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너무 맛있어요~ 바삭하고 고소하고 재구매합니다
넘 맛있어요~ 아기도 잘 먹엉ㅎ
생선까스 맛잇어요. 먹을만 합니다 잘먹을게요.
후기가 좋아서 쟁여템으로 구매했어요 ~~
맛있어요~~~~~~~~~~~
생선까스 부드럽고 고소해서 맛있어요
맛있어요 자주 구매합니다 ~
밥반찬으로 주문했어요 맛있어요
처음구매합니다. 아직먹지는않았지만, 맛있을듯합니다.
후기가 좋아서 주문해봤는데 성공적
이거 찐 맛있어요!!!! 바삭해서 재규매완료했습니다
좋아요 ㅎㅎ 싱싱하고 좋아요 맛있는 음식 도착했습니다
아이가 생선을 안좋아해서 이거라도 먹여볼까 후기믿고 구매해봅니다^^
아직 안 먹어보ㅓㅆ는데 기대돠네여
평이 좋아 구매했는데 에어프라이는 별로고 기름에 튀겨야 제맛이 납니다
소스랑 같이 구입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요. 아이도 잘 먹네요!
처음 샀는데 바삭하고 맛있어서 잘 먹었어요
바삭바삭하고 생선살도 많이 들어있어서 생선 잘 안먹는 아이 반찬용으로 아주 잘 먹네요
바삭바삭해서 일반 생선까스보다 더 맛있어요
저렴하게 샀는데 맛나요~~
첨주문해봤는데 맛있었음좋겠네요
애가잘먹고 괜찮네요 꽤두툼해요
생선까스 맛있기를 기대해봅니다 ~~!
바삭하니 맛있어서 다 잘 먹네요
에어추라이에 조리하면 바삭하고 맛있어요
급할때 이용하려고 쟁여둔 냉동식품이라 아직 안먹여봤지만 쌀가루라 바삭할거 같아 기대되네요 ^^
상품평이 좋아서 구매해봅니다. 맛있길
생선까스는 늘 오아시스에서 삽니다
겉바속촉 에어프라이어에서 맛있게 구워집니다
오호 기대보다 훌륭하네요 속은 도톰하고 명태살이 부드럽고 겉은 우리쌀로 만든 크리스피가 바삭한게 조화가 좋아요 기름냄새 등 잡내도 없고 짜지 않아서 좋네요 애용하렵니다
이전 기억이 좋아서 재구매했어요~~~~
우리쌀 크리스피 생선까스 잘받았어요.
아직먹어보진못했지만 맛있을거같아요
겉부분이.진짜 엄청나게 바삭바삭해요. 우리쌀이라 그런지 알갱이도 있고~ 튀김옷 얇은거 좋아하는 분들한텐 호불호 갈리겠지만 간단히 먹기좋네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에어프라이어에 그냥 구워 먹었는데 튀겨져 나온거라 편했어요. 재구매의사 있음.
우리쌀로 입힌 생선까스 바삭하고 맛있어요
아이가 좋아해서 재구매해서 먹습니다
재재재구매템이에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생선살이 아주 촉촉해요
생선까스가 바삭바삭하고 맛있어요.
성분좋고 가격좋고 기대가 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너무 맛있어요~ 바삭하고 고소하고 재구매합니다
넘 맛있어요~ 아기도 잘 먹엉ㅎ
생선까스 맛잇어요. 먹을만 합니다 잘먹을게요.
후기가 좋아서 쟁여템으로 구매했어요 ~~
맛있어요~~~~~~~~~~~
생선까스 부드럽고 고소해서 맛있어요
맛있어요 자주 구매합니다 ~
밥반찬으로 주문했어요 맛있어요
처음구매합니다. 아직먹지는않았지만, 맛있을듯합니다.
후기가
좋아서 주문해봤는데 성공적
이거 찐 맛있어요!!!! 바삭해서 재규매완료했습니다
좋아요 ㅎㅎ 싱싱하고 좋아요
맛있는 음식 도착했습니다
아이가 생선을 안좋아해서 이거라도 먹여볼까 후기믿고 구매해봅니다^^
아직 안 먹어보ㅓㅆ는데
기대돠네여
평이 좋아 구매했는데 에어프라이는 별로고 기름에 튀겨야 제맛이 납니다
소스랑 같이 구입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요.
아이도 잘 먹네요!
처음 샀는데 바삭하고 맛있어서 잘 먹었어요
바삭바삭하고 생선살도 많이 들어있어서 생선 잘 안먹는 아이 반찬용으로 아주 잘 먹네요
바삭바삭해서 일반 생선까스보다 더 맛있어요
저렴하게 샀는데 맛나요~~
첨주문해봤는데 맛있었음좋겠네요
애가잘먹고 괜찮네요 꽤두툼해요
생선까스 맛있기를 기대해봅니다 ~~!
바삭하니 맛있어서 다 잘 먹네요
에어추라이에 조리하면 바삭하고 맛있어요
급할때 이용하려고 쟁여둔 냉동식품이라 아직 안먹여봤지만 쌀가루라 바삭할거 같아 기대되네요 ^^
상품평이 좋아서 구매해봅니다. 맛있길
생선까스는 늘 오아시스에서 삽니다
겉바속촉 에어프라이어에서 맛있게 구워집니다
오호 기대보다 훌륭하네요
속은 도톰하고 명태살이 부드럽고
겉은 우리쌀로 만든 크리스피가 바삭한게
조화가 좋아요
기름냄새 등 잡내도 없고 짜지 않아서 좋네요
애용하렵니다
이전 기억이 좋아서 재구매했어요~~~~
우리쌀 크리스피 생선까스 잘받았어요.
아직먹어보진못했지만 맛있을거같아요
겉부분이.진짜 엄청나게 바삭바삭해요. 우리쌀이라 그런지 알갱이도 있고~ 튀김옷 얇은거 좋아하는 분들한텐 호불호 갈리겠지만 간단히 먹기좋네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에어프라이어에 그냥 구워 먹었는데 튀겨져 나온거라 편했어요. 재구매의사 있음.
우리쌀로 입힌 생선까스 바삭하고 맛있어요
아이가 좋아해서 재구매해서 먹습니다
재재재구매템이에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생선살이 아주 촉촉해요
생선까스가 바삭바삭하고 맛있어요.
성분좋고 가격좋고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