기서 구매하게돼요 맛도 좋아서 여름철 떨어지지않고 구비해놓으면 냉면은 물론이고 오이냉국에도 너무 좋아요
여름에 냉동실에 쟁여두면 좋아요~
오이냉국 할 때 사용하려고 주문했는데 깔끔하게 포장되어 와서 좋았어요, 맛도 있고요
믿고 먹고 쓰는 오아시스 좋아요
열무김치랑 넣어서 동치미 소면국수 해먹으려고요.
맛있고 신선해서 자주구매해요
여름에 냉동실 핅수품입미다.
신선하고 맛있어서 주문합니다
간편하게 먹기 좋네요 가끔 마트서 구매했었는데 오아시스제품이니 훨씬 믿음이 갑니다
여름에는 이만한거 없죠...우리집 필수품입니다.
오이냉국 했는데 맛이 좋아요 시원하게 얼음 동동
국물이 시원하고 괜찮네요. 간식으로 잘먹었어요
국수에 먹으니까 시원하고 좋아요.
도토리 묵밥 해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요
새콤달콤 시원
날이 더워지니 자꾸 시원한 음식만 먹고싶어서 사봤어요. 소면도 말아먹고 묵밥도 해먹고요
열무국수할때 필수 재료인거같아 바로 구입 가격도 싸네여
비빔면에 넣어먹으려고 사두었어요
여름이라 여기저기 쓰기 좋네요.
여름엔 동치미육수 필수에요 !!!
시원하고 맛있어요
면만 삶으면 되요
동치미냉면육수 시원하고 맛있어요
남편아들 육수를 아주 국처럼 먹어여 ㅎㅎ
시원하게 그냥 마시네요
여러 종류의 냉국용으로 구매했어요.
여름에 꼭 쟁여 둬야하는 식재료!
성분도 괜찮고 가격도 좋고 편하게 구매했어요
아이랑 함께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맛있어서 잘 먹고있어요
동치미육수 쟁여놓고 묵밥이나 오이냉채등에 두루두루 쓰고있어요
도토리묵밥 해먹으려구요
여름엔 시원하게 먹고싶어서요~
이거랑 멸치육수 섞어서 냉국수해보려고 샀어요.
지난번에 먹어봤는데 괜찮아서 또 구입했어요.
동치미육수 맛있어요! 묵 넣어서 묵사발완성
여름이라 구매했어요 편하게 해먹기 좋아요
조아조아조아조아 조아조아조아 조아조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