갯수는 많은데 쫀득하거나 더 맛있는지는 잘모르겠네요 날이 더워서 넘 빨리 갈색 반점들이 생기네요ㅠ
별점5
cyj***2026.06.11
크기가 좀 작아서 실망했는데 맛은 정말 맛있어요 당도 높아서 좋네요
별점5
eun******2026.06.11
새벽배송이라 편하고 물건의 상태도 항상 좋아요
별점5
130*****2026.06.11
굿굿.품질좋고 잘먹었어요~ 신선해요
별점5
iri****2026.06.11
잘 숙성되서 왔네요 아주 달아요
별점5
yjs****2026.06.11
바나나가 갈색되면 달아져서 좋다던데 이건 배송 받자마자 먹는게 젤맛있어요
별점5
han***2026.06.10
진짜맛나요. 굿이네요 짱이네요
별점5
hky******2026.06.10
바나나 싱싱하고 맛있고 양이 많아서 좋아
별점5
jmi*****2026.06.10
달고 양이 많아서 잘 먹었어요
별점5
hjy*******2026.06.10
양많은데 덜익어 와서 맘에들어요
별점5
ayj***2026.06.10
바나나 가격도 좋고 양도 많고 신선해서 자주 주문해요.
주문할때 없으면 아쉬운 제품이예요.
별점5
hgs*****2026.06.10
송이가 크고 초록빛이 있지만 여름에는 이 정도가 딱 좋아요 그리고 단단하고 맛있어요
별점5
nay***2026.06.10
작은 바나나가 16개 왔어요
별점5
cco***2026.06.10
바나나는 늘 오아시스에서 삽니다
별점5
rnj******2026.06.10
이정도 양에 이 가격이면 동네 미트보다 저렴
별점5
ayj***2026.06.10
바나나 상태 좋아요.
근데 밑부분이 좀 눌려서 왔어요.
맛은 아주 달고 맛있어요.
바나나는 늘 오아시스에서 구매하는데
만족합니다
별점5
108*****2026.06.10
배송도 꼼꼼하고 맛도 좋아요
별점5
chy***2026.06.09
바나나가 싱싱해요. 후숙해서 잘 먹었어요.
별점5
kjc****2026.06.09
양도 많고 싱싱하고 좋아요~
별점5
477****2026.06.09
바나나가 너무 싱싱해서 조금 숙성하려고요
별점5
148*****2026.06.09
바나나는 처음 시켜보는것 같은데~~ 후기 보고 구매했어요^^ 후기보니 바나카가 크고 많아보여서 구매했는데 진짜 좋으네여^^ 아보카도랑 바나나랑 갈아서 아침에 먹는데 후숙해서 얼려두려고 구매했어요^^ 아직 후숙중이라 맛은 아직 모르겠는데 오아시스 믿고 맛있을거라 생각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달달하고 맛있어요 잘 받았습니다
양도 많고 싸고 달고 맛있어요
크고 달고 아주 맛있어요!!!!!
양도 많고 신선한 바나나
잘 먹을게요
신선하고 잘포장되서 매번 애용합니다.
이번 제품들도 다 좋았어요~
적당하게 익어와서 며칠동안 잘 먹었어요. 가성비 좋아서 만족합니다.
오아시스라 믿고 구매합니다.
맛있어요 가격도 저렴하게 잘 샀어요
싱싱한 바나나 잘 먹었습니다
송이가 크고 후숙 하루정도 지나니 먹기 딱 좋습니다.
크기가 작고 검게 상처난 부분이 많았어요
익었을때도 그닥 맛있는편은 아니였어요
갯수는 많은데 쫀득하거나 더 맛있는지는 잘모르겠네요 날이 더워서 넘 빨리 갈색 반점들이 생기네요ㅠ
크기가 좀 작아서 실망했는데 맛은 정말 맛있어요 당도 높아서 좋네요
새벽배송이라 편하고 물건의 상태도 항상 좋아요
굿굿.품질좋고 잘먹었어요~ 신선해요
잘 숙성되서 왔네요 아주 달아요
바나나가 갈색되면 달아져서 좋다던데 이건 배송 받자마자 먹는게 젤맛있어요
진짜맛나요. 굿이네요 짱이네요
바나나 싱싱하고 맛있고 양이 많아서 좋아
달고 양이 많아서 잘 먹었어요
양많은데 덜익어 와서 맘에들어요
바나나 가격도 좋고 양도 많고 신선해서 자주 주문해요.
주문할때 없으면 아쉬운 제품이예요.
송이가 크고 초록빛이 있지만 여름에는 이 정도가 딱 좋아요 그리고 단단하고 맛있어요
작은 바나나가 16개 왔어요
바나나는 늘 오아시스에서 삽니다
이정도 양에 이 가격이면 동네 미트보다 저렴
바나나 상태 좋아요.
근데 밑부분이 좀 눌려서 왔어요.
맛은 아주 달고 맛있어요.
바나나는 늘 오아시스에서 구매하는데
만족합니다
배송도 꼼꼼하고 맛도 좋아요
바나나가 싱싱해요. 후숙해서 잘 먹었어요.
양도 많고 싱싱하고 좋아요~
바나나가 너무 싱싱해서 조금 숙성하려고요
바나나는 처음 시켜보는것 같은데~~ 후기 보고 구매했어요^^ 후기보니 바나카가 크고 많아보여서 구매했는데 진짜 좋으네여^^ 아보카도랑 바나나랑 갈아서 아침에 먹는데 후숙해서 얼려두려고 구매했어요^^ 아직 후숙중이라 맛은 아직 모르겠는데 오아시스 믿고 맛있을거라 생각해요^^
특가로 샀어요 많이 익어서 금방 물렀지만 달고 맛있어요
고산지 바나나라 덜 익어도 달고요 맛이 좋다고합니다
싱싱하고 오래가네요 오늘까지 잘 먹고 있습니다 ^^
노랗고 싱싱하게 왔어요. 달고 크기도 적당해요.
신선하게 왔어요 알은 작은데 맛나요
양도 많고 싱싱해요 잘 받았습니다
너무 크지 않고 익지 않은 싱싱한게 와서 좋아요
아기주려고 구매했어요. 맛있어서 자주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