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tkf**** 2026.06.13

감사합니다
잘 먹겠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10******* 2026.06.12

오아시스 물건도 좋고 배송도 좋아서 자주 이용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167******* 2026.06.12

유기농 믿고 구매했어요. 날이 더워 냉동이 풀렸는데 소분해서 먹으려니 냉동실 다시 직행시켰어요. 단맛이 많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ny******** 2026.06.12

아이가 좋아해요
마음편히먹이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hs******* 2026.06.12

생각보다 달고 맛있어요! 세척했다지만 저는 그래도 물에 한번 씻어서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mm**** 2026.06.12

아이에게 아이스크림 대신 주고 있어요. 진짜 좋아해요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li****** 2026.06.12

스무디에 필요한 재료라 한 번씩 구매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ol**** 2026.06.12

양이 생각보다 적네요. 유기농이라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yk**** 2026.06.12

너무 맛있고ㅜ좋아요 두개샀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ob*** 2026.06.11

세척 필요없어서 요거트에 바로 넣어 먹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ea****** 2026.06.11

유기농이라 마음에 듭니다.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ud******* 2026.06.11

블루베리에서 보라색 얼음도 같이 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233******* 2026.06.11

블루베리 스무디 해 먹었어요^^. 많이 달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상콤하게 건강한 느낌으로 먹고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04******* 2026.06.11

아이가 좋아해서 쟁여놓는 블루베리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kp***** 2026.06.11

이거 전에도 구매했었는데 알도크고 양도 많아서 다시 구매해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81******* 2026.06.11

유기농이라 구매해 봅니다
처음 구매지만 오아시스라 믿음이가서 좋습니다
그릭요거트에 넣어 먹어보려구 그릭요거트라우같이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ye****** 2026.06.10

냉동블루베리는 씻어먹기 안좋아서 안씻어먹으려고 꼭 유기농으로 구매해요. 아이들이 여름에 시원하게 간식으로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ew****** 2026.06.10

냉동이지망 편한 대로 시원하게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ul**** 2026.06.10

유기농 블루베리 맛있게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ul**** 2026.06.10

유기농 블루베리 달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h2*** 2026.06.10

유기농이라 세척도 따로 안하고 그냥 먹어도 되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kr****** 2026.06.10

매일먹어서 떨어지기전에 구입해놔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wr***** 2026.06.10

알도 크고 새콤달콤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go****** 2026.06.10

블루베리는 냉동이 영양상 더 좋다고 해서 구입

상품평 이미지
별점5
041*** 2026.06.10

재 구 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eo******** 2026.06.10

블루베리 포장 신경써주세여ㅠㅜㅜㅜㅜ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ej****** 2026.06.10

요거트에 블루베리 함께 갈아서 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eo******** 2026.06.10

날이점점더워져서그런지 ㄴ
조금은 녹아서오는..블루베리ㅠㅠ
냉동포장 꼼꼼하게부탁드랴여ㅠ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12***** 2026.06.10

올리지 않는 블루베리도 좋지만 이렇게 얼린 블루베리는 항상 냉동실에 두고 언제든 먹을 수 있어서 편리함에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15******* 2026.06.10

신선하고 알도크고 달고 맛도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54******* 2026.06.10

요거트랑 먹으려고 냉동 주문합니다 당도가 있어야 할텐데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lw****** 2026.06.10

자주시켜먹어요. 안씻고 바로먹는건대 오아시스라 안심하고 먹을수 있어서. 떨어지지 않게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아이스크림대용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al****** 2026.06.10

아이가 잘먹어 재구매 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a***** 2026.06.09

N번째 구매 입니다.
떨어지기 전에 늘재구매 하고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38***** 2026.06.09

오아시스에서 너무 잘 사먹어요... 여기서만 먹는거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72***** 2026.06.09

요즘 요거트에 넣어 맛있게 먹고 있어요.
아이스크림 대용으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tl**** 2026.06.09

블루베리 좋아요
아이들 요거트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ov**** 2026.06.09

이것도 맛있습니다. 편하게먹고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ov**** 2026.06.09

실하고 맛있습니다. 계속 구매할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ur***** 2026.06.09

가격은 싸진 않지만 블루베리는 아침에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