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생각보다 달고 맛있어요! 세척했다지만 저는 그래도 물에 한번 씻어서 먹어요
아이에게 아이스크림 대신 주고 있어요. 진짜 좋아해요ㅎㅎ
스무디에 필요한 재료라 한 번씩 구매해요
양이 생각보다 적네요. 유기농이라 좋습니다.
너무 맛있고ㅜ좋아요 두개샀어요
세척 필요없어서 요거트에 바로 넣어 먹기 좋아요
유기농이라 마음에 듭니다.좋아요.
블루베리에서 보라색 얼음도 같이 있네요
블루베리 스무디 해 먹었어요^^. 많이 달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상콤하게 건강한 느낌으로 먹고 있어요
아이가 좋아해서 쟁여놓는 블루베리입니다
이거 전에도 구매했었는데 알도크고 양도 많아서 다시 구매해요
유기농이라 구매해 봅니다 처음 구매지만 오아시스라 믿음이가서 좋습니다 그릭요거트에 넣어 먹어보려구 그릭요거트라우같이 구매합니다
냉동블루베리는 씻어먹기 안좋아서 안씻어먹으려고 꼭 유기농으로 구매해요. 아이들이 여름에 시원하게 간식으로 먹어요
냉동이지망 편한 대로 시원하게 먹어요
유기농 블루베리 맛있게 먹었어요
유기농 블루베리 달고 맛있어요
유기농이라 세척도 따로 안하고 그냥 먹어도 되서 좋아요
매일먹어서 떨어지기전에 구입해놔요
알도 크고 새콤달콤 맛있어요!!!!!!!
블루베리는 냉동이 영양상 더 좋다고 해서 구입
재 구 매
블루베리 포장 신경써주세여ㅠㅜㅜㅜㅜ
요거트에 블루베리 함께 갈아서 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좋아요.
날이점점더워져서그런지 ㄴ 조금은 녹아서오는..블루베리ㅠㅠ 냉동포장 꼼꼼하게부탁드랴여ㅠㅠ
올리지 않는 블루베리도 좋지만 이렇게 얼린 블루베리는 항상 냉동실에 두고 언제든 먹을 수 있어서 편리함에 구매합니다
신선하고 알도크고 달고 맛도좋아요
요거트랑 먹으려고 냉동 주문합니다 당도가 있어야 할텐데
자주시켜먹어요. 안씻고 바로먹는건대 오아시스라 안심하고 먹을수 있어서. 떨어지지 않게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아이스크림대용 좋아요
아이가 잘먹어 재구매 합니다
N번째 구매 입니다. 떨어지기 전에 늘재구매 하고있어요^^
오아시스에서 너무 잘 사먹어요... 여기서만 먹는거같아요
요즘 요거트에 넣어 맛있게 먹고 있어요. 아이스크림 대용으로 좋아요!
블루베리 좋아요 아이들 요거트
이것도 맛있습니다. 편하게먹고있어요
실하고 맛있습니다. 계속 구매할게요
가격은 싸진 않지만 블루베리는 아침에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요
향상 재재구매 합니다 신선하고 맛 있게 먹고 있어요
오아시스에서. 거의 장봐요. 과일도 채소도 다 잘 막고 있어요^^
항상구매합니다 아침에 챙겨서 먹고 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생각보다 달고 맛있어요! 세척했다지만 저는 그래도 물에 한번 씻어서 먹어요
아이에게 아이스크림 대신 주고 있어요. 진짜 좋아해요ㅎㅎ
스무디에 필요한 재료라 한 번씩 구매해요
양이 생각보다 적네요. 유기농이라 좋습니다.
너무 맛있고ㅜ좋아요 두개샀어요
세척 필요없어서 요거트에 바로 넣어 먹기
좋아요
유기농이라 마음에 듭니다.좋아요.
블루베리에서 보라색 얼음도 같이 있네요
블루베리 스무디 해 먹었어요^^. 많이 달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상콤하게 건강한 느낌으로 먹고 있어요
아이가 좋아해서 쟁여놓는 블루베리입니다
이거 전에도 구매했었는데 알도크고 양도 많아서 다시 구매해요
유기농이라 구매해 봅니다
처음 구매지만 오아시스라 믿음이가서 좋습니다
그릭요거트에 넣어 먹어보려구 그릭요거트라우같이 구매합니다
냉동블루베리는 씻어먹기 안좋아서 안씻어먹으려고 꼭 유기농으로 구매해요. 아이들이 여름에 시원하게 간식으로 먹어요
냉동이지망 편한 대로 시원하게 먹어요
유기농 블루베리 맛있게 먹었어요
유기농 블루베리 달고 맛있어요
유기농이라 세척도 따로 안하고 그냥 먹어도 되서 좋아요
매일먹어서 떨어지기전에 구입해놔요
알도 크고 새콤달콤 맛있어요!!!!!!!
블루베리는 냉동이 영양상 더 좋다고 해서 구입
재 구 매
블루베리 포장 신경써주세여ㅠㅜㅜㅜㅜ
요거트에 블루베리 함께 갈아서 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좋아요.
날이점점더워져서그런지 ㄴ
조금은 녹아서오는..블루베리ㅠㅠ
냉동포장 꼼꼼하게부탁드랴여ㅠㅠ
올리지 않는 블루베리도 좋지만 이렇게 얼린 블루베리는 항상 냉동실에 두고 언제든 먹을 수 있어서 편리함에 구매합니다
신선하고 알도크고 달고 맛도좋아요
요거트랑 먹으려고 냉동 주문합니다 당도가 있어야 할텐데
자주시켜먹어요. 안씻고 바로먹는건대 오아시스라 안심하고 먹을수 있어서. 떨어지지 않게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아이스크림대용 좋아요
아이가 잘먹어 재구매 합니다
N번째 구매 입니다.
떨어지기 전에 늘재구매 하고있어요^^
오아시스에서 너무 잘 사먹어요... 여기서만 먹는거같아요
요즘 요거트에 넣어 맛있게 먹고 있어요.
아이스크림 대용으로 좋아요!
블루베리 좋아요
아이들 요거트
이것도 맛있습니다. 편하게먹고있어요
실하고 맛있습니다. 계속 구매할게요
가격은 싸진 않지만 블루베리는 아침에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요
향상 재재구매 합니다 신선하고 맛 있게 먹고 있어요
오아시스에서. 거의 장봐요.
과일도 채소도 다 잘 막고 있어요^^
오아시스에서. 거의 장봐요.
과일도 채소도 다 잘 막고 있어요^^
항상구매합니다 아침에 챙겨서 먹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