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un*** 2026.06.12

인터넷으로 사먹는 고기에 대한 편견이 있었고
단가가 저렴해서 꺼렸는데 엄청 좋아요
지방 고소하고 냄새도 안나고 재구매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re***** 2026.06.12

진공 포장되서 좀 둬도 되고 맛있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fa**** 2026.06.12

뼈가 좀 있었지만 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ov**** 2026.06.12

적당한 지방에 고소히고 맛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858***** 2026.06.12

포장이 다릅니다. 그래도 반씩 나눠서 소분해야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00******* 2026.06.11

이번 삼겹살 참 맛있게 먹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oh**** 2026.06.11

고기 진짜 부드럽고 맛있어요. 새로 산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돌려먹으니까 더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ls***** 2026.06.11

맛있어서 항상 재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79******* 2026.06.11

맛있게 먹었어요~ 소분 되어있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79******* 2026.06.11

맛있게 먹었어요~ 소분 되어있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mr*** 2026.06.11

세일하는 상품이라 구매했는데 괜찮아요 2개로 소분 되어 있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kd****** 2026.06.11

가격도 괜찮고 후기도 괜찮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152****** 2026.06.11

한돈 삼겹살 500g 2개로 왔어요. 비계가 조금 많아보이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ld****** 2026.06.10

소분되어 있어 편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oo**** 2026.06.10

기존에 사먹던 삼겹살 보단 맛이 덜하지만 소포장 돼있아 편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85***** 2026.06.10

상태 좋고 분리 포장되어있어 좋네여 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al****** 2026.06.10

약간 더 두툼하면 좋겠어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ht**** 2026.06.10

오아시스 믿고 구매합니다.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ee*** 2026.06.10

상품이 500그램씩 나눠져있어 좋네요.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86******* 2026.06.10

두팩으로 나눠서 와서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17******* 2026.06.10

아직 안먹어 봤어요
가격 착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12***** 2026.06.10

진공포장되서 두개로 소분됐는데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포장은 아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74******* 2026.06.09

맛있게 제육볶음만들어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71******* 2026.06.09

남편이 삼겹살을 좋아해서 자주 구매합니다! 맛있어용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32******* 2026.06.09

500g씩 나누어져있어서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n** 2026.06.09

맛있어요 부드럽고 신선하고 팩으로 나눠 있어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a****** 2026.06.09

비계랑 살코기 비율이 완벽해여,,,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68***** 2026.06.09

진공포장된게 두팩 왔어요 먹어보진 않았지만 맛있을듯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eo**** 2026.06.09

삼겹살이 두 팩으로 소분 포장되어 있습니다.
한 팩은 괜찮은데 나머지 한 팩은 이게 삼겹살인지 비계살인지 구분할 수 없을 만큼 절반 정도는 비계로 가득 차 있었어요.
재구매는 신중하게 고려해봐야 될 것 같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ic***** 2026.06.09

요즘 삼겹살이 가격이 저렴하더라구요
상태 좋고 기름많은 부위도 있지만 한주 전체로 보면
괜찮은거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627***** 2026.06.09

기름이 많아요 싼게비지떡인듯....

상품평 이미지
별점5
zcb***** 2026.06.09

고기가 진짜 부드럽고 고소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잡내도 전혀 없고 정말 맛있게 잘먹어서 삼겹살 땡길때 재구매 예정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ver***** 2026.06.08

500g씩 개별포장이라 좋긴한데 고기는 좀 질긴것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sk**** 2026.06.08

배송도 빠르고 좋아요 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76******* 2026.06.08

한팩이 소포장 되어있어
너무 좋으네요 한팩은 제육볶음해먹고
한팩은 구이 해서 먹었어요
세일해서 저렴하게 잘샀어요
도톰하니 제육만들었는데 식감도 좋고
돼지냄새도 안나서 좋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95******* 2026.06.08

세일해서 좋은가격에싰는데 삼겹이 딱보이는게 신선해보이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ult***** 2026.06.08

삼겹살파티~~ 맛있게 잘먹었어요
아주고소해요~~
기름도 깨끗하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br**** 2026.06.08

처음 구매인데 가격도 적당하고 맛도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fox**** 2026.06.08

500g씩 두 개 진공포장이라 좋으네요.맛도 좋겠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es***** 2026.06.08

먹기 좋게 두개로 소분되어서
먹기 편할 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