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os**** 2026.06.17

간단하게 밥반찬으로 주기 좋아요
자극적이지 않는맛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99***** 2026.06.15

맛있어요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4
488***** 2026.06.15

아이와 함께 먹기 괜찮았어요. 맛도 그럭저럭.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94***** 2026.06.15

간이 잘 되있어서 맛있고 반찬으로도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35***** 2026.06.14

양념과 손질이 다 되어 있어 조리하기 편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35***** 2026.06.14

조리하기 편하게 되어 있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y**** 2026.06.13

굿 항상 재구매합니다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ar**** 2026.06.13

데리야끼 발라 구워주면 아이들이 잘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e******* 2026.06.12

아이 단백질 반찬으로 구매해요 간편하게 조리하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is********* 2026.06.12

믿고 사는 오아시스 마켓 너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78******* 2026.06.12

아이가 이 제품을 너무 좋아해서 매번 시킵니다 ㅋㅋㅋ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ok*** 2026.06.12

짜지않고 아이들이 잘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an***** 2026.06.12

굽기만 해서 먹을수 있어서 편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88***** 2026.06.11

요거요거
물건이예요
맛도 가격도~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er***** 2026.06.11

잡내 안나고 맛있어요. 아이도 잘 먹어뇨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y***** 2026.06.11

간단하고 냉장이라 신선해서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04******* 2026.06.11

이거 넘 맛있어요!!! 반찬없을때 구워주기만 하면 굿

상품평 이미지
별점4
coo********* 2026.06.11

처음 구매해봤어요 부디 맛있었음 젛겠넹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oa**** 2026.06.11

다이어트용으로 구매했는데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rl*** 2026.06.10

간편하게 구워먹기 편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a*** 2026.06.10

우유에 재거나 소금 후추간 할 필요없이 그냥 굽기만 해도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32***** 2026.06.10

맛있어요. 이 상풍 자주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ul******* 2026.06.09

치킨 스테이크 부드럽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in***** 2026.06.09

오랜만에 구입했어요ㅠ만족스ㅋ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ov**** 2026.06.09

다이어트식단으로 에프에 구워먹으면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im****** 2026.06.09

오아시스 구매목록 항상 정기적으로 장보고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22******* 2026.06.09

그냥 구워서만 먹어도 너무 막있어용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eu**** 2026.06.08

아이들이 좋아해서 매번 구입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51******* 2026.06.08

첨 시켜봤어요 :)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ie*** 2026.06.08

최애 닭가슴살 스테이크~~~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ch**** 2026.06.08

간이 좀 있어서 양파와 양배추 넣고 같이 구웠더니 다이어트 할때 먹으면 좋을거 같아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84******* 2026.06.07

오븐에 구워서 먹었는데 약간 짭짤해요!
아이 주기엔 짜서 남편이랑 둘이 먹었어요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il***** 2026.06.07

가슴살 보다 부드러워요 올리브유 두르고 구워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uc****** 2026.06.07

오아시스 회원가입이래 한 스므번은 주문한듯.
아이가 너무 좋아해요. 맛도좋고 영양도 좋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05******* 2026.06.07

올리브유에
구워서 먹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iu*** 2026.06.06

뷰드럽고 짜지 않고 담백해요 약간 느끼하기도 한데 그래도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84**** 2026.06.06

치킨스테이크 쌈과밥과 쌈장 해서 먹으니 삼겹살만큼 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y**** 2026.06.06

굿 맛있어요 재구매합니다 굿 굿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54****** 2026.06.05

치킨까스해 먹었는데 넘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jl**** 2026.06.05

닭다리살은 아니네요. 확인못하고 주문했어요