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어서 재주문했어요~!!!
연어회랑 먹으려고 구입했어요...
오아시스에 파는건 다 몸에 좋은거라 믿고 구매해요. 좋은 먹거리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
와사비가 생 와사비라 아주 맛있습니다
두번째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맛있네요 고기의 맛을 높여줍니다
큰걸 사고 싶었는데 작은거밖에 없어요
메밀소바랑 같이 먹으려고 구매했습니당
소량사이즈라 좋습니다 오아시스너무 편해요
메밀소바 해먹으려고 샀어요~~~ 품질 좋아서 재구매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좋네요. 굿굿
와사비 요제품 맛있어요ㅎㅎ 오아시스에서도 판매해서 좋습니다
사케동이랑 먹었어요. 괜찮아요
늘 이용하는 오아시스 좋아요~
항상 믿고 구매합니다 너무 좋아요!
와사비 맛잇어요 여기저기 샐러드에도 사용중
연어구이나 삼겹살에 곁들이면 좋아요
생 와사비가 훨씬 맛있어요 이것만 재구매 해야겠어요
저렴하게잘샀어요 ㅎㅎ ~~~~!!
생와사비가 맛 있어서 구입.
확 쏘는 맛이 많이 나네요..
와사비 좋아하는 딸때문에 구매해요 생선 먹을때 찍어 먹어요 ~~^^
필요했는데 편하게 구입해서 좋아요~
상품평이 좋아서 구매했는데 연어먹을때 사용하려구요
똑 떨어져서 재구매했어요 좋아요~~~^^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자주 구매해요
삼겹살이랑 같이먹으려고 샀습니당 ㅎ재구매 예정이에요
더운여름 메밀국수 육수에 넣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와사비는 이게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맵지 않고
늘 냉장고에 있는 필수품입니다. 여름이되니 더많이 사용하겠죠??
생와사비 생와사비 잘 받았습니다
그냥 그래요 연겨자 인데 보존제 많이 들어감
아들이 좋아해서 몇번 고기 시키면 금방 떨어져 양 많은것은 없나요? ^^
평소 좋아하는 와사비라 재구매했습니다
저렴하게 잘 구입했어요 굿굿
생와사비라 맛있어요 날씨가 더워지니까 국수 요리에 아주 잘 어우러져 맛있어요
한번사먹고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시중 마트에서 사먹었는데 괜찮아 오아시스에서 구입요. 튜브라 깔끔하고 좋아요.
여름 요리에 자주 쓰여서 구매해두고 잘 써요
겨자대신 와사비 사봐요. 맛있을것 같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어서 재주문했어요~!!!
연어회랑 먹으려고 구입했어요...
오아시스에 파는건 다 몸에 좋은거라 믿고 구매해요. 좋은 먹거리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
와사비가 생 와사비라 아주 맛있습니다
두번째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맛있네요 고기의 맛을 높여줍니다
큰걸 사고 싶었는데 작은거밖에 없어요
메밀소바랑 같이 먹으려고 구매했습니당
소량사이즈라 좋습니다 오아시스너무 편해요
메밀소바 해먹으려고 샀어요~~~ 품질 좋아서 재구매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좋네요. 굿굿
와사비 요제품 맛있어요ㅎㅎ
오아시스에서도 판매해서 좋습니다
사케동이랑 먹었어요. 괜찮아요
늘 이용하는 오아시스 좋아요~
항상 믿고 구매합니다 너무 좋아요!
와사비 맛잇어요 여기저기 샐러드에도 사용중
연어구이나 삼겹살에 곁들이면 좋아요
생 와사비가 훨씬 맛있어요 이것만 재구매 해야겠어요
저렴하게잘샀어요 ㅎㅎ ~~~~!!
생와사비가 맛 있어서 구입.
확 쏘는 맛이 많이 나네요..
와사비 좋아하는 딸때문에 구매해요
생선 먹을때 찍어 먹어요 ~~^^
필요했는데 편하게 구입해서 좋아요~
상품평이 좋아서 구매했는데 연어먹을때 사용하려구요
똑 떨어져서 재구매했어요 좋아요~~~^^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자주 구매해요
삼겹살이랑 같이먹으려고 샀습니당 ㅎ재구매 예정이에요
더운여름 메밀국수 육수에 넣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와사비는 이게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맵지 않고
늘 냉장고에 있는 필수품입니다.
여름이되니 더많이 사용하겠죠??
생와사비 생와사비 잘 받았습니다
그냥 그래요 연겨자 인데 보존제 많이 들어감
아들이 좋아해서 몇번 고기 시키면 금방 떨어져 양 많은것은 없나요? ^^
평소 좋아하는 와사비라 재구매했습니다
저렴하게 잘 구입했어요 굿굿
생와사비라 맛있어요
날씨가 더워지니까
국수 요리에 아주 잘 어우러져 맛있어요
한번사먹고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시중 마트에서 사먹었는데 괜찮아
오아시스에서 구입요.
튜브라 깔끔하고 좋아요.
여름 요리에 자주 쓰여서 구매해두고 잘 써요
겨자대신 와사비 사봐요. 맛있을것 같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