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정말 미니사이즈네요 빵에 발라 먹었는데 풍미가 좋네요
용량을 잘못보고 샀는데 정말 작아서 놀랬어요. 맛은 있어요.
에쉬레 좋아요 귀요미사이즈네요
고소함이 진한 버터~ 빵모닝에 없으면 허전해요!
6월 11일에 배송받았는데 소비기한 6월 15일 이럴거면 돈좀 더 주고 원래 사던데서 살걸 그랬어요. 그래봤자 600원차이인데.. 이런글 잘안쓰는뎆임박상품이라는 표시도 없고 너무하네요
6월11일에 배송받았어요. 소비기한이 6월 15일까지네요. 600원 더 주고 원래 사던 다른 사이트에서 소비기한 넉넉한걸로 살래요.
엄청 작네요 ㅋ 맛있었으면 좋겠어요
입점특가 찬스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에쉬레 버터는 언제 먹어도 넘 맛있어요.
받아보니 작은 사이즈였어요ㅜ 맛은 다른 버터랑 비슷한듯해요
맛 있는 버터 입니다 :)
잘못봤네요 ㅠ 이렇게 작은지 몰랐네요 ㅠ
에쉬레 버터 유명해서 맛이 궁금해 구매했어요~ 100그램이라 작아요~
맛있는 버터 좋은 가격에 감사합니다
유통기한이..보통 버터는 한두달 이상이던데.. 재고처리라 싼가봐요.
에쉬레 들어왔길래 세일해서 주문해요 6월15일까지네요
100g은 아주 적은 양이군요.....
맛있어서 순삭이네요ㅠㅠ 재구매 합니다ㅋㅋㅋ
짝아서... 깜놀했지만 너무 맛있어서 매일매일 먹고 있어요.
너무마시써여 에쉬레 말모.. 비싸지는 가격에 슬플뿐.. 임박제품 냉동실에쟁여먹눈.. 버터향 채고..
100그램 짜리라 좀 적네요~ 맛은 젛아요.
처음 사봤어요 맛있어요 풍미가 좋습니다
좋은 버터 저렴하게 구매햇어요
아직 먹어보진않았는데...이거 포장에 개선이 필요해보입니다.
이 버터 100g이면 작은거였네요^^
아침에 계란 후라이 할때 버터좋아유ㅎ
용량 확인을 못했는데 맛은 너무 좋아요~!!
에쉬레 버터 맛있대서 , 행사 할때 싸게 사봤어요. 맛은 진짜 맛있지만 사이즈가 진짜 작네요ㅎㅎ
사진보고 큰 걸줄알았어요ㅋㅋㅋㅋ작은 사이즈에요
에쉬레 버터만 먹어요. 품질이 인증된 버터니까요
고급스러운 맛이긴 한데 양이 너무 적어요
100g 용량이라 부담 없이 신선할 때 빠르게 먹기 딱 좋은 사이즈입니다. 요리할 때 마지막에 한 조각 넣어주면 풍미가 확 살아나요. 다 먹으면 무조건 재구매하겠습니다
가염버터는 여러용도로 많이 요리에 필요해서 구입했어요
귀려운 사이즈 맛은 고소하니 좋아요
맛이 참 좋네요. 무염버터도 있었으면 좋겠어요. 입고 바랍니다.
버터는 작은 크기에요 가염이라 짭잘해요 버터향이 진해요 아쉬운점은 유통기한이ㅡ넘 짧어요
특가라서 사봤어요. 100이라 작긴하네요
제품 발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가염버터로 김치볶음밥 했는데 맛있어요
두 번째 시켰는데. 왜 접어 놓은 곳이 열려서 오죠? 찝찝하게.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정말 미니사이즈네요
빵에 발라 먹었는데 풍미가 좋네요
용량을 잘못보고 샀는데 정말 작아서 놀랬어요.
맛은 있어요.
에쉬레 좋아요 귀요미사이즈네요
고소함이 진한 버터~ 빵모닝에 없으면 허전해요!
6월 11일에 배송받았는데 소비기한 6월 15일
이럴거면 돈좀 더 주고 원래 사던데서 살걸 그랬어요.
그래봤자 600원차이인데..
이런글 잘안쓰는뎆임박상품이라는 표시도 없고 너무하네요
6월11일에 배송받았어요. 소비기한이 6월 15일까지네요.
600원 더 주고 원래 사던 다른 사이트에서 소비기한 넉넉한걸로 살래요.
엄청 작네요 ㅋ 맛있었으면 좋겠어요
입점특가 찬스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에쉬레 버터는 언제 먹어도 넘 맛있어요.
받아보니 작은 사이즈였어요ㅜ 맛은 다른 버터랑 비슷한듯해요
맛 있는 버터 입니다 :)
잘못봤네요 ㅠ
이렇게 작은지 몰랐네요 ㅠ
에쉬레 버터 유명해서 맛이 궁금해 구매했어요~
100그램이라 작아요~
맛있는 버터 좋은 가격에 감사합니다
유통기한이..보통 버터는 한두달 이상이던데..
재고처리라 싼가봐요.
에쉬레 들어왔길래 세일해서 주문해요
6월15일까지네요
100g은 아주 적은 양이군요.....
맛있어서 순삭이네요ㅠㅠ 재구매 합니다ㅋㅋㅋ
짝아서... 깜놀했지만 너무 맛있어서 매일매일 먹고 있어요.
너무마시써여 에쉬레 말모.. 비싸지는 가격에 슬플뿐..
임박제품 냉동실에쟁여먹눈..
버터향 채고..
100그램 짜리라 좀 적네요~ 맛은 젛아요.
처음 사봤어요 맛있어요 풍미가 좋습니다
좋은 버터 저렴하게 구매햇어요
아직 먹어보진않았는데...이거 포장에 개선이 필요해보입니다.
이 버터 100g이면 작은거였네요^^
아침에 계란 후라이 할때 버터좋아유ㅎ
용량 확인을 못했는데 맛은 너무 좋아요~!!
에쉬레 버터 맛있대서 , 행사 할때 싸게 사봤어요.
맛은 진짜 맛있지만 사이즈가 진짜 작네요ㅎㅎ
사진보고 큰 걸줄알았어요ㅋㅋㅋㅋ작은 사이즈에요
에쉬레 버터만 먹어요. 품질이 인증된 버터니까요
고급스러운 맛이긴 한데 양이 너무 적어요
100g 용량이라 부담 없이 신선할 때 빠르게 먹기 딱 좋은 사이즈입니다. 요리할 때 마지막에 한 조각 넣어주면 풍미가 확 살아나요. 다 먹으면 무조건 재구매하겠습니다
가염버터는 여러용도로 많이 요리에 필요해서 구입했어요
귀려운 사이즈 맛은 고소하니 좋아요
맛이 참 좋네요. 무염버터도 있었으면 좋겠어요. 입고 바랍니다.
버터는 작은 크기에요 가염이라 짭잘해요 버터향이 진해요 아쉬운점은 유통기한이ㅡ넘 짧어요
특가라서 사봤어요. 100이라 작긴하네요
제품 발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가염버터로 김치볶음밥 했는데 맛있어요
두 번째 시켰는데. 왜 접어 놓은 곳이 열려서 오죠? 찝찝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