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늘 주문해서 먹어요. 신선해요
깟잎김치 만들었는데 향도 좋고.,싱싱해요.
무농약이라 구매했어요 양도 많고 저렴해요
신선하고 좋네요^^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싱싱하고 무농약이라 너무 좋아요!
향도 좋고 맛있게 쌈으로 먹었어요^^
싱싱한것으로 왔어요. 깻잎은 무농약으로 삽니다
깻잎무침하려고 일부러.무농약으로.삼. 추천
무농약이라 믿고 샀어요. 두 번 째 . 신선해요.
무농약 깻잎이라 더 믿고 구매합니다.
향긋하고 신선해서 좋아요 어디에나 어울리는 깻잎~~
깻잎김치 담그려고 주문했는데 깻잎김밥 해먹었어요 향긋해요
깻잎 무농약 싱싱해요 ㅎㅎ 재구매~
진짜 맛있어요! 세일 안해도 구입하는 제품입니다ㅎㅎ 역시 건강먹거리 오아시스!^^ 믿고 구입해요.
부침이 할때 여러야채와 깻잎도 썰어서 넣었더니 깻잎향이 좋아요
무농약이라 늘 구매해요 싱싱하고 먹기 좋아요
싱싱하고 양도 넉넉합니다....
이번꺼는 잎도크고 싱싱하네요. 연하고 향도좋아요.
싱싱하고. 배송빨라 조아요 굿
불고기전골 해먹을 때 채썰어 넣어 먹었어요 신선했어요
신선하게 잘 왔어요~ 닭갈비에 넣으니 맛있네요
믿고 먹고 쓰는 오아시스 좋아요
잎들이 작긴하지만 싱싱해요~
김밥용으로 구매했는데 신선하고 좋습니다. 양도 적당합니다.
이집 깻잎 향 좋네요 재구매 가장
내일 소풍가는 아이 김밥용입니다
크기도 적당하고 부드러웠어요
깻잎이 싱싱하고 향도 좋고 맛도 좋았습니다
깻잎이 양도많고 신선합니다 늘 믿고 주문하는 오아시스입니다
싱싱하고 좋아요 소량 채소들 넘 좋아요~~~
신선해 보이네요. 장수도 많고 가격도 싸요.
깻잎상태가 생각보다 좋지는 않았어요ㅠㅠ그래도 그냥 먹었습니다
무농약이라너 그런지 더 맛나보이네요 ㅎㅎ
깻잎 향이 가득 쌈에도 비빔면에도 좋네요
깻잎장 만들어 먹겠습니다 싱싱하니 좋습니다
맛있고 향긋한 깻잎 사이즈도 좋고 맛있어요
항상 싱싱하고 맛있어요 굿굿 !!
깻잎이랑 크림소스랑 잘 어울려요
깻잎 식재료가 너무싱싱하지 않았어요..ㅠㅠ
온가족이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늘 주문해서 먹어요. 신선해요
깟잎김치 만들었는데 향도 좋고.,싱싱해요.
무농약이라 구매했어요 양도 많고 저렴해요
신선하고 좋네요^^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싱싱하고 무농약이라 너무 좋아요!
향도 좋고 맛있게 쌈으로 먹었어요^^
싱싱한것으로 왔어요. 깻잎은 무농약으로 삽니다
깻잎무침하려고 일부러.무농약으로.삼. 추천
무농약이라 믿고 샀어요. 두 번 째 . 신선해요.
무농약 깻잎이라 더 믿고 구매합니다.
향긋하고 신선해서 좋아요
어디에나 어울리는 깻잎~~
깻잎김치 담그려고 주문했는데 깻잎김밥 해먹었어요
향긋해요
깻잎 무농약 싱싱해요 ㅎㅎ 재구매~
진짜 맛있어요! 세일 안해도 구입하는 제품입니다ㅎㅎ 역시 건강먹거리 오아시스!^^ 믿고 구입해요.
부침이 할때 여러야채와 깻잎도 썰어서 넣었더니
깻잎향이 좋아요
무농약이라 늘 구매해요 싱싱하고 먹기 좋아요
싱싱하고 양도 넉넉합니다....
이번꺼는 잎도크고 싱싱하네요.
연하고 향도좋아요.
싱싱하고. 배송빨라 조아요 굿
불고기전골 해먹을 때 채썰어 넣어 먹었어요
신선했어요
신선하게 잘 왔어요~
닭갈비에 넣으니 맛있네요
믿고 먹고 쓰는 오아시스 좋아요
잎들이 작긴하지만 싱싱해요~
김밥용으로 구매했는데 신선하고 좋습니다. 양도 적당합니다.
이집 깻잎 향 좋네요 재구매 가장
내일 소풍가는 아이 김밥용입니다
크기도 적당하고 부드러웠어요
깻잎이 싱싱하고 향도 좋고 맛도 좋았습니다
깻잎이
양도많고 신선합니다
늘 믿고 주문하는 오아시스입니다
싱싱하고 좋아요 소량 채소들 넘 좋아요~~~
신선해 보이네요. 장수도 많고 가격도 싸요.
깻잎상태가 생각보다 좋지는 않았어요ㅠㅠ그래도 그냥 먹었습니다
무농약이라너 그런지 더 맛나보이네요 ㅎㅎ
깻잎 향이 가득 쌈에도 비빔면에도 좋네요
깻잎장 만들어 먹겠습니다 싱싱하니 좋습니다
맛있고 향긋한 깻잎
사이즈도 좋고 맛있어요
항상 싱싱하고 맛있어요 굿굿 !!
깻잎이랑 크림소스랑 잘 어울려요
깻잎 식재료가 너무싱싱하지 않았어요..ㅠㅠ
온가족이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