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늘 먹어볼라고아ㅛ어요 맛있겠디오
포장이 깔끔해서 좋은것 같아요
놀러갈때 가져가면 부피차지 안해서 좋겠어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잘려있는 두께가 들쑥날쑥 하지만 잡내없이 깨끗합니다
비계가 너무 많았어요ㅠ살코기 먹으려고 목살시키는디ㅠ
맛있어요 두께가 있어 식감도 좋고요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고기가 부드러운 편은 아니지만 잡내 없고 괜찮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믿고 구매 합니다
너무 맛있어요! 김치찜 하려다가 그냥 구워먹었습니다 ㅋㅋ
맛있게 구워먹았어요! 냄새도 안나고 고소해여
고기 부드럽고 맛있어요...
목심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좋아요
냄새 별로 안나고 무항생제라 좋아요
냉장고기인데 핏물이 흥건했어요. 핏물제거 후 구워도 물? 같은게 많이 나와서 이상했어요. 맛도 질기고 퍽퍽 했구요.
팩으로 나오니 쓰레기도 줄어 좋습니다
잘 이용하고 있어요~~ 신선해요
고기 좋네요 믿고사요 한돈이라~~~^^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맛있으면 또 주문할게요. 새벽 배송 감사합니다
잘 이용하고 있어요~~~ 신선해요
구울때 잡내가 너무 나네요ㅠ
고기가 조금 얇았지만 잘 먹었습니다~
고기좋아요 만족합니다 좋아요
포장이 팩이네요 가격좋아서 구입해봤어요
가격 진짜 좋게 잘 먹었어요. 신선해서 만족해요
냄새안나고 고기상태 좋았습니다
비닐에 넣어져 있네요 익숙한 플라스틱통이 아니여서 낯설긴 합니다 고기가 엄청 부드럽고 맛나요 근래에 먹었던 고기중최고
무항생제 한돈이라 믿고 구입했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좋은 고기에요
다른고기들이 다 맛잇어서 시켰어요
처음 구매해보는 고기에요 맛있으면 좋겠네요
잡내없이맛잇게 먹엇어요 굿굿
오 품질 기름 모두 다 적당하니 너무 좋았네요
두께가 두툼하고 진공포장으로 유효기간도 넉넉하게 좋네요
무항생제라 좋아요 잘 먹겠습니다 :)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네요.밥반찬으로 좋아요.
고기가 신선하네요 비계도 땡땡해요
살짝 구워서 양파 대파깔고 살짝 쩠더니 부드럽네요. 냄새없고 비계도 많지않아 주말 메인으로 푸짐하게 먹었어요. 한팩은 냉동해둡니다
색깔이 적갈색인데 포장뜯으면 색깔이 돌아온다니 개봉후 다시 쓸게요
늘 구매합니다 최고에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목살 맛잇네여 먹늘만합니다 굿굿이에여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늘 먹어볼라고아ㅛ어요 맛있겠디오
포장이 깔끔해서 좋은것 같아요
놀러갈때 가져가면 부피차지 안해서 좋겠어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잘려있는 두께가 들쑥날쑥 하지만 잡내없이 깨끗합니다
비계가 너무 많았어요ㅠ살코기 먹으려고 목살시키는디ㅠ
맛있어요 두께가 있어 식감도 좋고요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고기가 부드러운 편은 아니지만 잡내 없고 괜찮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믿고 구매 합니다
너무 맛있어요! 김치찜 하려다가 그냥 구워먹었습니다 ㅋㅋ
맛있게 구워먹았어요! 냄새도 안나고 고소해여
고기 부드럽고 맛있어요...
목심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좋아요
냄새 별로 안나고 무항생제라 좋아요
냉장고기인데 핏물이 흥건했어요.
핏물제거 후 구워도 물? 같은게 많이 나와서
이상했어요.
맛도 질기고 퍽퍽 했구요.
팩으로 나오니 쓰레기도 줄어 좋습니다
잘 이용하고 있어요~~ 신선해요
고기 좋네요 믿고사요 한돈이라~~~^^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맛있으면 또 주문할게요.
새벽 배송 감사합니다
잘 이용하고 있어요~~~ 신선해요
구울때 잡내가 너무 나네요ㅠ
고기가 조금 얇았지만 잘 먹었습니다~
고기좋아요 만족합니다 좋아요
포장이 팩이네요
가격좋아서 구입해봤어요
가격 진짜 좋게 잘 먹었어요. 신선해서 만족해요
냄새안나고 고기상태 좋았습니다
비닐에 넣어져 있네요
익숙한 플라스틱통이 아니여서 낯설긴 합니다
고기가 엄청 부드럽고 맛나요
근래에 먹었던 고기중최고
무항생제 한돈이라 믿고 구입했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좋은 고기에요
다른고기들이 다 맛잇어서 시켰어요
처음 구매해보는 고기에요
맛있으면 좋겠네요
잡내없이맛잇게 먹엇어요 굿굿
오 품질 기름 모두 다 적당하니 너무 좋았네요
두께가 두툼하고 진공포장으로 유효기간도 넉넉하게 좋네요
무항생제라 좋아요 잘 먹겠습니다 :)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네요.밥반찬으로 좋아요.
고기가 신선하네요 비계도 땡땡해요
살짝 구워서 양파 대파깔고 살짝 쩠더니 부드럽네요.
냄새없고 비계도 많지않아 주말 메인으로 푸짐하게 먹었어요. 한팩은 냉동해둡니다
색깔이 적갈색인데 포장뜯으면 색깔이 돌아온다니 개봉후 다시 쓸게요
늘 구매합니다 최고에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목살 맛잇네여 먹늘만합니다 굿굿이에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