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기름이 많지않아 좋았어요 구워먹고 남은건 소분 냉동했네요
고기 신선하고 진공포장 나누어 있어서 보관기간 길어져도 안심이 됩니다
인터넷으로 사먹는 고기에 대한 편견이 있었고 단가가 저렴해서 꺼렸는데 엄청 좋아요 지방 고소하고 냄새도 안나고 재구매해요
진공 포장되서 좀 둬도 되고 맛있었어요
뼈가 좀 있었지만 맛나요!!
적당한 지방에 고소히고 맛있습니다
포장이 다릅니다. 그래도 반씩 나눠서 소분해야겠어요.
이번 삼겹살 참 맛있게 먹었네요
고기 진짜 부드럽고 맛있어요. 새로 산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돌려먹으니까 더더 맛있어요~~
맛있어서 항상 재구매합니다.
맛있게 먹었어요~ 소분 되어있어 좋아요
세일하는 상품이라 구매했는데 괜찮아요 2개로 소분 되어 있어 좋아요
가격도 괜찮고 후기도 괜찮고 맛있어요
한돈 삼겹살 500g 2개로 왔어요. 비계가 조금 많아보이네요
소분되어 있어 편해요.
기존에 사먹던 삼겹살 보단 맛이 덜하지만 소포장 돼있아 편했어요
상태 좋고 분리 포장되어있어 좋네여 ㅎㅎ
약간 더 두툼하면 좋겠어요 맛있어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합니다. 맛있어요.
상품이 500그램씩 나눠져있어 좋네요.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두팩으로 나눠서 와서 좋네요.
아직 안먹어 봤어요 가격 착해 좋아요
진공포장되서 두개로 소분됐는데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포장은 아니네요
맛있게 제육볶음만들어먹었어요.
남편이 삼겹살을 좋아해서 자주 구매합니다! 맛있어용
500g씩 나누어져있어서 좋네요
맛있어요 부드럽고 신선하고 팩으로 나눠 있어서 좋아요
비계랑 살코기 비율이 완벽해여,,,
진공포장된게 두팩 왔어요 먹어보진 않았지만 맛있을듯요
삼겹살이 두 팩으로 소분 포장되어 있습니다. 한 팩은 괜찮은데 나머지 한 팩은 이게 삼겹살인지 비계살인지 구분할 수 없을 만큼 절반 정도는 비계로 가득 차 있었어요. 재구매는 신중하게 고려해봐야 될 것 같습니다.
요즘 삼겹살이 가격이 저렴하더라구요 상태 좋고 기름많은 부위도 있지만 한주 전체로 보면 괜찮은거 같아요
기름이 많아요 싼게비지떡인듯....
고기가 진짜 부드럽고 고소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잡내도 전혀 없고 정말 맛있게 잘먹어서 삼겹살 땡길때 재구매 예정이에요
500g씩 개별포장이라 좋긴한데 고기는 좀 질긴것같아요
배송도 빠르고 좋아요 ㅎㅎ
한팩이 소포장 되어있어 너무 좋으네요 한팩은 제육볶음해먹고 한팩은 구이 해서 먹었어요 세일해서 저렴하게 잘샀어요 도톰하니 제육만들었는데 식감도 좋고 돼지냄새도 안나서 좋았어요
세일해서 좋은가격에싰는데 삼겹이 딱보이는게 신선해보이네요
삼겹살파티~~ 맛있게 잘먹었어요 아주고소해요~~ 기름도 깨끗하구요^^
처음 구매인데 가격도 적당하고 맛도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기름이 많지않아 좋았어요 구워먹고 남은건 소분 냉동했네요
고기 신선하고 진공포장 나누어 있어서 보관기간 길어져도 안심이 됩니다
인터넷으로 사먹는 고기에 대한 편견이 있었고
단가가 저렴해서 꺼렸는데 엄청 좋아요
지방 고소하고 냄새도 안나고 재구매해요
진공 포장되서 좀 둬도 되고 맛있었어요
뼈가 좀 있었지만 맛나요!!
적당한 지방에 고소히고 맛있습니다
포장이 다릅니다. 그래도 반씩 나눠서 소분해야겠어요.
이번 삼겹살 참 맛있게 먹었네요
고기 진짜 부드럽고 맛있어요. 새로 산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돌려먹으니까 더더 맛있어요~~
맛있어서 항상 재구매합니다.
맛있게 먹었어요~ 소분 되어있어 좋아요
맛있게 먹었어요~ 소분 되어있어 좋아요
세일하는 상품이라 구매했는데 괜찮아요 2개로 소분 되어 있어 좋아요
가격도 괜찮고 후기도 괜찮고 맛있어요
한돈 삼겹살 500g 2개로 왔어요. 비계가 조금 많아보이네요
소분되어 있어 편해요.
기존에 사먹던 삼겹살 보단 맛이 덜하지만 소포장 돼있아 편했어요
상태 좋고 분리 포장되어있어 좋네여 ㅎㅎ
약간 더 두툼하면 좋겠어요
맛있어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합니다. 맛있어요.
상품이 500그램씩 나눠져있어 좋네요.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두팩으로 나눠서 와서 좋네요.
아직 안먹어 봤어요
가격 착해 좋아요
진공포장되서 두개로 소분됐는데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포장은 아니네요
맛있게 제육볶음만들어먹었어요.
남편이 삼겹살을 좋아해서 자주 구매합니다! 맛있어용
500g씩 나누어져있어서 좋네요
맛있어요 부드럽고 신선하고 팩으로 나눠 있어서 좋아요
비계랑 살코기 비율이 완벽해여,,,
진공포장된게 두팩 왔어요 먹어보진 않았지만 맛있을듯요
삼겹살이 두 팩으로 소분 포장되어 있습니다.
한 팩은 괜찮은데 나머지 한 팩은 이게 삼겹살인지 비계살인지 구분할 수 없을 만큼 절반 정도는 비계로 가득 차 있었어요.
재구매는 신중하게 고려해봐야 될 것 같습니다.
요즘 삼겹살이 가격이 저렴하더라구요
상태 좋고 기름많은 부위도 있지만 한주 전체로 보면
괜찮은거 같아요
기름이 많아요 싼게비지떡인듯....
고기가 진짜 부드럽고 고소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잡내도 전혀 없고 정말 맛있게 잘먹어서 삼겹살 땡길때 재구매 예정이에요
500g씩 개별포장이라 좋긴한데 고기는 좀 질긴것같아요
배송도 빠르고 좋아요 ㅎㅎ
한팩이 소포장 되어있어
너무 좋으네요 한팩은 제육볶음해먹고
한팩은 구이 해서 먹었어요
세일해서 저렴하게 잘샀어요
도톰하니 제육만들었는데 식감도 좋고
돼지냄새도 안나서 좋았어요
세일해서 좋은가격에싰는데 삼겹이 딱보이는게 신선해보이네요
삼겹살파티~~ 맛있게 잘먹었어요
아주고소해요~~
기름도 깨끗하구요^^
처음 구매인데 가격도 적당하고 맛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