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가격대비 매우만족 입니다 .
율란 신선하고 느른자도 진하고 고소합니딘
늘 구입하고 있어요. 정성스러운 포장과 배송에 모두 만족스러워요
오아시스 계란은 사랑입니다. 너무좋아요
계란이 품절이 많네요 할수없이 이걸로 구매 계란은 가격대랑 상관없이 비슷한것같아요
신선하고 안전하게 배송 받았어요
비리지않고 신선하고 맛있어요
다른거 다 품절되서 샀는데 신선하고 좋아요~
계란이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오아시스 유기농 계란은 사랑입니다.
오아시스 상품 언제나 만족합니다
아이와 함께 먹을 재료는 오아시스가 좋아요
완전방사유정란 난각번호 1번 율란 10구 신선해요.
ㅗ트ㅗ타ㅛ카카ㅛ커카ㅛ카ㅛㅌ찰터컿컿카ㅛㅋ
아기 이유식용으로 샀는데 신선합니다!
난각번호1번 믿고 구입합니다
알은 크지않은편 노른자가 탱글한 느낌
완전방사 유정란 율란은 처음 주문했는데 마음에 드네요 좋습니다
계란이 자주 품절되어서 주문했는데, 고소하고 맛나네요.
자연방사 유정란이 품절일 때 율란 한번씩 사는 데 좋아요. 다른 달걀이랑 차이는 모르겠어요.
신선하고 알크기도 적당해서 좋아요.
가격이 비쌀수록 기분탓인지 몰겠지만 더 고소하네요
달걀 신선하고 깨진것 없이 배송되어 좋아요
무항생제 1번란이라 믿고 먹습니다.
오아시스에서 믿고 주문합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용!!
계란 품절이라 이거 하나남아서 샀내요ㅠ
완전방사라 좋은데 가격이 좀 빘요
항상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계란이 신선하고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난각 2번 사랴고 햤는데 품절이라.그냥 1번 샀어요 딸자식 아침 식사가 삶은계란이라 좋은거 먹입니다
율란 싱싱하네요. 가끔 구입하는데 괜찮아요. 1개로 제한되어있어 달걀 구입하기 어렵네요.
알이 단단하고 좋아 보입니다.
계란 유정란은 항상 오아시스입니다
완전 방사라 믿고 자주 구매해요
건강을 위해서 난각1번란 구매했어요
난각번호1번 계란만 고집해요 맛이 확실히 다라요
맛있어요 좋아요 아이가 좋아해서 자주구매해요.
자주 구매해요 신선하고 좋아요.
1번란이라 신선하고 비린맛 안나고 맛있어요!
알 사이즈나 상태 모두 좋구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가격대비 매우만족 입니다 .
율란 신선하고 느른자도 진하고 고소합니딘
늘 구입하고 있어요. 정성스러운 포장과 배송에 모두 만족스러워요
오아시스 계란은 사랑입니다. 너무좋아요
계란이 품절이 많네요 할수없이 이걸로 구매 계란은 가격대랑 상관없이 비슷한것같아요
신선하고 안전하게 배송 받았어요
비리지않고 신선하고 맛있어요
다른거 다 품절되서 샀는데
신선하고 좋아요~
계란이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오아시스 유기농 계란은 사랑입니다.
오아시스 상품 언제나 만족합니다
오아시스 상품 언제나 만족합니다
아이와 함께 먹을 재료는 오아시스가 좋아요
완전방사유정란 난각번호 1번 율란 10구 신선해요.
ㅗ트ㅗ타ㅛ카카ㅛ커카ㅛ카ㅛㅌ찰터컿컿카ㅛㅋ
아기 이유식용으로 샀는데 신선합니다!
난각번호1번 믿고 구입합니다
알은 크지않은편 노른자가 탱글한 느낌
완전방사 유정란 율란은 처음 주문했는데 마음에 드네요 좋습니다
계란이 자주 품절되어서 주문했는데, 고소하고 맛나네요.
자연방사 유정란이 품절일 때 율란 한번씩 사는 데
좋아요. 다른 달걀이랑 차이는 모르겠어요.
신선하고 알크기도 적당해서 좋아요.
가격이 비쌀수록 기분탓인지 몰겠지만 더 고소하네요
달걀 신선하고 깨진것 없이
배송되어 좋아요
무항생제 1번란이라 믿고 먹습니다.
오아시스에서 믿고 주문합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용!!
계란 품절이라 이거 하나남아서 샀내요ㅠ
완전방사라 좋은데 가격이 좀 빘요
항상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계란이 신선하고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난각 2번 사랴고 햤는데 품절이라.그냥 1번 샀어요
딸자식 아침 식사가 삶은계란이라 좋은거 먹입니다
율란 싱싱하네요. 가끔 구입하는데 괜찮아요.
1개로 제한되어있어 달걀 구입하기 어렵네요.
알이 단단하고 좋아 보입니다.
계란 유정란은 항상 오아시스입니다
완전 방사라 믿고 자주 구매해요
건강을 위해서 난각1번란 구매했어요
난각번호1번 계란만 고집해요
맛이 확실히 다라요
맛있어요 좋아요 아이가 좋아해서 자주구매해요.
자주 구매해요 신선하고 좋아요.
1번란이라 신선하고 비린맛 안나고 맛있어요!
알 사이즈나 상태 모두 좋구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